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더스 게이트 3 로그, 초보 자동 전문가에 대한 설명!

발더스 게이트 3 로그

로그(Rogue)는 발더스 게이트 3 시작 시 선택할 수 있는 역할 옵션입니다. 궁금하신가요? 당연히 할 수있다! 발더스 게이트 3은 계략 RPG 또는 롤플레잉 게임 게임 테마(혼합 포함) 열린 세상 모험과 던전.

BG3는 제작사에서 출판되었습니다. 러닝 스튜디오 2023년 8월 초. 로그 유형뿐만 아니라 스토리라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클래스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대로 인종은 물론, 캐릭터의 형태와 성별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캐릭터의 선택은 매우 다양합니다. Astarion, Wyll, Shadowheart, Karlach 및 Lae'zel은 자신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Rogue 클래스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잘 듣고 주의 깊게 들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발더스 게이트 3 클래스, 무슨 일이야?

Baldurs Gate 3의 Rogue 클래스 알아보기

발더스 게이트 3 로그 클래스
발더스 게이트 3 로그 클래스. (출처: Xbox Wire/Google)

Rogue 클래스는 BG3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RPG 유형 게임에 존재합니다. 특히 테마가 있는 분들은 던전 그리고 .

도적(Rogue)은 도둑질, 상자 열기, 함정과 관련된 모든 것을 주요 기술로 사용하는 클래스 유형입니다.

올바른 종족 선택을 통해 Rogue 클래스는 매우 압도적인 클래스입니다. 인간, 하플링, 오크 종족을 선택한 플레이어와 파티를 결합하여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클래스는 베테랑이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초보자에게도 친숙합니다. 임무 수행이 용이하고 금 수입도 풍부하기 때문이다.

로그의 피와 갑옷은 매우 얇지만, 변장과 은신 공격을 우선시하는 그의 기술은 모든 전투에서 그를 더 쉽게 만듭니다.

스텔스 공격으로 인한 피해도 매우 큽니다. 가능성 치명타 변장한 적의 특정 부분을 공격할 때에도 그다지 대단하지 않습니다.

공격능력과 스킬로 역할극 클래스는 평균 이상이므로 비시거들은 파티를 구성할 때 이를 주요 고려 사항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도적 하위직업

다른 클래스 유형과 마찬가지로 Rogue에도 기본 설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여러 하위 클래스가 있습니다. 플레이 스타일 각.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비한 사기꾼

비전 사기꾼 도적
신비한 사기꾼-도적. (출처: The Gamers/Google)

근접 공격을 수행하는 Thief 하위 클래스와 달리 Arcane Trickster는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는 멀리서 물체를 제어할 수 있는 마법 공격에 의존합니다. 이 하위 클래스를 선택할 때 업그레이드 포인트가 있을 때 주문 저장 DC 및 주문 공격 수정자를 최대화하십시오.

도둑

도둑 - 도적
도둑 – 도적. (출처: 더 게이머/구글)

세 가지 Rogue 하위 클래스 중 Thief가 해당 분야 최고의 하위 클래스입니다. 손 대 손 전투. 암살자 하위 클래스와의 차이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공격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낵 공격 그리고 각성을 유발하지 않는 변장 격노 적. 그래서 그의 전쟁 승리 능력은 매우 높다.

암살자

암살자 - 도적
암살자 – 도적. (출처: 더 게이머/구글)

던전 탐험 시 매우 믿음직한 암살자 서브 클래스입니다. 기본적인 공격으로도 결과가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치명타. 다른 두 하위 클래스처럼 몰래 공격을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손상 자신을 변장하고 기습 공격을 가해 플레이하면 결과는 매우 커집니다.

Baldurs Gate 3 Rogue를 지원하는 최고의 레이스

로그 스킬 전문화를 지원할 수 있는 최고의 종족은 듀에르가르입니다. 5레벨부터 평소보다 빨리 기습공격 스킬을 습득하게 됩니다.

듀에르가르 종족은 타고난 기습공격 스킬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Duergar는 또한 환상, 숯, 독 또는 마비의 영향을 받을 경우 추가 방어 및 무력화 효과를 제공하는 Dwarven Resilience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aldurs Gate 3: Larian Studios의 최신 게임 스트림 출시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모든 거래에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