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최고의 영웅 카운터 Edith MLBB 목록

지금 메타ML

이번에는 Edith MLBB에 대항할 최고의 영웅 10명을 리뷰하겠습니다. 영웅이 Edith가 될 때와 Phylax가 될 때 모두.

여명의 땅에서 경쟁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에디스 MLBB 카운터 영웅을 알아보겠습니다.

Edith는 플레이할 때 양면성을 지닌 영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편집에 Phylax가 있기 때문입니다.

Phylax는 Edith가 궁극기를 가지고 있을 때 나타납니다. Phylax 자체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고 강력한 로봇입니다.

Edith와 Phylax는 둘 다 게임에서 경쟁하기 위해 사용할 때 놀라운 힘을 가집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가지 최고의 Edith 영웅 카운터입니다.

영웅 카운터 에디스 MLBB

최고의 에디스 카운터

이번에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Edith MLBB 영웅 카운터를 검토하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최소한 10개의 Edith MLBB 영웅 카운터가 게임 중에 Edith와 대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일라

레일라 카운터 에디스 MLBB

먼저 검토한 영웅 카운터 Edith MLBB는 Layla입니다. HP가 적은 이 명사수 역할의 영웅은 에디스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Layla는 Marksman의 거리에서도 Edith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Layla를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는 한.

를 사용하여 올바른 위치를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빌드 Layla 상처 적시에 공격하거나 방어합니다.

그 외에도 다른 영웅들과 함께 Layla를 사용하여 그녀가 Edith에 맞서고 싶을 때 그녀를 도울 수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하면 Edith를 더 자신 있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다이로스

Dyrroth MLBB 최고의 Edith 카운터

Dyrroth는 게임에서 선택할 수 있는 Edtih의 카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은 여명의 땅에서 적을 상대할 때 그를 지원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은 두 가지 모드 모두에서 Edith를 상대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Edith와 Phylax로.

다이로스에게는 상대 영웅의 방어력을 약화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상대 영웅의 방어력이 감소했기 때문에 더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조심해야 하고 잘못된 선택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빌드 다이로스 가장 적합하고 가장 아픈. 따라서 이 한 명의 영웅이 제공하는 공격은 당신의 영웅을 해칠 수 있습니다.

마티스

마티스 MLBB

다음 Edith MLBB 카운터의 영웅은 Martis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면 필락스와 대적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스킬은 좋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즉, 슬로우 효과를 줄 수 있는 스킬 1과 군중 제어에 맞지 않도록 하는 스킬 2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할 때 스킬 2는 이 영웅에게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두 가지 기술을 사용하여 Edith를 괴롭힐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마티스의 궁극기로 에디스를 공격합니다.

읽다 또한: Mobile Legends 2021의 고통스러운 빌드 Martis, 심각하게 아프다!

나나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

다음으로 Edith MLBB에 대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은 Nana입니다. 이 영웅은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경쟁할 수 있는 데 적합합니다.

이 영웅을 마법사 역할과 함께 사용하여 Edith MLBB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군중 통제를 위한 것일 뿐 Edith를 죽이는 것은 아닙니다.

에디스는 2스킬과 나나의 궁극기에서 나오는 크라우드 컨트롤을 버틸 수 있는 상대적으로 적당한 면역력이 없습니다.

단,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 나나의 체격이 아프다 그리고 잘 놀아요. 정확하지 않고 부주의한 경향이 있는 게임으로 인해 Edith를 상대하는 데 실패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벨레릭

베릭 괜찮아

Edith에 대응할 다음 영웅은 Belerick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Belerick과 대면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벨레릭 빌드를 준비해야 하고, 그것과 별개로 제대로 된 플레이를 할 수 있어야 에디스를 만났을 때 이길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탱크 역할로 사용하여 그가 가진 기술로 Belerick과 싸울 수 있습니다. 또한 그가 Edith를 짜증나게 해야 하는 스킬 1을 사용해야 합니다.

