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O KurtTzy의 전체 프로필 및 전기

에코 커트지

필리핀 팀 즉 에코 여러 백업 플레이어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KurtTzy입니다. 장애가 발생하면 메인 플레이어를 교체할 준비가 된 Mid Laner / EXP Laner 역할을 가진 백업 플레이어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평가해야 할 업적과 경험을 가진 ECHO 예비 선수 중 한 명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다음 생체 데이터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M4 최연소 프로 선수 ECHO Sanford의 바이오데이터

ECHO KurtTzy 약력

ECHO KurtTzy 약력
ECHO KurtTzy 약력

 

KurtTzy는 M4 World Championship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ECHO 팀의 벤치에 앉은 프로 선수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챔피언이되었습니다 M4 월드 챔피언십 그의 팀이 그랜드 파이널 경기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을 물리 친 후.

상당히 어린 나이에 Mobile Legends e스포츠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다음은 그의 약력입니다.

  • 본명: Jankurt Matira
  • 필리핀 제도
  • 생년월일: 2003년 3월 2일
  • 팀: 에코
  • 역할: Mid Laner / EXP Laner
  • 페이스북: ECHO 커트 치
  • 인스타그램: echo_kurttzy
  • 틱톡: echo_kurttzy
  • YouTube: 커티 ML

Jankurt "KurtTzy" Matira라는 프로 선수는 M4 World Championship에서 우승한 ECHO 멤버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 팀과 함께 그는 처음으로 국제 클래스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KurtTzy는 최대 90,000명의 팔로워가 있는 소셜 미디어 Facebook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그는 자신이 하는 스트림에서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클립을 자주 업로드합니다.

그는 또한 이미 7천 명의 팔로워가 있는 자신의 계정으로 소셜 미디어 인스타그램을 자주 사용합니다.

마지막으로 KurtTzy는 19,000명이라는 꽤 많은 팔로워가 있는 소셜 미디어 TikTok도 사용합니다. 그가 틱톡에 올리는 콘텐츠는 그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콘텐츠나 예능 콘텐츠다.

또한 읽기: Twice World Champion인 ML Pro Player ECHO KarlTzy의 바이오데이터

KurtTzy의 여정과 업적

팀원과 함께하는 ECHO KurtTzy
팀원과 함께하는 ECHO KurtTzy

KurtTzy는 2019년 Geek Fam PH 팀에서 뛰면서 커리어를 시작했습니다. 당시 그는 아직 16세였습니다.

2020년에 그는 Omega Esports에 경험치 라이너. 팀과 함께 그는 자랑스러워 할 몇 가지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KurtTzy는 Omega Esports에서 뛰다가 ECHO로 옮겼습니다. 보다 정확하게는 2021년 ECHO에 합류하여 팀의 베테랑 선수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다음은 서로 다른 세 팀의 Mobile Legends 프로 선수로 플레이하는 동안 달성한 몇 가지 업적과 업적이 포함된 표입니다.

년도 위치 토너먼트
2019 5일~6일 MPL 필리핀 S4 괴짜 가족 PH
2020 준우승 MPL 필리핀 S6 오메가 e스포츠
2021 5일~6일 M2 월드 챔피언십
2022 5일~6일 MPL 필리핀 S9 에코
2022 준우승 MPL 필리핀 S10
2023 첫 번째 챔피언 M4 월드 챔피언십

KurtTzy는 Geek Fam PH와 함께 MPL 필리핀 S4 토너먼트에서 5-6위를 차지했습니다. 연단에 오르지는 못했지만 이 성과는 높이 평가받아야 합니다.

Omega Esports로 이적한 후, 그는 필리핀 팀원들과 함께 준우승 또는 준우승으로 팀을 이끌었습니다.

MPL 필리핀에서 준우승을 한다는 것은 그들이 M2에 참가할 수 있는 티켓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 번째 M-시리즈 토너먼트에서 KurtTzy와 Omega Esports는 Alter Ego에게 패한 후 5-6위로 마쳤습니다.

그 후 그는 ECHO의 예비 선수가 되었고 그와 함께 MPL 시즌 9에서 5-6위, MPL 시즌 10에서 2위, 그리고 마침내 M4 월드 챔피언십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읽기: ECHO 챔피언은 Chou가 M4 챔피언 스킨이 되기를 원합니다

독특한 Kurt Tzy 사실

ECHO 팀원과 함께하는 KurtTzy
ECHO 팀원과 함께하는 KurtTzy

이 ECHO 선수의 독특한 점 중 하나는 닉네임에 Tzy를 사용하는 프로 선수라는 점입니다.

아마도 Mobile Legends e스포츠 팬들은 꽤 많은 프로 선수들이 Tzy를 사용하여 별명을 짓는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현재 ECHO에서 뛰고 있는 전 Bren Esports 선수인 KarlTzy에게서 나온 것으로 추측됩니다.

닉네임에 Tzy를 사용하는 프로 선수는 KyleTzy, FlapTzy 및 ECHO 선수였던 3MarTzy입니다.

Tzy의 기원에 대한 또 다른 추측은 그가 Arteezy라는 Dota 2 플레이어에게서 영감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그는 도타 2에서 캐리 능력으로 매우 유명한 프로 선수입니다.

따라서 ECHO KurtTzy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뉴스 팔로우 e스포츠 VCGamers 뉴스에서만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에서만 빠르고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거래를 즐기세요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해야 하는 경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