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 데미지 DPS의 경우 Sucrose Genshin Impact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자당 원신 영향

다양한 영상을 자주 보신다면 손상을 보여주다 예를 들어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수행합니다. 차일드, 자당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원신 임팩트.

자당과 함께 베넷 및 Mona는 종종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 지원하다 생산하는 손상 플레이어에 의해 큰.

자당이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지원하다 결과를 얻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손상 최적.

특히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원소 반응 왜냐하면 소용돌이 개선할 것이다 손상 더 크게.

너도 원해야 해 쇼케이스 좋아하는 DPS 손상 최고? 

VCGamers가 권장 사항을 제공하므로 이 문서의 나머지 부분을 읽으십시오. 짓다 가장 최적의 Sucrose Genshin Impact.

또한 읽기: 듣다! 완전한 Genshin Impact Elemental Reaction Guide

Sucrose Genshin Impact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자당 원신 충격.

인공물 권장 사항은 이미 출시된 아티팩트에 따라 조정되며, 새로운 아티팩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Build Sucrose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자당 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빌드
엘리멘탈 스킬 자당 (출처: VCGamers)

Sucrose Genshin Impact는 다음을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아네모 요소 촉매 무기로.

Sucrose에서 가장 흥미로운 점은 이 캐릭터의 능력입니다. 버프 당신의 성격뿐만 아니라 디버프 당신이 얻을 수 있도록 적에 대해 손상 큰 것.

Sucrose는 Anemo 요소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 캐릭터는 다양한 요소가 있는 거의 모든 DPS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매우 유연합니다.

슈크로스의 일반 공격은 아네모를 부여하는 4연속 공격으로 구성됩니다. 손상 적에게.

Charged Attack Sucrose를 사용하면 주변 적에게 AoE Anemo DMG도 제공됩니다.

자당의 원소 기술, 즉 불안정한 Anemohypostasis Creation – 6308, Sucrose는 AoE Anemo DMG를 처리할 수 있는 공격을 시작합니다.

이 공격은 군중 제어(CC)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슈크로스가 엘리멘탈 스킬을 사용했을 때, 바람의 영혼 Sucrose가 소환하면 적을 윈드 서클로 끌어들입니다.

적들이 충분히 크고 흩어지면 DPS가 더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재능은 또한 꽤 많은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Xiao와 같은 DPS Anemo를 사용하면 Sucrose를 무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아네모 배터리.

이 Anemo 배터리는 에너지를 추가하는 기능을 합니다. 샤오 가속화된 엘리멘탈 버스트에 사용하십시오. 

빌드 자당 genshin 충격 원소 버스트
엘리멘탈 버스트 슈크로스(출처: VCGamers)

자당, 즉 금지된 창조의 원소 폭발 - 이성질체 75 / 유형 II 엘리멘탈 스킬과 비슷하지만 큰 나비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Sucrose의 이 Elemental Burst는 AoE Anemo DMG를 처리하고 지속적으로 뽑고 줄 것입니다. 손상 적에게.

이 원소 폭발이 활성화되면 자당이 원소 흡착을 받아 이 특성이 원소 반응을 일으킵니다. 소용돌이 Electro/ Hydro/ Pyro/ Cryo라는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수동적 재능을 얻을 수 있을 때(소극적 재능) 촉매 변환

Sucrose가 원소 Swirl 반응을 수행할 때마다 팀의 모든 캐릭터는 Sucrose의 Elemental Mastery를 기반으로 25% Elemental Mastery를 추가로 얻습니다. 

을 위한 짓다 자당 겐신 임팩트 as 지원하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우선순위를 정하다 기술 엘리멘탈 버스트와 엘리멘탈 스킬을 함께.

또한 읽기: 업데이트! 최강 샤오겐신 임팩트 빌드를 위한 새로운 아티팩트!

Sucrose Genshin Impact 빌드에 적합한 아티팩트

빌드 자당 genshin 충격 viridescent 베니어
Viridescent Venerer Sucrose Genshin Impact(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자당 겐신 임팩트 빌드 지원 에너지 충전과 엘리멘탈 마스터리입니다.

Elemental Mastery Sucrose가 많을수록 더 커지기 때문에 Sucrose에 쌓으면 Elemental Mastery가 좋습니다. 손상 DPS에서 생성됩니다. 원소 반응.

따라서 Sucrose의 Elemental Mastery를 최대화해야 합니다.

다른 캐릭터를 지원하는 Burst Sucrose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에너지 충전이 필요합니다.

Sucrose Genshin Impact에 가장 적합한 아티팩트 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원하다 Viridescent Venerable입니다.

4세트 Viridescent Venerer는 Swirl DMG를 60%만큼 증가시켜 적의 Elemental RES를 Swirl의 원소 반응과 결합된 요소로 10초 동안 40%만큼 줄입니다.

물론 이 Swirl을 사용하면 Sucrose의 패시브 재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Viridescent Venerer 외에 Sucrose에 Wanderer 's Troupe 4 세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4세트 장창 및 활 무기 사용자를 위한 Wanderer's Troupe 아티팩트는 Charged Attack DMG +35%를 증가시킵니다.

Sucrose Genshin Impact 구축을 위한 무기 권장 사항

자당 genshin 충격 무기를 구축
4성 무기 자당 겐신 임팩트(출처: VCGamers)

문자로 자당 지원하다 포함 낮은 투자

즉, 필요하지 않습니다 5성 무기 좋은 점은 그것이 가지고 있는 인공물입니다. 통계 좋습니다. 자당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수크로스의 무기 선택은 쉽게 얻을 수 있는 4성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 적합한 4성 무기 짓다 자당 원신 영향 상당히 다양하며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 즉 Mappa Mare, Favonius Codex 및 Sacrificial Fragments 중에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를 선택하면 수크로스를 쌓기에 매우 좋은 추가 원소 마스터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성 무기 옵션으로 제공되는 스릴 넘치는 드래곤 슬레이어즈 이야기.

Blacksmith에서 열 수 있는 F2P 무기 중 하나인 Hakushin Ring을 사용하여 Sucrose의 에너지 충전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