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효과적인 카운터 마법사 아이템 5가지

카운터 메이지 아이템

영웅들과 맞서기 위해 메이지 모바일 레전드, 이를 수행할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카운터 항목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카운터 아이템은 특정 영웅의 능력을 감소시키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아이템입니다. 이 경우 카운터 아이템을 사용하여 데미지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들의 마법 공격은 마치 여름 폭풍과 같아서 어떤 영웅이라도 한 순간에 파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그들의 마법의 힘을 막기 위해 마술사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의 회복력의 비결은 이 5가지 강력한 카운터 아이템에 숨겨져 있습니다. 자, 최고의 대마법 전략으로 승리의 문을 열어라!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별 하나비 모바일 레전드 스킨 목록

카운터 히어로 메이지 아이템 목록

2024년에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5가지 Mage Mobile Legends 카운터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테나의 방패

카운터 메이지 아이템
아테나 쉴드. 출처: VCGamers.

아테나의 방패는 가장 인기 있는 카운터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몇 초 동안 마법 피해를 25% 감소시키는 패시브 효과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아테나의 방패는 상당히 높은 HP와 마법 방어력을 제공하므로 사용자가 마법 공격에 대한 저항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아테나의 방패는 탱크 유저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상대 마법사 영웅의 마법 피해를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아테나의 방패는 마법사 영웅들과의 전투에서 살아남고 싶은 탱커 유저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악의 알로트 빌드 2024 추천 : 큰 데미지, 높은 내구성

찬란한 갑옷

찬란한 갑옷
빛나는 갑옷. 출처: 유튜브.

Radiant Armor는 탱크 영웅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마법사 카운터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받는 마법 공격 하나당 마법 피해를 10%씩 감소시키는 패시브 효과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Radiant Armor는 상당히 높은 HP와 물리 방어력을 제공하므로 사용자가 마법 및 물리 공격에 대한 저항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마법 피해를 줄이는 데 효과적인 아이템입니다. 몇몇 영웅은 마법사 영웅과 같은 마법 DPS 능력을 사용합니다.

오라클

오라클
신탁. 출처: 유튜브.

오라클은 파라를 쓰러뜨리기에 적합한 카운터 아이템입니다. 사용자 마법사. HP 재생과 마법 방어력을 10% 증가시키는 패시브 효과를 제공하는 아이템입니다.

오라클도 상당히 높은 마력을 제공하므로 마법사 영웅의 공격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오라클은 10% CD 감소도 제공하므로 마법사 영웅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궁극적인 마법사 영웅 기술을 사용하여 팀원에게 방패를 제공하는 등 Oracle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십시오.

저주받은 투구

저주받은 투구
저주받은 헬멧. 출처: 원 e스포츠

저주받은 헬멧은 파이터 영웅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카운터 메이지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일정 반경 내의 적 영웅에게 마법 피해를 줄 수 있는 패시브 효과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저주받은 투구는 HP와 물리 방어력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마법 공격과 물리 공격에 대한 저항력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600 반경 내의 적 영웅들에게 1초마다 사용자의 최대 HP로부터 1.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저주받은 헬멧의 패시브 효과를 사용하면 적 영웅, 특히 마법사 영웅, 심지어 사수 영웅에게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악의 Gatotkaca 빌드 2024: 큰 데미지, 높은 내구성

여왕의 날개

여왕의 날개
여왕의 날개. 출처: 유튜브.

여왕의 날개는 명사수 영웅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마법사 카운터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적 흡혈과 마법 저항을 25% 증가시킬 수 있는 패시브 효과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여왕의 날개는 상당히 높은 물리 공격력과 이동 속도를 제공하므로 사수 영웅의 공격력과 기동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악마화 패시브 효과는 이 아이템의 가장 중요한 효과입니다. 이 효과는 HP가 40% 미만일 때 큰 지구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마법사나 암살자처럼 폭발적인 피해 능력을 지닌 영웅을 상대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이는 가장 효과적인 5가지 Mage Mobile Legends 카운터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마법사 영웅을 상대할 때 승리할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exana Tank, Roam 또는 Mage 사용자가 알아야 할 사항!

MLBB 다이아몬드를 저렴하고 안전하게 구매하고 싶으신가요? 자, 여기에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