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vilization과 같은 최고의 PC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문명과 유사한 게임

당신이 팬이라면 문명, 그러면 이 게임과 같은 최고의 게임에 대한 추천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문명 자체는 디자이너가 만든 턴제 전략 게임 시리즈입니다. 계략 전설적인 시드 마이어.

게임의 주요 목표는 제국을 건설하고 경로를 포함한 다양한 수단을 통해 가능한 한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입니다. 전쟁.

비슷한 장르와 컨셉의 게임을 찾는 분들을 위해 문명 같은 최고의 게임을 추천해드려요!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 문명과 같은 최고의 안드로이드 게임 5개

가장 흥미진진한 문명과 같은 최고의 게임에 대한 추천

전략 게임인 Civilization에는 여러분이 취하는 모든 단계가 여러분이 건설하는 제국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하고 복잡한 시스템이 있습니다.

주변 지역과 원활하게 외교 관계를 구축할 수 있지만, 어떤 때는 모든 것이 전쟁으로 끝나야 합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이 선택한 전략에 달려 있습니다!

Civilization과 같은 게임을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플레이해 볼만한 추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루세이더 킹즈 III

Civilization - Crusader King 3와 유사한 게임
크루세이더 킹 3. 출처: Steam

첫 번째 추천 게임은 2020년 9월 1일 Paradox Interactive에서 출시한 Crusader Kings III입니다.

여기에서 귀족 집을 선택하고 영토를 확장하고 다음 세대를 위해 방어하여 왕국 건설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웃 왕국과 외교를 벌이고, 위협 편지를 보내고, 방해하는 사람을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의 각 캐릭터는 궁전에서 어떻게 행동할지를 결정하는 다양한 습관과 생활 방식을 통해 더욱 생동감을 느낍니다.

왕국의 중요한 사람들이 참여할 뿐만 아니라, NPC 캐릭터와 협력하거나 배신하여 계획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Total War: THREE KINGDOMS

Civilization - Total War: THREE Kingdom과 유사한 게임
총력전: 삼국. 출처: 스팀

Civilization과 유사한 최고의 게임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Total War: THREE KINGDOMS 고대 중국 전역의 서사적 갈등을 주제로 삼았습니다.

12명의 전설적인 사령관 중에서 선택하여 중국을 당신의 통치하에 통합하고 수세기 동안 지속될 왕조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영웅 캐릭터를 군대에 모집하여 상대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포함 회전하다기반을 둔 실시간 전투와 결합하여 귀하가 취하는 모든 행동은 더 큰 결과를 가져오며 주변 영웅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에 의존할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은 매력적인 비주얼도 보여줍니다. 삽화 정통 중국어. 보장합니다. 집처럼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인류

문명 - 인류와 유사한 게임
인류. 출처: 스팀

인류 는 고대부터 현대까지 60여개의 문화를 결합한 턴제 전략 장르의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여러분은 다양하고 흥미로운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문명을 발전시켜야 하는 여러 역사적 시대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문명을 발전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자원을 얻게 됩니다.

당신은 사회의 리더로 플레이하게 될 것입니다. 인류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캐릭터의 비주얼을 조정할 수 있는 많은 자유를 제공합니다.

혼자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이 게임은 최대 8명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배틀 브라더스

문명 - 배틀 브라더스와 유사한 게임
배틀 브라더스. 출처: 스팀

Civilization과 같은 최고의 게임에 대한 다음 추천은 Overhype Studios가 2017년에 개발 및 출시한 Battle Brothers입니다.

더 이상 제국을 건설하지 않고 이제 중세 용병을 고용하는 회사의 리더가 됩니다.

어디로 갈지, 누구를 모집하거나 싸울지, 군대가 전장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어떻게 훈련할지를 결정하게 됩니다.

이 게임에는 방패를 파괴하는 도끼와 상대 병사의 갑옷을 손상시키는 철퇴 망치 등 다양한 고유 장비와 무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의 모든 캐릭터는 서로 다른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더듬이 쥐잡이부터 술 취한 왕따까지 모두 모집할 수 있어요!

솔륨 인페르눔

Civilization - Solium Infernum과 유사한 게임
솔륨 인페르넘. 출처: 스팀

Civilization과 같은 최고의 게임에 대한 최신 추천은 2월 23일에 출시된 Solium Infernum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지옥에서 왕좌를 확보하기 위해 살아남아 5명의 라이벌과 대결해야 하는 8명의 대마귀 중 한 명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Civilization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에도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Hell's Dark Majesty로부터 왕관을 얻을 수 있는 외교 및 전쟁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군대에 명령을 내려 적의 영토를 점령하고 사악한 의식을 수행하며 앞을 가로막는 적들을 속일 수 있습니다.

정치와 전략이 가미된 Dark Fantasy 컨셉 게임을 좋아한다면 Solium Infernum이 최고의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전쟁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아 게임 추천이군요 회전하다기반을 둔 전략 문명과 가장 비슷합니다. 위 목록 중 어떤 것을 시도해 보고 싶으신가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다음에서 충전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