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C2S1 PUBG 모바일에서 이 무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스쿠나의 손가락을 찾기 위한 PUBG 위치

이 5개의 무기는 다른 무기와 비교했을 때 너무 실망스럽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시즌 C2S1에서는 선택할 수 없습니다.

PUBG Mobile에는 많은 무기가 있습니다. 승리하려면 PUBG Mobile의 모든 무기를 알아야 최고의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배틀 로얄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게임의 모든 무기와 그 메커니즘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무기의 선택도 매우 중요합니다.

몇 가지 무기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최대한 피해야 하는 무기도 있습니다.

시즌 C2S1의 최악의 무기 목록 PUBG 모바일

PUBG Mobile의 모든 무기가 같은 것은 아닙니다. 각 무기에는 고유한 강점과 약점이 있습니다. 일부는 다른 것보다 더 강력하고 유용합니다.

일부는 거의 모든 상황에서 좋은 반면 일부는 쓸모가 없습니다. 시즌 C2S1에서 사용하면 안 되는 PUBG Mobile의 무기 5가지를 소개합니다.

톰슨 건

시즌 C2S1 PUBG 모바일

Thompson Gun은 0.45mm 탄약을 사용하는 SMG입니다. 이 무기는 데미지와 총알 속도가 낮습니다.

이 SMG는 다른 SMG만큼 강력하지 않으며 스코프를 부착할 수도 없습니다. 틀림없이. 처음에 톰슨을 가지고 있는 것은 나쁘지 않지만 가능한 한 빨리 다른 AR이나 SMG로 교체해야 합니다.

초기 전투를 위해 게임을 시작하는 것은 괜찮은 무기이지만. 날카로운 조준과 뛰어난 게임 플레이로 근거리에서 이 무기로 전투에서 이길 수 없습니다. 이 무기로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이 무기는 시즌 C2S1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업 45

시즌 C2S1 PUBG 모바일

UMP 45는 이전에 UPM9였으며 9mm 탄약을 사용했습니다. 이제 0.45mm 탄약을 사용합니다.

이 SMG는 무기의 손상을 크게 줄여 무기를 쓸모 없게 만듭니다. Thompson과 마찬가지로 시즌 C2S1에서 다른 무기를 발견하는 즉시 이 무기를 교체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 무기는 또한 Tommy Gun과 마찬가지로 데미지가 매우 낮고 탄속이 느립니다. 따라서 이 무기는 최대한 피해야 합니다.

MK47 돌연변이

시즌 C2S1 PUBG 모바일

MK47 Mutant는 7.62mm 탄약을 사용하는 AR입니다. 이 무기는 데미지가 높지만 발사 속도와 총알 속도가 낮습니다.

하지만 이 총의 가장 나쁜 점은 자동 모드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PUBG의 C2S2 시즌에서 이 무기가 다른 무기에 비해 훨씬 약한 이유입니다.

DBS

시즌 C2S1 PUBG 모바일

DBS는 PUBG Mobile에서 최고의 산탄총이지만 사거리 때문에 여전히 사용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PUBG Mobile의 대부분의 전투는 중거리 및 장거리 전투이므로 DBS는 전혀 유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DBS는 공중 투하 무기이므로 게임 초반에 얻을 수 없습니다.

경기 내내 산탄총에 의존할 수는 없습니다. 장거리 및 중거리 전투도 항상 준비해야 합니다. DBS는 50미터 이후에는 그다지 유용하지 않습니다.

DBS는 거의 모든 PUBG Mobile 맵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무기를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플레이어가 쉽고 빠르게 DB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시즌 C2S1의 손상은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MG 2022를 위한 최고의 PUBG 감도 설정, Better Bro!

VSS

시즌 C2S1 PUBG 모바일

VSS는 9mm 탄약을 사용하는 DMR입니다. 이 DMR에는 기본 2.5x 스코프와 소음기가 있습니다. 다만 데미지 출력과 탄환이 너무 아쉽다.

게임 초반에 스코프가 넓지 않은 경우 대체품으로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VSS를 후반 게임에 가져올 수 없습니다.

이 무기는 게임 초반에 쓸모가 없습니다. 그러나 C2S1에서는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쓸모가 없습니다.

PUBG Mobile의 C2S1 시즌에 사용하면 안 되는 5가지 무기였습니다. 등급을 올리기에 충분한 정확도와 손상이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신 티어 무기, 1대7이 될 수 있습니다!

게임 세계에 대한 최신 정보와 업데이트를 얻으려면 VCGamers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십시오. 또한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다른 플레이어와 공유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