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일러 FF 캐릭터 쉽게 대처하는 방법, 실패한 OP!

ff 상환 코드

스카일러 FF 캐릭터를 쉽게 상대할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방법과 팁이 있습니다. 그는 실제로 전투에서 OP 캐릭터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런 식으로 그를 이길 수 있어야 합니다.

Skyler FF 캐릭터는 가레나 프리파이어 Sơn Tùng M-TP라는 유명한 베트남 가수와 함께.

스카일러는 전방으로 음파를 발산하고 최고 레벨에서 100m 이내의 적 글루벽 5개를 손상시킬 수 있는 액티브 스킬 어빌리티(립타이드 리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카일러 FF의 캐릭터 스킬의 액티브 효과도 글로우 월을 사용할 때마다 HP를 회복할 수 있으며 짧은 쿨타임을 가진다. 많은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그를 이기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스카일러 FF 캐릭터와 쉽게 싸울 수 있는 꿀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싸울 수 있는 팁을 알고 싶습니까? 즉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Skyler FF 캐릭터 카운터 트릭

항상 Gloo Wall을 사용하십시오.

스카일러 FF 캐릭터
글루 벽

Skyler FF 캐릭터를 다루는 첫 번째 팁은 충분한 Gloo Wall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Gloo Wall을 먼저 설치하여 적을 유혹하여 활성 스킬 세트를 열 수 있습니다.

적이 글루 월을 파괴하기 위해 자신의 능동적 능력을 사용하도록 요청하면 적에게 파괴될 염려 없이 한 번에 여러 개의 글루 월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Skyler 캐릭터는 Gloo Walls를 파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Gloo Walls를 파괴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Gloo Wall은 파괴하기 쉽기 때문에 즉시 방어에 들어가십시오.

따라서 이 캐릭터와 싸우려면 Gloo Wall을 1~2개만 설치하십시오. 이것은 플레이어가 그것을 사용하도록 유인할 것이므로 그 힘을 사용하여 Gloo Wall을 파괴하십시오. Skiller의 활성 스킬이 나온 후 쉽게 그를 상대로 글로우 월을 세울 수 있습니다.

그가 방패나 글루 벽을 세우게 두지 마세요

스카일러 FF 캐릭터
적 위치

이 캐릭터를 다루는 다음 팁은 Skyler FF 캐릭터가 Gloo Wall을 사용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글루 벽을 파괴하는 능력 외에도. 이 캐릭터는 Gloo Wall을 사용할 때마다 많은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는 적의 공격보다 오래 버틸 것입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수류탄을 던지는 것부터 공격으로 인한 지속적인 피해에 이르기까지 적을 방어하기 위해 밀어붙일 수 있으므로 나중에 적이 Gloo Wall을 설치할 수 없고 공격 효과 – 건강이 활성화될 수 없습니다. 

이 신규 캐릭터는 액티브 스킬 외에도 패시브 스킬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Skyler를 사용하여 Gloo Wall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Gloo Wall의 한 설치에서 일반적으로 더 많은 치료를 받게 됩니다.

그래서 이 캐릭터의 패시브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스카일러의 방어를 제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Gloo Wall 또는 공격과 혼동하기 위해 1 Gloo Wall의 치유가 매우 좋기 때문입니다.

벽 뒤에 숨어

스카일러 FF 캐릭터
프리파이어

Skyler FF 캐릭터를 다루는 또 다른 팁은 특정 장애물을 숨기는 것입니다. Skyler는 Gloo Walls를 빠르게 파괴할 수 있지만 바위, 나무, 집 벽, 상자 및 기타 장애물과 같은 단단한 장애물 뒤에 숨을 수 있습니다.

스카일러 FF 캐릭터의 능동적 능력을 사용하여 글루 벽을 파괴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장애물 뒤에 숨는 것 외에도 주변 적들의 움직임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아픈 무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은 종료하려는 모든 플레이어 또는 모든 캐릭터에 적용됩니다. Free Fire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무기를 사용하면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적은 더 빨리 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mitri Vs Wukong: Free Fire에서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멀리서 싸워라

스카일러 FF 캐릭터
떨어져 있는

Skyler FF 캐릭터를 상대하는 방법에 대한 또 다른 팁은 원정 플레이 또는 장거리 플레이입니다. 음파 효과는 100m 이내의 Gloo Wall만 파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약점을 활용하여 100미터 이상의 거리에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원거리에서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AWM과 같은 고성능 무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너무 높은 무기를 사용하면 경기에서 더 쉽게 싸울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음파 효과는 100m 거리에서 Gloo 벽을 파괴할 수 있으므로 장거리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Skyler의 캐릭터의 액티브 스킬을 방지합니다. 따라서 사거리가 긴 최고의 프리파이어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원격으로 쉽게 종료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적의 방어를 계속 제압하려면 Free Fire Rush Opportunity를 사용해야 나중에 그가 전진하여 해당 지역을 공격하기 어렵습니다.

이런 식으로 Rush가 무시할 수 없는 존재가 되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특히 스카일러의 카운터를 좋아한다면 같은 방식으로 적을 컨트롤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ler vs Leon FF vs D Bee: 초보자에게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위는 Skyler FF 캐릭터에 대응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이 팁은 확실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