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작업 경로 Ragnarok Origin 알아보기

작업 경로 라그나로크 오리진

작업 경로 라그나로크 기원 당신이 알아야 할 게임의 캐릭터 분포입니다. 같은 모바일 레전드 Marksman, Tank 및 기타 직업과 같은 여러 유형의 영웅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Gravity 게임에는 특히 Ragnarok 프랜차이즈 팬을 위한 고유한 특수 기능이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Vicigers는 Ragnarok Origin 작업 경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 이 기능은 다른 플레이어와 차별화되는 주요 기능입니다.

이 목록의 모든 Ragnarok Origin 작업 경로에는 총 6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즉, 검사, 궁수, 상인, 마법사, 도둑. 나중에 이러한 모든 작업은 팀의 통계, 능력 및 작업 측면에서 훨씬 더 높은 수준을 갖게 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VCGamers가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모든 직업 경로를 설명하려고 합니다. 이 MMORPG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팀이 필요하며, 솔로 레벨이나 던전을 플레이하고 싶을 때 혼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선택한 직업의 공석을 채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작업 경로 목록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Ragnarok Origin 게임의 모든 역할의 장점과 단점이 무엇인지 봅시다.

궁수 

궁수 
궁수의 라그나로크 기원. 출처: Youtube/Ragnarok Origin NA.

아마도 이 Ragnarok Origin 작업 경로가 가장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아처는 수직 데미지가 있습니다. 멀리서 공격하는 능력이 궁수 역할의 주요 장점이며 이 캐릭터는 만들기가 쉽습니다. 

하지만 뒤에서 적이 근거리에서 공격하면 궁수는 쉽게 맞을 것입니다. 최종 게임 손상에 대한 큰 스탯 부스트를 찾고 있습니다. 나쁜 저격수는 Misery로도 유명합니다.

시종 

시종 
어코라이트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처: Youtube/Coddiwomple Dad.

궁수 외에도 조수의 존재도 중요하며 파티에있을 때 매우 중요합니다. 능력면에서 치유와이 작업의 효과는 팀이 던전을 완료하거나 MVP를 획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colytes는 평등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작업의 손상 비용은 낮기 때문에 연마할 때 한두 명의 팀원이 필요합니다. 또한 이 작업은 마나를 낭비하기 때문에 파란색 물약이 필요합니다. 

검사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베스트 클래스 (1)
검객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처: 블루스택.

검사를 선택했다면 HP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앞에 설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감옥에서 탈출하려면 모든 파티에 검객이 있어야 합니다. 

문제는 엄마들이 입는 피해를 대신 짊어질 사람을 찾아야 한다는 점이다.

소드맨에게 PvP는 그리 어렵지 않고 그의 좋은 움직임이 관건이다. Swordsman을 사용하여 솔로로 플레이하고 나중에 캐릭터가 실수로 패배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팔라딘 클래스가 떠나면 소드맨의 역할이 그 자리를 대신할 수 있었다. 게다가 Swordsman은 늦은 게임 플레이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두 개의 총이 필요하면 작업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마술사

마술사
메이지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처: Youtube/Ragnarok Origin NA.

마법사는 원거리 전투를 좋아하고 마법 전투 능력이 높은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역할입니다. 마법사는 적의 약점에 따라 전투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마법 아이템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Ragnarok Origin 직업 경로는 강력한 AoE 마법 공격을 가진 Sorcerer이거나 지원 및 군중 제어를 전문으로 하는 Sage일 수 있습니다.

도둑

도둑
도둑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처: Youtube/Ragnarok Origin NA.

도둑은 민첩한 플레이 스타일과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역할입니다. 도둑은 적에게서 아이템을 훔치는 능력이 있으며 뛰어난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직업 경로는 치명적인 근접 공격을 하는 암살자이거나 적을 훔치고 조종하는 데 특화된 도둑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라그나로크 오리진 가이드, 이것만 보세요!

상인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베스트 클래스 (3)
상인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처: 블루스택.

상인은 게임의 경제적 측면을 배우고 좋은 에너지를 갖고 싶은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직업입니다. 또한 판매자는 더 많은 돈을 벌고 육체적으로 싸울 수도 있습니다. 

이 역할은 무기와 도구를 만드는 데 능숙한 대장장이일 수도 있고, 물약을 만들 수 있고 강력한 마법 공격을 할 수 있는 힐러일 수도 있습니다.

Ragnarok Origin은 플레이 방식과 사용하는 전략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플레이 스타일, 팀 요구 사항, 작업 난이도, 솔로 또는 팀 관심사를 고려하여 올바른 작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항상 중요한 통계에 집중하고, 올바른 기술을 배우고 향상시키고, 팀원과 협력하여 캐릭터를 향상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적합한 Ragnarok Origin Power를 높이는 방법

빠르고 저렴하며 안전한 Ragnarok Origin 다이아몬드를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