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Harvest Moon Wonderful Life, 여전히 재미있는 게임!

하베스트 문 원더풀 라이프

게임 중 하나 시뮬레이션 인기 히트작인 Harvest Moon Wonderful Life가 PC용 리메이크 버전을 받고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3월 Nintendo Life에서 발표한 기사를 바탕으로 이 게임은 Story of Seasons: A Wonderful Life라는 리메이크 버전으로 만들어 2023년 6월 28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증기.

버전을 기다리는 동안 리메이크 출시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원본 게임 미리보기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arvest Moon Back To Nature 치트, 향수를 불러일으킬 시간!

하베스트 문 원더풀 라이프 플롯

줄거리 스토리 하베스트 문 원더풀 라이프
원더풀 라이프 스토리 플롯: 출처: xTimelessGaming/Youtube

계략 청춘, 장년, 노년에 이르기까지 주인공의 인생 전체를 따라가는 첫 하베스트 문 시리즈다. 그러나 몇 년이 지나면건너 뛰기 게임 내내.

이 게임은 새로운 캐릭터가 거주하는 Forget-Me-Not Valley라는 작은 마을인 Harvest Moon 게임 시리즈의 새로운 설정을 사용합니다.

하베스트 문 원더풀 라이프
물망초 계곡 지도. 출처: xTimelessGaming/Youtube

이전 게임 시리즈의 플롯과 마찬가지로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농장을 운영하게 될 청년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약간 다른 점은 이 게임에는 많은 스토리 챕터가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Harvest Moon Wonderful Life

게임 플레이 Harvest Moon A Wonderful Life
게임 플레이 Harvest Moon A Wonderful Life. 출처: xTimelessGaming

일반적으로 Harvest Moon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농장을 관리하게 됩니다. 닭, 오리, 소, 양 등 다양한 애완동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젖소는 색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우유를 생산합니다.

위의 동물 외에도 Van에서 염소와 같은 다른 유형의 동물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다카쿠라에서 말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동물을 기르는 것뿐만 아니라 채소, 과일, 기타 나무 등의 식물을 심고 수확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그것들을 교배하고 당신의 정원에 있는 결합된 식물로부터 잡종 식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농장에 새 건물을 추가하고 다음과 같은 기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씨앗 만드는 사람 농장 관리 작업을 돕기 위해.

낚시, 금 채굴, 계곡에서 아이템 찾기와 같은 다른 활동도 이 게임에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과 친구가 되면 다른 방법으로는 얻을 수 없는 독특한 장비와 마을 고유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캘린더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Forget-Me-Not Valley에서 다가오는 다가오는 이벤트를 살펴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하베스트 문 게임 방법, 참고하세요!

Harvest Moon Wonderful Life의 결혼식

결혼식 <yoastmark class=

Wonderful Life는 또한 마을 사람들과 결혼하여 자녀를 가질 수 있게 해줍니다. 귀하의 관심사와 우정은 미래의 직업 선택을 결정합니다.

마을의 미혼 소녀들과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른 Harvest Moon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에서 데이트를 하려면 좋아하는 소녀와 더 많은 대화를 나누고 그녀가 좋아하는 선물을 매일 가져와야 합니다.

좋아하는 여자에게 프로포즈를 하려면 파란 깃털을 선물하세요. 당신이 선택한 소녀는 당신이 그녀를 당신과 사랑에 빠지도록 설득할 수 있을 때만 그것을 받아들일 것입니다.

Harvest Moon Wonderful Life에서 결혼할 수 있는 세 명의 캐릭터는 Celia, Muffy, Nami입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관심사와 재능을 가진 아이들을 갖게 될 것입니다.

주인공이 게임의 첫해가 끝날 때까지 누구와도 약혼하지 않으면 Celia, Muffy 또는 Nami가 자발적으로 당신에게 청혼할 것입니다. 이것은 레벨이 있는 캐릭터에 따라 다릅니다. 애정 제일.

둘 다 주인공을 좋아하지 않으면 Celia는 기본적으로 제안합니다. 신청이 거부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나중에 첫해 말에 결혼에 성공하면 이 게임은 계속해서 결혼 생활을 따라갈 것입니다.

결혼 생활이 항상 순조로운 것은 아닙니다. 결혼 생활에 실패하고 결국 아내와 이혼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게임도 종료됩니다.

이상 Harvest Moon A Wonderful Life의 게임 플레이에 대한 간략한 리뷰입니다. 2003년에 출시되었지만 사실 이 게임은 여전히 플레이하기에 매우 재미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arvest Moon Android와 비슷한 5가지 게임, 너무 신나요!

Harvest Moon A Wonderful Life의 이 게임 리메이크를 환영할 준비가 되셨나요? 먼저 놀자 이리 오세요 6월에 공개되는 Story of Seasons의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잊지 마세요. Game Top Up은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