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 RRQ 지금 vs 예전, 뭐가 제일 예쁜가요?

렉스 레검 퀀

BA를 비교한다면 RRQ 지금 vs 그때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들은 항상 아름답게 보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어떤게 제일 예쁜가요?

새롭고 대중에게 친숙한 e스포츠 팀에게 브랜드 홍보 대사를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브랜드 대사는 "구두" 접근 방식이나 사람들과의 대화를 통해 브랜드를 홍보하는 역할을 하는 브랜드의 얼굴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제품의 브랜드 대사를 선택하는 것이 어린 직업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선정된 마켓 앰배서더는 적어도 e스포츠 세계를 진정으로 사랑하고 이해하는 사람들에게 알려져야 합니다(그가 e스포츠 팀의 BA인 경우). 

RRQ Esports 자체에는 대중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 대사가 최소 3명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글에서는 지금의 BA RRQ와 과거의 BA RRQ를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BA RRQ 지금

메가 드위 카야니

렉스 레검 퀀
카야니

Mega Dwi Cahyani 또는 잘 알려진 Cahyaniryn은 1999년 9월 1일 Purwodadi의 Grobogan에서 태어난 여성입니다. 그녀는 2021년 10월 Windah Basudara에서 Rex Regum Qeon 팀에 합류했습니다.

BA RRQ가 되기 전에 Mega Dwi Cahyani는 YouTube와 TikTok의 세계에서 활동했습니다. Cahya는 항상 게임, 특히 PUBG Mobile에 대한 팁과 요령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TikTok에서의 인기로 인해 Cahyaniryn은 2021 Indonesian TikTok Awards에서 올해의 인기 크리에이터 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은 Rex Regum Qeon의 새로운 BA가 항상 Cahya라고 불리며 그의 별명이 Cahyaniryn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BA RRQ Cahyaniryn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BA Cahyaniryn은 Rex Regum Qeon의 8주년을 맞이한 최신 팀의 브랜드 대사 부문입니다. BA가 되기 전에 Cahyaniryn은 인플루언서, 유명인사, TikTok 아티스트, Youtuber, 코스플레이어, 키 크리에이터였습니다. BA RRQ Cahyaniryn은 애니메이션 코스프레 모델 분야의 경험이 있으므로 개인 Instagram에 사진을 게시합니다.

그의 거의 모든 게시물은 IG Instagram에서 좋아하고 볼 수 있기 때문에 Cahyaniryn @cahyanirynt에는 많은 팔로워가 있습니다.

BA 직업과 함께 Cahyaniryn은 전문적이고 잘 알려진 Esports 팀인 Rex Regum Qeon의 브랜드 대사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BA Cahyaniryn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BA Cahyaniryn은 22세로 밝혀졌습니다.

Cahyaniryn과 Raka Heiraks는 2년 동안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한편 Mega Dwi Cahyani는 Instagram의 전기 이름에 따르면 Cahyaniryn의 실명입니다. 그런 다음 BA Cahyaniryn의 종교적 신념은 이슬람입니다. 그런 다음 BA의 경우 Purwodadi의 Cahyaniryn입니다.

샬롬 나빌라

렉스 레검 퀀
스카프

Shalma Nabillah Ulayya는 2001년 반둥에서 태어난 소녀입니다. 2021년 12월 8일 Windah Basudara와 Cahyaniryn에 이어 RRQ 시장 대사로 임명되었습니다. 에스

참고로 샬마는 아직 반둥대학교 6학기 재학생입니다. 그 외에도 그녀의 다른 활동은 TikToker와 모델링입니다. Shalma는 현재 Instagram에서 51.6k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halma가 BA로 합류하면서 현재 Rex Regum Qeon의 브랜드 홍보대사 수가 확실히 늘어났습니다. 예를 들어 Windah에는 BA Rex Regum Qeon 상태를 가진 Basudara와 Cahyani가 있습니다.

이제 인트로 영상에서 잠시 RRQ Shalma가 자신의 모습을 설명합니다. 지금 궁금증을 자아내는 것은 RRQ 샬마의 배경이다. 또한 RRQ Shalma의 아름답고 매력적인 얼굴이 그녀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원래 RRQ의 경우 Shalma의 실명은 Shalma Nabillah였습니다.

그런 다음 Shalma의 종교적 신념, 즉 이슬람을 언급하면 메시지 중 하나가 히잡을 착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Shalma의 생년월일에 관한 추가 정보는 확실하게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유튜브 팀 렉스 레검 퀀에 따르면 샬마는 자신의 별자리가 염소자리로 12월 22일부터 1월 19일에 태어났다는 뜻이라는 진술이 있다.

그러자 샬마는 자신이 대학 5학기에 재학 중이니 2001년생임을 인정하기도 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Vyn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그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BA RRQ 우선

브리시아 조디

렉스 레검 퀀
조디

이전에는 명확하지 않은 이유로 Brisia Jodie가 더 이상 BA Rex Regum Qeon이 아닌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사실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RRQ 팀의 모든 소셜 미디어를 살펴본 후에 이것을 얻습니다.

뉴스에 따르면 Brisia Jodie는 더 이상 브랜드 대사 '더 킹'이라는 별명을 가진 팀과 오랜만에 RRQ팀.

앞서 그의 탈퇴는 약 2~3일 전인 12일 SNS에 RRQ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직접 확인됐다. 그녀가 RRQ에서 떠난 것에 대해 말하자면 Brisia Jodie가 2019년부터 RRQ 팀에 있었다는 것은 유감입니다.

그 당시 팬들은 그녀의 등장에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 아름다운 소녀는 그녀의 날카로운 목소리로 매우 유명했기 때문입니다.

브랜드 앰배서더의 위상을 갖고 있음에도 그의 이적은 매우 안타까운 일이다. Brisia Jodie는 RRQ 팬의 가족으로 간주되며 Lemon, R7 등과 같은 RRQ Mobile Legends 플레이어와 매우 가깝습니다.

브리시아 조디 본인은 2018년 인도네시아 아이돌을 탈퇴한 가수로 노래뿐만 아니라 연주도 할 수 있다. RRQ가 그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영입하는 데 관심을 보인 이유도 그 때문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대 Evos MSC 2022 요약, Rex Regum Qeon이 장악합니다!

그러나 이제 Brisia Jodie는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얼마 전에 공식적으로 떠난 후 더 이상 BA 팀 Raja가 아닙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