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용 Free Fire Lite는 합법적입니까? 여기에서 전체 정보를 확인하세요!

무료 FF 다이아몬드

PUBG 모바일도 마찬가지지만, 프리파이어 더 가벼운 버전의 게임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Free Fire Lite for Android는 인도네시아에서 합법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나요? 여기에서 전체 정보를 확인하세요!

PUBG Mobile에는 PUBG Mobile Lite라는 더 가벼운 버전이 있지만 Free Fire Lite는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Free Fire Lite는 합법적이며 이 앱을 사용하면 어떤 위험이 있습니까?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어보세요!

주요 경쟁사인 PUBG Mobile에 비해 크기가 작음에도 불구하고 Free Fire는 때때로 저사양 장치에 과부하가 걸려 지연이나 앱 충돌을 일으킵니다. 또한 게임 개발자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인해 애플리케이션 크기가 더 무거워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RAM이 적은 많은 플레이어가 휴대폰과 더 호환되는 라이트 버전의 게임이 필요합니다. PUBG Mobile에는 PUBG Mobile Lite라는 더 가벼운 버전이 있지만 FF Lite 버전도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배틀 로얄 테마를 사용하는 게임은 물론 전 세계 모든 게이머들, 특히 인도네시아 게이머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왜요 ? 이 게임은 배틀로얄 테마를 사용하므로 리소스가 매우 제한된 플레이어는 생존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승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배틀로얄 게임도 제목이 다릅니다. Playerunknown's Battleground(PUBG), Free Fire, Apex Legends, H1Z1 및 기타 여러 배틀 로얄 게임을 위한 배틀 로얄 게임이 있습니다.

Free Fire의 개발자인 Garena는 사용자의 전반적인 게임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종종 게임에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업데이트할 때마다 게임에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적용되어 크기와 그래픽 면에서 더 무거워졌습니다. 이로 인해 저가형 휴대폰에서는 유명한 배틀 로얄 게임을 효율적으로 실행하기 어렵습니다.

저가형 휴대폰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장치에 부담을 주지 않고 Free Fire를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는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Free Fire Lite와 같은 모드 버전의 게임을 사용합니다.

경쟁사에 비해 Free Fire를 플레이하기 위한 사양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Free Fire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가레나가 더 가벼운 프리파이어 라이트 사양을 발표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죠?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 Lite의 합법성과 이 버전의 게임 사용 결과에 대해 설명합니다.

Free Fire Lite는 무엇입니까?

무료 화재 라이트
루케타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전에 무료 화재 라이트, Free Fire 게임이 무엇인지 이해합시다. Free Fire는 생존 시스템과 리소스가 매우 제한된 슈팅 게임입니다. 물론 이 게임의 주요 목표는 살아남아 결국 섬에 있는 모든 적을 죽이는 것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섬에 마지막으로 서 있으면 해당 플레이어가 Free Fire 게임의 승자로 선언됩니다. 물론 이 방법은 프리파이어 게임에서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배틀로얄 게임에도 적용된다. 

오늘의 자막으로 돌아가서 Free Fire Lite 애플리케이션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Free Fire Lite는 그래픽으로 압축된 Free Fire 게임 애플리케이션으로 열악한 휴대폰을 가진 플레이어가 자신의 장치에서 Free Fire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Free Fire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반면, 저가형 장치에서 원활하게 작동하기를 바라는 Lite 버전을 찾는 사람들도 더 많습니다. Free Fire는 특별한 하드웨어 요구 사항이 없지만 휴대폰에서만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습니다. 3GB의 RAM

이는 RAM과 여유 메모리 공간이 적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하는 동안 지연, 충돌 및 장치 과열을 경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장치와 호환될 것을 약속하는 FF Lite 버전이 등장했습니다.

앱 크기는 오리지널의 3분의 1 수준(약 180MB)으로 주요 기능은 그대로 제공한다고 한다. 그러나 앱 크기를 줄이기 위해 게임 그래픽과 질감이 최소화됩니다. 에스

저사양 스마트폰에서 놀라운 배틀로얄 게임을 경험하고 싶은 플레이어에게는 Free Fire Lite 버전이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외에도 여러 출처에서 FF Lite의 오프라인 버전과 Free Fire Lite 다운로드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Free Fire Lite가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솔루션이라는 것이 사실입니까? 사실, 낮은 버전의 Free Fire를 플레이할 때 휴대폰에 설치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Free Fire Lite 응용 프로그램 개발의 주요 목표는 게이머가 최소한의 장치만 가지고 Free Fire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Free Fire Lite 애플리케이션은 Play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Free Fire Lite는 텍스처, 그래픽 등이 제거된 게임 클라이언트의 수정된 버전입니다. Free Fire를 보다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저가형 장치를 사용하는 사용자를 위해 명시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고 보니 궁금증을 자아내는 FF 시계탑의 오브제

Free Fire Lite는 합법인가요?

무료 화재 라이트
FF

공식 Free Fire 웹사이트의 Anti-Hack FAQ에 따르면 Garena에서 공개하지 않은 승인되지 않은 타사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과 게임 클라이언트의 수정은 부정 행위로 간주됩니다.

Free Fire에는 부정 행위에 대한 무관용 정책이 있습니다. 부정 행위로 유죄 판결을 받으면 사용자는 게임에서 영구적으로 정지됩니다.

5월에만 Garena는 게임에서 비윤리적인 수단을 사용한 90,000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금지했습니다. 따라서 Free Fire Lite 이외의 모든 수정된 버전의 게임을 피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2022 링크 시스템에서 열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 7가지

결론

무료 화재 라이트
FF

이러한 모드가 작동하더라도 불법적이고 비공식적인 플레이이기 때문에 이러한 타사 앱을 사용하도록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 외에도 GFX 도구와 같은 앱을 사용하여 게임 플레이를 향상시키는 것도 치트로 간주되므로 사용을 자제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