벨레릭의 얼티밋 스킬은 상대의 영웅을 함정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전쟁 팀에 있을 때 Edith MLBB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와우, MLBB 서버 중국은 이 9명의 영웅을 더 "깔끔"하게 검열했습니다!

루녹스

카운터 에디스 MLBB

다음 영웅은 여전히 마법사 역할인 Lunox입니다. 이 영웅을 게임에서 경쟁하게 하여 Edith MLBB에 대항할 수 있습니다.

Lunox가 가진 피해는 매우 큽니다. 물론 게임 중에 올바른 빌드를 선택하는 경우입니다.

맞다면 두 모드 모두에서 Edith와 대면할 수 있습니다. 영웅은 Lunox가 주는 피해를 견딜 수 없습니다.

Lunox는 소유하고 있는 콤보 스킬을 사용하여 치명적인 공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잘 놀아야 합니다. 즉, 공격할 적절한 시간을 결정하고 공격을 피하거나 공격으로부터 도망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ze Lane Mobile Legends 전략의 5가지 장점

로리타

로리타 모바일 레전드 장단점

또한 Mobile Legends 게임에서 Edith에 대항할 수 있는 영웅은 Lolita입니다. 이 탱커 역할을 가진 영웅을 선택하여 Edith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Lolita는 Edith와 1:1로 대면했을 때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Edith와 싸우기에 완벽한 기술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즉, 그는 게임 중에 자신의 능력으로 Edith의 공격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Marksman 모드에 있을 때 Edith의 공격을 차단합니다. 그렇다면 상대 영웅에게 피해를 돌려줄 수 있습니다.

이 기술로 Lolita는 게임 중에 쉽게 Edith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특히 로리타가 가지고 있는 스킬.

그러나 경계를 늦추지 마십시오. 적시에 공격하고 올바른 빌드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GG를 계속할 수 있도록 Lolita Mobile Legends 영웅의 6가지 강점과 약점이 있습니다!

캐리

게임에서 Karrie를 선택하여 Edith와 대면하고 반격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가진 기술 때문에 Edith를 상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Karrie의 스킬은 상대 영웅의 방어력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Edith의 상대적으로 높은 방어력은 Karrie가 4타를 날렸을 때 깨질 수 있습니다. 에디스의 HP는 캐리의 공격을 받은 후 상대적으로 크게 감소합니다.

Karrie의 이 공격은 나중에 Edith가 Phylax로 다른 모드로 들어가더라도 매우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캐리를 잘 할 수 있는 한. 그 외에도 Karrie에게 가장 적합한 빌드 아이템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피부 Karrie 정의의 Whell을 얻는 방법

가톳 카카

카운터 에디스 MLBB Gatotkaca

Gatot Kaca는 Edith MLBB의 카운터 영웅이기도 합니다. Gatot Kaca의 기술은 새벽의 땅에서 Edith MLBB와 맞서고 싶을 때 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Gatot Kaca는 강력한 방어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이 영웅은 Edith를 상대로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한 영웅의 기술은 Edith의 게임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는 게임에서 Edith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무모하지 않고 잘 놀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게임 중에 Gatot Kaca를 적절하게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멋진 Gatotkaca 스킨 4개, 풀 아머가 있습니다!

X 보그

X 보그 카운터 에디스 MLBB

X Borg는 게임에서 Edith에 대항하기 위해 사용하기에 적합한 영웅이기도 합니다. 상대팀이 에디스를 사용할 때 이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나중에 X Borg는 팀에서 Edith와 대면하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은 상대를 아프게 만드는 강력한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X org는 빨간색 손상을 흰색으로 변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X Borg도 강력한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Edith에서 시작한 공격은 상대방의 영웅을 방어할 수 없게 만들고 매우 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X Borg를 Edith의 카운터로 사용할 때 Edith에서 스팸 스킬 1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사용하는 영웅들에게 휘발유 주괴를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적절한 한계에 도달하면 X Borg는 나중에 폭발합니다. 이것은 상대 영웅, 이 경우 Edith에게 큰 True Damage를 줄 것입니다.

Edith가 공격을 견디지 못하면 그녀는 제거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