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날개FF팬츠, 생존자들이 사냥하는 레어 아이템

엔젤 윙스 FF 팬츠

Angel Wings FF 팬츠는 상당히 희귀한 아이템이라 아직도 이 유니크한 아이템을 찾는 유저들이 적지 않습니다.

개발자 Garena 계략 항상 팬에게 독특하고 상징적 인 것을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생존자 프리파이어에.

때마다 업데이트, 계략 종종 플레이어의 관심을 훔치는 다른 것들이 항상 있습니다.

당연하지 프리파이어 2019년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습니다.

흥미롭고 재미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Garena는 품질을 개선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혁신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생존자 다시.

아이템은 경기장에서 사용하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자주 집중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지금까지 증가했지만, 항목 에 존재하는 계략 Free Fire는 여전히 오래되고 희귀한 아이템을 찾는 플레이어가 있기 때문에 꽤 상징적입니다.

따라서 오래된 아이템도 비교적 희귀하기 때문에 오래된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에게는 특별한 만족감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의 타깃이 되는 또 다른 오래된 아이템은 천사의 날개와 동의어인 바지 아이템인 Angel Wings FF 팬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ne Shot One Kill을 위한 FF MAX 샷건 사용 팁

Angel Wings FF 팬츠 정보

앵글 윙스 FF 팬츠
앵글윙 FF 팬츠 (출처: Booyah.co.id)

Angel Wings FF 팬츠는 꽤 오래되고 쉽게 구할 수 없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Free Fire 플레이어들이 원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번들과 결합하여 활용도가 높아 즉시 갖고 싶은 욕구가 커집니다.

독특하고 다른 외모를 가짐으로써 바지를 입는 것을 포함하여 싸울 때 플레이어의 자신감을 확실히 높일 수 있습니다. 각도 이것.

FF 엔젤 윙스 팬츠의 디자인은 날개를 닮은 하얀색 날개로 천사 이 항목의 플레이어의 매력을 더합니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생존자 아이템이 언제 출시될지 조금 궁금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이 아이템은 프리파이어 시즌 1, 2부터 등장했다.

오래되고 희귀한 것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모든 플레이어가 이 아이템을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따라야 합니다 이벤트 그것을 얻기 위해 Garena에서.

사실, 이 바지 아이템을 얻기 위해 더 많은 다이아몬드를 기꺼이 사용하는 "술탄"으로 분류되는 일부 플레이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것을 쫓는 것은 단지 한 명의 플레이어가 아니라는 점을 고려하면 그것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데 행운의 요소도 약간의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의 디미트리 FF 스킬 조합 추천

Angel Wings FF 바지를 얻는 방법

앵글 윙스 FF 팬츠
앵글윙 FF 팬츠 (출처: Booyah.co.id)

천사날개 FF팬츠 구하기가 쉽지는 않지만 노력하면 기회는 있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방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남성 캐릭터를 위한 지난 2개 시즌의 다이아몬드 로얄. 한편 플레이어는 다음을 수행하여 여성 버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로그인 매일 15일.

그럼, 놓치신 분들을 위해 이벤트 대안을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색상 코드 목록, 프로필을 화려하게 만들자

골드팟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Angel Wings FF Pants를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Gold Pot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슬프게도, 이벤트 이 또한 작년 12월에 실제로 발생했으며, 이벤트 그것은 다시 올 것이다.

~ 안에 이벤트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다양한 상품을 열 수 있습니다. 무작위의 그리고 하루에 한 번만 얻을 수 있습니다. 열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업그레이드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는 냄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기 때문에 가레나가 보유할 가능성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이벤트 이 레어 아이템 상품으로 다시 한 번.

다만, 가레나 본인이 아직 추가 공식 정보를 제공하지 않은 점을 감안하면 여전히 추측에 그친다.

따라서 다이아몬드를 먼저 수집하여 언제든지 즉시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돌아왔다.

Angel Wings FF 팬츠 묶음 구매

다음으로 할 수 있는 대안은 Angel Wings FF Pants 아이템을 제공하는 번들링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희귀 아이템은 일반적으로 비싸기 때문에 다이아몬드 형태로 많은 돈이 필요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고의 FF 헤드샷 무기 및 정확도 2022년 5월 에디션

스핀 앤 드로우 플레이

Angel Wings FF Pants를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Spin and Draw를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입니다. 잭팟 이 스핀 앤 드로우.

일반적으로 많은 다이아몬드로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스핀 앤 드로우를 하는 것은 확실히 무료가 아닙니다. 비용이 높으면 다이아몬드를 한 번만 구매하여 상금이 있는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잭팟 이것.

운이 좋으면 Spin and Draw에서 Angel Wings FF Pants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이 게임도 한번에 원하는 상품을 얻을 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 않기 때문에 운이 필요합니다. 회전 또는 회전합니다.

프리파이어 레어 아이템 중 하나인 엔젤윙 FF팬츠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운이 좋다면 아이템이 당신의 것이 되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위의 대체 방법 중 일부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