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VS PUBG: 2022년에 플레이하기에 더 나은 배틀 로얄은 무엇입니까?

프리파이어 VS PUBG

둘 다 무료 화재 대 배그 이미 2021년에 주요 업데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Free Fire vs PUBG 중 어느 것이 2022년에 더 나은 게임인지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확인하세요.

가장 인기 있는 배틀 로얄이 되기 위한 경쟁은 Free Fire와 PUBG 사이에서 계속됩니다. 이 두 게임은 멀티플레이어 게임 Playstore 사다리를 이끌고 있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똑같아 보일 수 있지만 다른 청중에게 눈에 띄게 만드는 다양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 Vs PUBG를 다루어 2022년에 플레이할 최고의 배틀 로얄 게임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Free Fire와 PUBG 2022의 비교

지도 및 그래픽

프리파이어 VS PUBG

맵은 배틀로얄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지도가 좋을수록 더 흥미로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Vs PUBG에는 6 대 5로 거의 동일한 수의 맵이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습니다. Free Fire의 맵은 서로 매우 유사하지만(Kalahari 외부) PUBG 맵은 서로 매우 다릅니다.

Krafton이 만든 6개의 맵 중 Erangel과 Miramar는 8x8 크기이고 Sanhok, Vikendi, Livik 및 Karakin은 훨씬 작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BR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빠른 매치를 위해 설계된 Livik 및 Karakin과 같은 더 작은 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Krafton에서 만든 지도는 스타일도 매우 다릅니다. 미라마가 광활한 사막이라면 비켄디는 눈으로 뒤덮인 산악지대다.

반면 Free Fire에는 5개의 맵이 있으며 그 중 4개(Bermuda, Bermuda Remastered, Alpine 및 Purgatory)는 서로 매우 유사합니다. Kalahari만이 사막지도로 눈에 띕니다.

전반적으로 맵 디자인의 차이와 품질을 모두 찾고 있다면 PUBG가 Free Fire보다 나을 수 있습니다.

총격전

프리파이어 VS PUBG

FF 샷은 다소 쉽습니다. Aim의 도움으로 HP에서 슈팅 게임을 하지 않는 캐주얼 플레이어도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PUBG는 더 현실적이고 복잡하며 샷을 드래그해야 하는 반동이 심합니다. Krafton보다 FF 총격전을 선호하는 플레이어가 있으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게임 모드

프리파이어 VS PUBG

가장 큰 차이점은 플레이어 수입니다. Krafton은 하나의 맵에 두 배의 FF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PUBG의 경기는 훨씬 더 깁니다. 플레이어가 맵을 익히는 데는 꽤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Free Fire Vs PUBG는 둘 다 다른 모드에 대한 좋은 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FF에는 Big Head 및 Rampage New Dawn 모드가 있고 PUBG에는 Missions Ignition 및 Mirror World 모드가 있습니다.

그러나 FF는 항상 특정 이벤트에 대한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 카테고리는 둘 사이에 큰 차이가 없는 시리즈이기도 합니다.

기타 측면

프리파이어 VS PUBG

스킬과 펫 시스템은 FF만이 가지고 있는 메카닉입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를 어느 정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진지한 BR 경기에서 팀 기반 충돌 분대에 이르기까지 모든 모드에서 활성화됩니다.

따라서 스킬 발동도 FF 플레이어가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PUBG는 총격전에 더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 기능이 없습니다.

그 외에도 Gloo Wall을 사용하여 플레이어가 자신의 엄폐물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FF의 위치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Krafton이 만든 게임에는 그런 것이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7 PUBG Mobile Vs AKM: 어떤 돌격소총이 더 좋습니까?

결론 Free Fire Vs PUBG,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FF는 다양한 게임 내 메커니즘을 갖춘 확실한 승자입니다. PUBG Mobile은 이 두 게임의 더 나은 그래픽과 이전 게임보다 더 나은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더 좋고 더 현실적이며 상세한 그래픽 텍스처를 제공하는 반면 FF는 더 만화 같고 그래픽이 적습니다.

그래픽도 플레이어의 BR 경험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PUBG Mobile은 BR 모드의 시각적 경험 측면에서 더 좋습니다. 동시에 Free Fire는 BR 모드 플레이어에게 훨씬 더 나은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ella PUBG 새로운 상태 캐릭터의 무료 디스플레이를 얻는 방법

순수 슈팅 게임을 하고 싶다면 PUBG가 더 좋습니다. 그러나 기술과 더 많은 기능을 갖춘 더 복잡한 격투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Free Fire가 귀하의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