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장 아름다운 Evos BA,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만드십시오!

에보스 푸니

누가 e스포츠를 모르나요? 에보스. 종종 자랑스러워하는 최고의 팀 중 하나입니다. 그 뒤에는 가장 아름다운 BA Evos 5개가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과 사랑에 빠지게 보장합니다.

EVOS Esports는 최근 4명의 새로운 브랜드 홍보대사(BA)를 발표했으며 이제 전체 프로필과 함께 7명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최고의 팀 중 하나인 White Tiger가 Mobile Legends 및 Free Fire 부문에서 세계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토닥의 강팀은 모바일 레전드 사업부로 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에도 진출했다. 그들은 또한 EVOS Esports의 얼굴과 같은 브랜드 홍보대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의 아름다움과 재능은 그들이 선택되었기 때문입니다.

4명의 Brand Ambassador 모두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프로필을 인식하지 못한다는 점이 흥미롭습니다. 다음은 토닥팀의 멤버인 VCGamers의 가장 아름다운 브랜드 앰버서더 버전 5인의 전체 프로필입니다.

가장 아름다운 BA EVOS 목록

에보스 샤론

5 가장 아름다운 Evos BA,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만드십시오!
샤론 앨버타

원래 자카르타 출신인 Sharon은 현재 세마랑에서 전문 프로그램 또는 KOAS를 통해 박사 학위를 찾고 있는 의사 지망생입니다. 이 아름다운 여인은 2022년 1월 9일 토닥팀 식구로 합류했습니다.

그녀는 오랫동안 EVOS Sharon으로 지명되었지만 젊은 대학원생이 마침내 Todak 팀의 BA로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샤론 앨버타의 외모에 관심을 갖고 있다. 그는 젊은 의사일 뿐만 아니라 게임도 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아름다운 얼굴과 감미로운 목소리를 가진 Sharon Alberta는 의학적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 Wakana Christian University School of Medicine을 졸업하고 현재 Juniors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원래 Tiktok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Sharon Alberta는 Tiktok 계정에서 놀라운 조회수와 13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종종 비디오는 항상 FypTiktok입니다.

에보스 레이첼

5 가장 아름다운 Evos BA,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만드십시오!
레이첼 플로렌시아

플레이어, 코스플레이어, 인플루언서는 현재 그가 참여하고 있는 활동이며, 더 정확하게는 2021년 4월 1일부터 5개월을 시작으로 공식적으로 EVOS Esports 브랜드 홍보대사가 되었습니다. 정식으로 Morph Team과 이혼한 후 Rachel Florencia라는 정식 이름을 가진 번호는 마침내 공식적으로 Todak Team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이름 레이첼 플로렌시아 그의 뜨거운 외모가 비 시민권 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여전히 그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Rachel Rachel의 정식 이름은 Florencia입니다. Rudy Gunawan은 2000년 2월 2일 Cianjur에서 태어난 Rudy Gunawan의 딸입니다. 그의 마지막 교육은 반둥의 Parahyangan Catholic University에서였습니다. 이제 Rachel이 브랜드 대사로 Evos Esport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Rachel Florencia라는 이름은 그녀가 연예계에 처음 입문했을 때부터 알려졌습니다. 그녀가 아직 고등학생이었던 2014년에 3세대 JKT48 토너먼트에 출전하면서 경력을 시작했다고 알고 있습니다.

JKT 48 그룹의 멤버가 되기 위한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더라도 인도네시아 연예계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에보스 노트

5 가장 아름다운 Evos BA,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만드십시오!
노트

정확히 2020년 6월 9일 EVOS Esports에서 거의 2년 동안 브랜드 대사로서 그는 게임 외에 태권도를 취미로 좋아합니다. 그러나 물론 NotNot 자신은 더 이상 BA가 아니라 Luna라는 EVOS Talent 그룹입니다.

Angel 외에도 NotNot은 EVOS Esports가 소유한 수석 브랜드 대사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물론 그녀의 예쁜 얼굴뿐만 아니라 매우 친근한 성격을 포함하여 거대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20년 초에 Evos eSport 대사가 되는 것 외에도 Not-not이 Azab 시리즈와 Suara Hati 2019 시리즈의 FTV에도 출연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운 좋게도 잘생기고 귀여운 얼굴을 가지고 있지만 태권도라는 무술도 정말 좋아한다.

취미 뒤에는 2017년 고르 코니 소렝 반둥에서 태권도 대회에서도 1위를 했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에보스 섀넌

5 가장 아름다운 Evos BA,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만드십시오!
섀넌 웡

섀넌EVOS Esports 브랜드의 젊은 홍보대사 중 한 명인 은 EVOS 농구 팀의 GH 멤버인 Thunder와 가까운 인도네시아 보고르 출신입니다. 보고르에서 태어난 이 여성은 2022년 1월 10일 공식적으로 EVOS Esports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Shannon은 현재 Instagram에서 600,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인입니다. 그 자신은 Sharon의 첫 등장 이후 마침내 공식적으로 EVOS Esports에 소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대 Evos MSC 2022 요약, Rex Regum Qeon이 장악합니다!

에보스 우나

5 가장 아름다운 Evos BA,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만드십시오!
우나아

'우나'로 알려진 틱톡 애플리케이션 사용자들에게는 얼굴이 너무 예뻐서 시청자들이 쥐어짜고 싶어하는 것도 당연하다.

그녀는 2022년 1월 11일에 발표된 3명의 BA 중 최신 BA 중 한 명입니다. TikTok 사용을 좋아하는 EVOS 소녀의 경우 Unaa는 항상 그녀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얼굴을 보여주기 때문에 확실히 그녀에게서 눈을 떼지 못할 것입니다.

그녀의 실명을 가진 첫 번째 사람은 파당 출신의 아름답고 달콤한 Tik Tok Nadya Khietna Putri입니다. 그는 TikTok에서 사용자 이름을 사용하며 현재 1,100만 명의 팔로워가 있습니다. 우나는 틱톡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에서도 활동 중이다. 60만 팔로워를 보유한 셀럽그램에서도 히트를 쳤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아름다운 인도네시아 게임 소녀 5명, 당신의 영웅은 누구입니까?

Unaa alias mieayamthebstt의 TikTok 콘텐츠 중 하나는 그녀가 자주 만들거나 사용하는 뷰티 및 피부 관리 팁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