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추천 최고의 PS5 게임, Let's Play!

최고의 PS5 게임 (1)

계략 최고의 PS5는 현재 게이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품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5 2020년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에서 출시한 콘솔입니다.

아시다시피 PS5 게임은 현재 많은 업데이트와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PlayStation 5용으로 출시된 많은 게임 중에서 2023년 최고의 PlayStation 5 게임을 선택하기 위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PS5 컨트롤러 추천

2023년 최고의 PS5 게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 세계 게임은 모바일 게임에서 PC에서 콘솔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PS5 게임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무엇입니까? 완료될 때까지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최고의 PS5 게임 (2)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 (출처: Steam)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PS5 게임은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입니다.

스퀘어 에닉스가 2021년에 출시한 이 게임은 이전 파이널 판타지 게임들과 조금 다른, 매우 높고 선명한 이미지 해상도와 같은 최신 업데이트가 특징입니다.

물론 이렇게 하면 훨씬 더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Final Fantasy 게임 시리즈는 해당 게임의 캐릭터와 게임 플레이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원신 임팩트
원신 임팩트 (출처: PlayStation)

Genshin Impact에 익숙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나는 당신이 친숙하다고 확신합니다. 아마도 당신 중 일부는 그것을 연주했을 것입니다.

Genshin Impact는 RPG 및 가챠 유형의 최고의 PS5 게임 중 하나입니다. 물론 이 게임 장르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보다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2020년에 출시된 Genshin Impact는 이 게임의 시각적 요소를 최신 기능으로 개선하는 등 항상 최신 업데이트를 출시합니다.

이를 시작으로 MiHoYo는 Genshin Impact의 게임 개발자로서 플레이어가 다른 유사한 게임으로 이동하지 않도록 이 게임에 대한 최상의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제공합니다.

따라서 Genshin Impact는 이 한 게임에서 특별한 시스템을 갖춘 최고의 PS5 게임 중 하나로 지명되었습니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최고의 PS5 게임 (4)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처: PlayStation)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 및 Genshin Impact 외에도 차기 최고의 PS5 게임은 God of War Ragnarök입니다.

실제로 갓오브워 라그나로크는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에서 2022년 11월에 출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2022년 말에 출시된 이 게임은 실제로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5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물론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그 첫 번째 시리즈인 갓 오브 워의 시리즈다.

에서 신고 위키백과, God of War Ragnarök는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영화 촬영법은 매우 훌륭하고 촬영은 매우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God of War Ragnarök는 단일 플레이어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플레이에서 플레이어는 북유럽 신화의 적과 싸워야 하며 Einherjar, Wyvern, Stalker, Phantom 및 Nooken과 같은 몇 가지 새로운 적과 싸워야 합니다.

더욱 흥미진진한 이 게임은 God of War Ragnarök에도 기여한 Mini Boss와 같은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하여 이 게임을 더욱 흥미롭고 재미있게 만듭니다. 시도에 얼마나 관심이 있습니까?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최고의 PS5 게임 (5)
레지던트 이블 4 (출처: CAPCOM)

Steam에서 10/10 등급을 받은 네 번째 최고의 PS5 게임은 Resident Evil 4입니다!

사실, Resident Evil 4 Remake는 2023년 최신 게임 중 하나입니다. 첫 번째 시리즈인 Resident Evil 이후로, 캐릭터와 게임 플레이로 인해 항상 플레이어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레온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의 주인공으로서 항상 플레이어를 놀라게 하고 레지던트 이블 시대부터 3인칭 슈팅 게임으로서의 게임 플레이를 보여줍니다.

Resident Evil 4 Remake의 영상도 놀랍고 모든 플레이어에게 매우 멋집니다.

그 이유는 이 게임은 거기에 존재하는 캐릭터들로 더 긴장되고 무서운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Marvel's Guardian's of the Galaxy (출처: Steam)

마지막 최고의 PS5 게임은 Marvel's Guardian's of the Galaxy입니다!

이 게임은 마블에서 만든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스퀘어 에닉스에서 2021년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우주 또는 우주 공간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Marvel의 이 게임은 완벽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3인칭 시점에서 Peter Quill 또는 Star-Lord를 인수해야 하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도 매우 재미있습니다.

물론 액션 어드벤처 장르 게임의 이름은 당연히 무기를 사용하여 적과 싸워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곧 출시될 PS5 Pro, 여기에서 사양을 확인하세요!

자유 시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PS5 게임 5개입니다. 어떤 게임을 하시겠습니까?

게임 요구 사항을 빠르고 저렴하고 안전하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