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하여 프로가 되는 방법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의 이점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하나의 게임은 흥미진진하며 우승자에게 천만 루피아를 약속합니다.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Mobile Legends를 더 잘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팁을 찾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5 대 5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OBA) 게임에서는 모든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함께 잘 협력해야 합니다. 2016년부터 나왔지만, 그것에 대해 배우기에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능숙해지거나 전문적인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취해야 할 많은 첫 번째 단계가 있습니다.

이 지점에 도달하기까지 노력, 끈기, 결단력이 필요했습니다. 가젯 선택은 플레이 스타일을 지원하는 데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또 무엇을 준비해야 합니까? 그래서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주의해야 할 5가지 더 나은 팁을 소개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팁

영웅이 Top Local Rank 또는 Top Global이라는 칭호를 얻는 것은 확실히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꿈입니다.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 운에 의존할 수는 없습니다. Mobile Legends를 더 잘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래 팁을 확인하세요!

더 많은 놀이와 연습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더 능숙해지기 위해서는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일정과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정기적인 일정을 만듭니다. 연습 시간이 다른 활동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다른 교육 메뉴를 만듭니다. 새로운 영웅들과 연습해야 할 때가 있고,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낯선 사람들과 놀아야 할 때가 있습니다. 어려운 상대나 갑자기 게임을 떠나는 팀원과 마주하는 다양한 상황에서 연습해야 합니다.

두 명 이상의 영웅을 마스터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금지된 모바일 레전드

주인공이 있다는 것은 대단한 일이지만 기믹은 믿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당신의 영웅이 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사용되거나 게임에서 금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적어도 2명 이상의 영웅을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있어야 합니다.

더 많은 영웅을 마스터하면 Mobile Legends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람들이 거의 사용하지 않거나 챔피언십 게임에서 금지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일부 영웅을 시도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이기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정신 훈련을 재생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좋은 선수는 게임에서 좋은 정신력을 가진 사람입니다. 이러한 강인한 정신력은 불리한 상황에서도 계속해서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게 해줍니다. 게임에 집중하고 더 나은 손을 가진 상대에게 쉽게 도전받지 않도록 계속 연습하세요.

또한 다른 팀과 선수를 존중해야 합니다. 상호 비난 또는 대부분의 팀 감정. 이 나쁜 사고방식은 협력을 파괴하고 당신을 무관심한 플레이어로 만들 뿐입니다.

당신의 영웅을 위한 아이템 조합 찾기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나르다

Mobile Legends에서는 사전 경쟁 전략이 덜 중요합니다. 영웅이 사용할 올바른 것을 수리해야 합니다. 선택한 영웅이 더 강해지도록 엠블럼을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조합을 위해 게임에 등장하는 프로 선수들로부터 속임수를 쓸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물건만 보지 말고, 프로 선수들이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신경을 써야 합니다. 그런 다음 따라야 할 좋은 물건을 채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영웅이 더 강해지도록 선택한 엠블럼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배틀 포인트(BP)로 획득한 샤드를 수집하여 엠블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구매를 통해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는 다이아몬드를 통해 이 BP를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BP도 얻습니다.

엠블럼 외에도 영웅과 그의 역할에 맞는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항목은 다음과 같은 역할에 따라 여러 범주로 구성됩니다. 마술사 그리고 유조선.

예를 들어 선택한 영웅이 물리 공격에 능하다면 공격 능력치를 높여주는 아이템을 사용하세요. 이제 미니언과 정글러를 처치하고, 타워를 파괴하고, 목표물을 포획할 때마다 획득하는 골드로 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Melissa Mobile Legends 2022, Auto Pro 플레이 방법!

좋은 핸드폰 쓰세요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의 이점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당신이 사용하는 장치나 휴대폰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그들이 실제로 게임을 좌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뜨거워지지 않는 스마트폰을 선택하면 게임을 더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가제트의 디테일이 높아 플레이하는 동안 쉽게 조작하고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매우 중요한 것은 강력한 인터넷 연결입니다. 안정적인 인터넷은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미완성 또는 갑작스러운 충돌을 방지합니다. 이 요소는 특히 챔피언십에서 플레이해야 하는 경우 매우 중요합니다.

많은 신규 플레이어가 여기에서 잘못된 가정을 했습니다. 전투에서 승리하려면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방법, 적 영웅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 타워 공격에 집중하십시오.

팀이 전투에서 승리하려면 타워를 파괴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모든 적 영웅이 죽기 전에 타워를 파괴할 수 있다면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탑을 파괴하기 위해 따를 수 있는 많은 속임수가 있습니다. 먼저 타워를 이동시키는 적 영웅을 공격하여 타워를 파괴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ilvanna 탱크를 사용하여 ML을 플레이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팀원과 함께 탑을 공격해야 합니다. 그러면 다른 사람이 자신의 영웅에 대해 볼 수 없는 경우 볼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다른 팀원이 타워를 공격하는 동안 다른 적 영웅의 주의를 분산시키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