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시즌 32 업데이트 하이라이트 패치 노트 1.8.66

ML S32 시즌 업데이트 하이라이트 2024년 3월 패치 노트 1.8.66

2024년 라마단은 특히 보유자들에게 더욱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새벽의 땅 모바일 레전드 시즌 32 업데이트가 동반되기 때문입니다.

MPL ID 시즌 13 이벤트 도중 발생한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내용이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자는 이번 ML 업데이트에 포함된 다양한 새로운 내용을 작성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전체 리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서둘러서 VCGamers에서 MLBB를 충전하세요. 최대 90%의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시즌 변경 및 새로운 메타

널리 알려진 바와 같이 계절의 변화는 항상 3개월마다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 32(S32)의 시작일은 2024년 3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계절의 변화는 종종 문튼 새벽의 땅에 새로운 메타를 구현하기 위해. S32도 마찬가지다.

패치노트 1.8.66 S32의 최신 메타 변경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번 시즌에 적용되는 새로운 시스템을 비시거들이 모두 이해할 수 있도록 잘 들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최악의 Alice MLBB 빌드 2024에 대한 권장 사항

ML S32 시즌 업데이트 2024년 3월 패치 노트 1.8.66

주요 논의, 즉 이번 새 시즌의 중요한 변경 사항에 대해 즉시 살펴보겠습니다. 이를 모두 자세히 설명하기에는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VCGamers에서는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판단되는 몇 가지 항목만 선택했습니다.

타이어 및 픽 시스템

신화 등급의 메타 금지 10
신화 등급의 메타 금지 10. 출처: VCGamers

먼저 논의해야 할 것은 개발자 문톤이 구현한 새로운 타이어와 픽 시스템이다. 이는 시즌 31에서 신화 등급에 구현된 시스템의 후속 조치입니다.

이전에는 신화 이하 등급에서 3명의 영웅만 금지했다면 이번에는 등급에 따라 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Tier Epic 타이어의 수는 각 팀의 영웅 3명으로 유지되는 반면, Legend의 경우 이제 영웅 4명입니다.

금지 시스템도 신화 등급과 동일합니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차례로 금지하지 않고 동시에 금지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중/삼중 금지 시스템(동일한 영웅을 2~3명 금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메타 금지 및 선택

마틸다 히어로 OP Meta This
마틸다 히어로 OP 메타입니다. 출처: VCGamers

독특하게도 Meta S32의 금지 및 선택 영웅 선택은 뛰어난 군중 제어 기능(CC)을 갖춘 중전차 로머에 더 중점을 둡니다. Tigreal, Minotaur 및 두 번째 카운터인 Diggie는 금지 및 선택의 단골입니다.

한편, 대안으로 공개되면 매우 무서운 마틸다와 (때때로) 안젤라도 있습니다. 쉽게 승리하고 싶다면 팀이 이러한 영웅을 확보하도록 하세요!

영웅 공격 속도 시스템 변경

패치 노트 메타 1.8.60 시즌 32
패치 노트 메타 1.8.60 시즌 32. 출처: VCGamers

Moonton은 그들의 영웅 공격 속도 시스템이 상당히 문제가 있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해당 문제는 사용된 영웅이 보행 중 공격(기본 또는 스킬)을 할 경우 공격 속도가 감소하는 형태로 발생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문톤은 개발자로서 이러한 공격 속도 감소를 제거하여 최적화를 진행했습니다. 이는 특히 DPS(초당 피해량) 기반 메커니즘에 의존하는 영웅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모든 사수 영웅의 기본 공격 속도가 감소했습니다.

영웅 사수 그림

위의 변경 사항을 살펴보면 가장 큰 혜택을 받는 것은 바로 사수 DPS 영웅입니다. 이로 인해 모든 사수 영웅은 기본 공격 속도가 감소되어 라인 간 안정성이 유지될 수 있습니다.

영웅이 강화되고 개편되었습니다.

영웅 마샤 사실
마샤가 버프를 얻습니다.

다음은 버프와 너프 영웅입니다. 현재 메타의 대부분은 더 최적의 결과를 위해 여전히 핵심 전투기와 탱크의 존재를 유지합니다.

이는 Fredrinn 및 Argus와 같은 남아있는 몇몇 전투기 영웅의 버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즉시 버프를 받아 S티어가 될 유력한 후보인 '고아' 전사 영웅 1명, 바로 마샤!

적용되는 변경 사항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두 부분으로 나누어진 에너지 바의 존재, 마샤의 에너지 바가 가득 차면 즉시 두 층의 혈액을 재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제 Ultimate Skill은 영웅의 혈액 1겹이 소진되면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CD) 감소를 경험하게 됩니다!

너프 영웅들

오로라 개편
오로라 개편

한편, 시즌 31에서 여명의 땅을 마스터한 제압(OP) 마법사 영웅들에게 너프가 일어났다. 오로라, 벡사나, 나나 등 자동 금지 영웅들의 이름이 너프되어 예전만큼 무섭지 않게 됐다.

결과적으로, 여명의 땅에서의 그들의 존재는 더 이상 경기의 진행을 결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만약 이들 영웅이 탈출하여 적팀에게 발각된다면 큰 위협은 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Zone ID MLBB Zone 확인 방법

게임 내에서 다양한 멋진 영웅 스킨을 보유하거나 구독하세요 스타라이트 멤버 이번 달에는 저렴하고 빠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