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에서 Buff, Nerf 및 Adjusted는 무엇입니까?

버프 너프 조정

안녕 Vicigers! 온라인 게임 플레이에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 물론 Nerf, Buff, Fixed, Adjustment 및 재작업에 대해 한 가지 더 알고 있어야 합니다. 온라인 게임 모바일 레전드(ML)의 패치입니다.

유언장에 대한 변경 또는 업데이트는 계속해서 이루어질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ML)의 플레이어와 팬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포인트다. 그리고 놀 때 새로운 힘을 줄 것입니다.

Info-info는 온라인 게임 Mobile Legends(ML)에서 당사자가 만든 모든 패치 업데이트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정기적으로 수행됩니다. 그렇다면 각 패치는 실제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ML(Mobile Legends) 애호가이자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로서 온라인 게임의 모든 부분과 기능을 알아야 합니다. 하나씩 논의해 봅시다.

너프, 저게 뭐에요?

먼저 Nerf가 있습니다. 이것은 온라인 게임 Mobile Legends(ML)에서 영웅의 상태가 감소하므로 게임을 할 때 더 안정적이고 공정할 것입니다.

즉, 이 너프는 부정적인 변화이며 개체나 영웅에 대한 게임에서 이루어집니다. 목표는 게임 플레이를 안정적으로 만들기 위해 힘이나 힘을 줄이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너무 많을 수 있는 캐릭터가 하나 있을 때 개발자가 수행합니다. 지우다. Mobile Legends(ML) 자체에서 이 압도는 일반적으로 새로운 영웅이 소유합니다.

그 후 영웅은 현재 플레이 프로세스와 더 균형을 이루도록 약간의 감소가 주어집니다. 본질적으로 너프는 한 개체의 상태가 다른 개체의 성능을 저하시킬 수 있을 때 사용됩니다.

버프, 이게 뭐야?

두 번째는 버프입니다. 이 버프는 너프의 반대입니다. 너프되면 영웅의 상태가 감소하고 버프는 플레이 중인 영웅의 상태를 높일 수 있습니다.

사실 너프나 버프는 목적이 같습니다. 안정시키는 것이 목표 게임 플레이. 이 너프나 버프를 제공하기 위해 Moonton은 Mobile Legends(ML)의 제작자이자 개발사임에도 불구하고 그냥 주는 것이 아닙니다.

Moonton은 공정하고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게임을 안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전 세계 모바일 레전드(ML) 플레이어의 사전 투표도 필요합니다.

조정

세 번째는 조정입니다. 이 조정은 이퀄라이징, 정렬, 밸런싱, 이퀄라이징 또는 동일하거나 동일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조정을 의미합니다.

문제의 조정은 게임 플레이에서 작은 것들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장비, 군중 통제, 맵, 생명력 흡수의 영향이든 영향이든. 이 균형은 수행되어야 하며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투표 또는 의견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Mobile Legends(ML) 패치의 영향을 받는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버프 영웅으로는 카리나, 포베우스, 미노타우로스, 루오이, 발몬드, 자스크가 있습니다.

너프되는 영웅으로는 썬, 할리, 루녹스, 이브, 엑스보그, 베네데타, 티그리알, 글루가 있습니다. 이번 버프를 위해 영웅을 더 강력하게 업데이트하여 많은 모바일 레전드(ML) 플레이어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너프의 경우 영웅이 더 약해지도록 업데이트됩니다. 이것은 많은 플레이어가 압도당하기 때문에 같은 영웅 또는 같은 영웅에 의존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조정은 온라인 게임 Mobile Legends(ML)의 항목에 관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과거에는 팀이 처음 5분 동안 역할을 쉽게 결정할 수 있도록 신발 아이템에 추가 효과가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기: 와! MLBB의 9가지 게임 모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만, 현재 최신 업데이트에서는 온라인 게임 모바일 레전드(ML)에 구매 결정에 일정한 효과를 부여했다. 해당 구매는 역할별 신발 구매입니다.

예를 들어 추가 정글 효과가 있는 신발 아이템에서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은 암살자입니다. 이것은 파밍이 빠르거나 추가 로밍 효과가 있는 신발이라고 말할 수 있으므로 탱크가 처음 5분 동안 코어에 골드 레인을 더 쉽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어떤 다른 영웅이 버프, 너프 또는 조정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추가 소식을 기다리십시오. 항상 스포츠맨쉽을 발휘하고 정신을 유지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