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ndle Burning Leo FF 및 Shadow Striker 청구 방법

번들 탑 크리미널 FF

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Burning Leo FF 및 Shadow Striker 번들을 청구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꽤 멋지고 정말 수집해야 하는 두 가지 항목입니다.

프리파이어 최신 이벤트 및 기능과 관련된 일부 최신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Burning Leo FFF 및 Shadow Striker 번들을 어떻게 청구하든 지금은 쉽게 시도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매력적인 상을 많이 받고 싶다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특히 일부 미션의 경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좋은 보상이 주어집니다. 놓칠 수 없는 미션이 없다면 앞으로도 다양한 매력적인 가격을 제공할 것임은 틀림없다. 여기에서 모든 것이 무료이므로 놓치지 마십시오.

그러면 Free Fire Booyah Lebaran 2022 이벤트 일정에 따라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Burning Leo FF 및 Shadow Striker 번들을 청구하면 이 컬렉션을 매우 쉽게 얻고 만들 수 있습니다. 재미있고 훌륭한 추가 기능으로 지금 사용할 수 있는 교환 옵션으로 미션을 완료했는지 확인하세요. 

Burning Leo FF 번들을 받는 방법

번들 버닝 레오 FF
불타는 사자자리

무료 화재 계정에 로그인

나중에 상을 받는 과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금 Free Fire에 로그인하거나 등록할 수 있어야 합니다. Burning Leo FF 번들의 경우 플레이어는 2022년 5월 2일부터 7일까지 올 기회가 있습니다.

이벤트 탭과 마법 교환 상점 선택

즉시 이벤트 탭 섹션을 선택하고 이제 Magic Exchange Store 섹션을 찾으십시오. 모든 것을 바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엄청난 상금을 즉시 획득할 수 있도록 우리는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마법 주사위 2개를 교환하여 Burning Leo FF 번들 획득

오늘 이 선물을 본 후 마법 주사위 2개를 교환하고 패키지를 받으세요. Burning Leo FF 번들의 외관은 새롭고 멋스럽기 때문에 모든 제품에 완전히 매료될 것입니다.

매직 큐브를 얻으십시오

이 Magic Cube가 있어야 합니다. 먼저 이벤트를 종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Free Fire Lebaran 2022 Magic Cube가 탄생했기 때문에 본상을 획득하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금고 확인

모든 일을 제대로 한다면, 묶음 불타는 사자 FF가 곧 금고에 들어갑니다. 좋고 아주 좋은 상품, 그래서 더 멋져질 수 있는 기회가 지금 제공됩니다.

최신 이벤트의 좋고 좋은 가격은 확실히 계속해서 많은 유용한 가격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모든 선물을 쉽게 받을 수 있도록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섀도우 스트라이커를 청구하는 방법

번들 버닝 레오 FF
섀도우 스트라이커

Shadow Striker Bundle Free Fire Bundle 패키지를 청구하는 방법은 이제 완료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이렇게 가격이 비싸다 보니 굉장히 매력적이다, 마지막 룩은 숫자가 멋있다.

로그인

이벤트를 시작하고 종료하려면 먼저 Free Fire에 등록하거나 로그인해야 합니다. 이 이벤트는 2022년 5월 2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므로 Shadow Striker Bundle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입장 및 매직 큐브 교환 찾기

그런 다음 활동 입력을 시작한 다음 Magic Cube Exchange라는 범주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이벤트에서 나중에 일어날 일에 대해 준비가 되었기 때문에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2개의 마법 주사위를 교환하고 무료 Fire Shadow Striker 팩을 받으세요

플레이어는 즉시 2개의 마법 주사위를 교환하고 이 Shadow Striker 패키지를 지금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선물을 받는 것이 매우 쉬워졌습니다. 이 멋진 선물을 놓치지 마세요. 과정도 쉽습니다.

먼저 매직 큐브를 받으세요

이 패키지를 쉽게 얻으려면 매직큐브 첫 번째. 오늘 Magic Cube Eid 2022에서 YouTube를 볼 때 오늘 이벤트와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미 하고 있다면 용량을 변경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Golden Threat 번들 및 Spirit Unbroken Katana 스킨을 얻는 방법

이런 좋은 이벤트, 지금 잊지 마세요. Shadow Striker라는 훌륭한 팩인데, Esports도 흥미를 느꼈습니다.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임무를 잊을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이 더 빠르기 때문에 패키지가 게임에 나타납니다. FF의 훌륭한 Shadow Striker Bundle과 마찬가지로 원하는 경우 좋은 승률과 멋진 모습을 제공할 것이 확실합니다.

Bundle Burning Leo FF 및 Shadow Striker를 청구하는 방법은 실제로 귀하를 찾을 수 있는 빠른 기회입니다. 선수들에게도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아무것도 놓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물론 Free Fire Shadow Striker Bundle은 훨씬 멋진 모습을 선사할 것입니다. 따라서 게임을 특징으로 하는 좋은 이벤트에 참여하면 자신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Best Scythe처럼 플레이하면 더 매력적인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다른 인상을 줄 수 있고 플레이어에게도 좋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hinobi Ignite 및 Shinobi Ablaze Free Fire 번들을 청구하는 방법

이처럼 재미있는 좋은 것은 물론 좋은 기회, 심지어 흥미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좋은 기회가 많기 때문에 푸짐한 경품과 함께 다양한 미션을 빠르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완료하기 쉽습니다. 잊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