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mb Squad FF 2022 모드의 베스트 캐릭터 5명

FF 번들

FF의 Bomb Squad 모드는 매우 도전적인 순위 모드이며 올바른 기술을 선택하면 전투에서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FF 2022 Bomb Squad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최고의 기술입니다.

프리파이어 최근 자체 랭킹 매치 메이킹 시스템이 있는 Bomb Squad FF 모드라는 새로운 모드를 출시했습니다.

El Pastelo라는 새로운 맵에서 플레이되며 새로운 구매 요청 시스템 및 임의 상점 시스템과 같은 많은 새로운 기능이 제공됩니다. 게임 플레이가 다르기 때문에 이 모드에는 일반 BR과 다른 캐릭터 명단이 필요합니다.

Bomb Squad FF 모드란?

폭탄 분대 FF 모드
프리파이어

Free Fire OB20이 출시되었으며 새로운 캐릭터 Steffie, 새로운 Kalahari 맵 등과 같은 많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Free Fire는 이제 Bomb Squad Mode라는 새로운 모드의 공식 서버를 열었습니다. 플레이어는 3월 1일부터 새로운 게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서버는 3월 31일까지 열려 있습니다.

'Bomb Squad' 모드에서는 두 개의 무작위 팀이 맵에 나타납니다. 경기가 시작되면 한 팀은 공격수 역할을 하고 다른 팀은 수비수 역할을 합니다.

공격팀은 폭탄을 설치해야 하고 방어팀은 폭탄 설치를 막아야 합니다. 한 경기는 총 7라운드로 진행되며, 더 많은 라운드를 이긴 팀이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Bomb Squad 모드의 게임 플레이는 한쪽은 테러리스트, 다른 한쪽은 대테러리스트인 CS:GO와 비슷합니다.

게임 시작 시 팀은 팀 공격(공격) 또는 팀 방어에 배정됩니다. 각 라운드에서 플레이할 장비 세트를 선택하십시오. Breaking Team에 속해 있다면 Bomb Site를 찾아 거기에 폭탄을 설치하십시오. 

설치한 폭탄은 60초 후에 자동으로 폭발합니다. 당신이 방어팀에 있다면 공격팀 플레이어가 폭탄을 설치하기 전에 죽이거나 폭탄을 설치한 후 해체하십시오. 총 7라운드로 진행되며, 4라운드를 먼저 이기는 팀이 게임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FF 2022 Bomb Squad Mode에서 사용할 최고의 캐릭터 5명을 소개합니다.

FF Bomb Squad 모드의 캐릭터

하야토

폭탄 분대 FF 모드
하야토

러셔는 폭탄 처리반과 같은 빠른 진행 모드에서 최고의 플레이 스타일입니다. 이런 시나리오에서 Hayato Firebrand의 능력은 완벽했습니다.

첫 번째 구성 요소는 방어구 관통력을 높여 사용자에게 더 많은 피해를 주고 두 번째 구성 요소는 감소된 피해를 줍니다. 이 두 효과는 모두 HP를 기반으로 확장되며 양측이 서로를 쏘는 근접 전투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레온

폭탄 분대 FF 모드
레온

레온의 능력은 HP를 무제한으로 재생하는 초다재다능 패시브입니다. 이 스킬의 중요한 부분은 아마도 레벨일 것인데, 1레벨부터 6레벨까지 치유량이 크게 증가합니다.

30HP는 미미한 양이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긴 전투에서 축적됩니다. 활성화 시간은 3초인 것 같습니다. Buzzer Beater가 발동되도록 전투에서 잠시만 피하면됩니다.

이것은 교전 시간이 짧고 점프할 엄폐물이 많은 FF의 Bomb Squad 모드에서 꽤 잘 작동합니다.

호머

폭탄 분대 FF 모드
호머 프리 파이어

호머는 신규 캐릭터 OB34 현재까지 Free Fire에서 가장 손상된 캐릭터입니다. 그의 스킬은 전방 100m 이내의 적에게 발사되어 5m 펄스 폭발을 일으키는 드론을 소환합니다.

폭발은 반경 내 모든 적의 이동 속도를 60%, 사격 속도를 35% 감소시킵니다. 또한 25의 피해도 입힙니다. 둔화 효과는 5초 동안 지속되며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최대 레벨에서 90초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스킬은 러셔 빌드에 적합하며 적들이 근거리에서 뭉칠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 폭탄 처리반 근접전용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클루

폭탄 분대 FF 모드
클루

일반 BR 모드에서는 맵이 너무 커서 클루의 능력으로도 적을 감지할 수 없을 것입니다.

반면에 Bomb Squad ff 모드에서는 플레이 영역이 훨씬 더 작은 영역으로 제한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클루의 원캐스트 스킬은 맵에 있는 모든 적의 위치를 파악하기에 충분하며 우리 모두 맵 해킹의 장점을 알고 있습니다.

Clu의 새로운 버프는 Clash Squad의 기술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반경이 50% 증가한 75미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교환 코드 2022년 6월 21일 화요일

알록

폭탄 분대 FF 모드
DJ 알록

하지만 크로노의 너프 이후 알록이 다시 정상에 올라 가장 많이 사용되는 캐릭터가 되기를 기대해본다. Alok의 능력은 데뷔 이후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드롭 더 비트는 10초 동안 지속되는 치유 + 속도의 오라로 전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다른 것이 없다면 Bomb Squad에서 선택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Alok은 Drop the Beat 능력 때문에 여전히 Free Fire MAX에서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이것은 전장의 플레이어에게 지속적인 치유의 흐름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6월 최고의 FF 펫 치유 및 전투 5개

5미터 오라가 생성되어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고 초당 5HP를 회복합니다. 이 두 효과의 지속 시간은 10초입니다. 이후에는 45초의 쿨타임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