Dota 2 최고의 캐리 영웅 5인, Auto Win Bro!

Dota 2 최고의 캐리

즉시 승리를 쉽게 얻으려면 도타 2, Dota 2에서 최고의 캐리 영웅 5명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들은 순위 놀이에 좋습니다.

Dota 2에서 사용되는 많은 영웅은 힘, 민첩성 및 지능의 3가지 클래스로 나뉩니다. 불행히도 Hero Intelligence 범주는 다른 두 유형보다 작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멋진 샷은 이 영웅 클래스에서 나온 것입니다.

게임 관리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전달이 없으면 팀 구성이 무너집니다. 게다가 이 역할의 상실은 팀의 공격력을 최소화한다. 따라서 영웅복의 선택은 게임 중 실수를 피하기 위해 가능한 한 자세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Dota 2에서 가장 쉽게 이길 가능성이 높은 5개의 베스트 캐리 목록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도타 2 캐리 영웅 목록은 누구입니까? 다음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Dota 2 최고의 캐리 영웅 목록

이 최신 패치에서 Valve는 각 영웅이 Aghanim Shards라는 기능을 얻는 Mistwood 업데이트에 도입된 새로운 기능을 사용자 지정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또한 많은 영웅의 상태 변경 및 스킬 변경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최고의 도타 2 캐리 선택에 근본적인 메타 변화가 있었습니다.

항마사

Dota 2 최고의 캐리
항마사

Anti Mage는 dota 2에서 최고의 캐리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최신 게임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위험할 수 있으므로 Anti Mage를 빨리 놓지 마십시오.

안티메이지와 궁극기 스킬도 매우 치명적이기 때문에 유지가 필요합니다. Anti Mage 스킬은 Blink 스킬을 통해 플레이어가 원하는 방향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에스그 외에도 Anti Mage의 타격은 마나를 천천히 소모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상대방이 기술을 전수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고 결국 그의 팀원이 적을 마무리하기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Anti-Mage는 상대의 마나를 태울 수 있고 항상 캐리 위치에 있는 민첩한 영웅입니다. 그는 가장 기동성이 뛰어난 캐리 중 하나이며 매우 빠른 공격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있어 특히 게임 초반에 마지막 히트를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유령 암살자

Dota 2 최고의 캐리
유령 암살자

Phantom Assassin은 실제로 플레이어의 운에 크게 의존합니다. 그 이유는 궁극기 패시브의 크리티컬 공격 효과의 비율이 불확실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필사적인 공격이 나온다면 아무 문제 없이 적을 갑자기 죽이고 최고의 도타 2 캐리 영웅이 될 것이다.

Ultimate Phantom Assassin은 수동적이지만 중요한 출력보다 치명적입니다. 가할 수 있는 치명타 피해는 200%에서 450%입니다. 이 막대한 피해가 비쩍 마른 영웅을 지원으로 칠 것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팬텀 어쌔신은 게임 초반에 상대적으로 약한 영웅입니다. 그는 안정적인 탈출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게임 초반에 그의 피해는 미미합니다. 따라서 그의 Stifling Dagger를 사용하여 게임을 공격하여 착륙 단계에서 적을 막아야 합니다.

흡혈마

Dota 2 최고의 캐리
흡혈마

생명 도둑의 능력이 변경되어 이동 속도가 이전 공격 속도에 영향을 미치기는 하지만 생명 도둑은 도타 2에서 최고의 캐리 중 하나입니다. 그의 일반 공격 속도도 약간 증가했습니다. 공격 속도 효과가 파티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먼저 파티를 레벨 4로 올리십시오.

와 함께 지원하다 적이 멈출 때 궤적을 제어할 수 있는 Lifestealer는 단순히 Phase Boots를 호출하여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Rizpole Armlet과 Maelstrom에 따르면 Lifestealer를 시작하기 위한 최고의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부는 조건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Desolator가 있다고 생각되면 Desolator로 달려갈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natic Dota 2 팀, 공식적으로 싱가포르에서 Deth 플레이어 모집

슬라크

Dota 2 최고의 캐리
슬라크

Aghanim의 변경 사항만 언급되지만 Slark는 이번 패치에서 인상적인 영웅입니다. Slark는 랜딩 패드가 전혀 필요하지 않은 영웅 중 하나입니다. Slark는 신속하게 파도를 제거하고 궤도를 벗어나면 HP를 즉시 재생성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작은 것들만으로 Slark는 갱킹을 하거나 정글에서 농사를 지을 수 있습니다.

중립 개체의 존재는 또한 Slark를 더욱 성공적으로 만듭니다. 중립 개체의 효과는 종종 Slark를 기분 좋게 만듭니다. Slarka의 건축 자재도 이전 패치와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Slark는 현재 Meta인 많은 영웅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Drow Ranger, Lifestealer 등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Dragon's Blood 시즌 2에 대한 추가 정보

얼굴 없는 공허

Dota 2 최고의 캐리
얼굴없는

그의 이름은 Hero hard carry, Faceless Void는 처음부터 파밍을 시작해야 합니다. 따라서 그 기능은 대출 단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숲에서 나올 때 계단을 뛰어 내려갈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특히 이 영웅이 궁극기를 활성화한 경우. 그는 Dota 2에서 최고의 캐리 영웅 중 한 명입니다.

경기 내내, 특히 마지막에 얼굴 없는 전사의 능력을 활용하고 싶다면 큰 참고 사항이 있습니다. 팀원과 적들은 돔 안에 있는 동안 흔들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스킬 사용을 정확하게 계산할 필요가 있습니다. 팀 자체에 해가 될 수 있으므로 무시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최악의 구매를 기록한 Dota 2 로스터 5개

그것은 최고의 도타 2 캐리 영웅 목록이었습니다.캐리이고 우승 시리즈를 원한다면 위의 다섯 가지 최고의 도타 2 캐리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어떤 것을 선택합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