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에서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레벨, 부자가 되세요 자동!

마인크래프트 영화

다이아몬드는 꼭 보유해야 할 가장 강력하고 희귀한 자원입니다. 마인크래프트. 그러나 이 리소스는 쉽게 찾을 수 없으며 Minecraft에서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최상의 레벨이 있습니다.

이 다이아몬드를 가질 수 있다면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많습니다.

영원히 변하지 않는 빛을 지닌 최강의 검을 만드는 것부터 재료까지 매혹적인 청금석이 있으면 반찬도 만들 수 있어요.

따라서 다이아몬드를 갖는 것은 Minecraft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에 대해 자세히 논의하겠습니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마인크래프트 셜커 박스, 수백만 가지 혜택이 담긴 상자!

마인크래프트에 대해 알아보세요

Minecraft의 마법
마인크래프트. (출처: Mojang/Google)

마인크래프트는 플레이어를 위한 특별한 미션이 없는 3D 샌드박스형 게임입니다.

당신은 제한 없이 당신의 상상력과 생각만큼 창의적이 될 수 있는 자유를 얻게 될 것입니다.

미션이 없더라도 Minecraft 게임에는 Bedrock Edition의 다양한 업적, Java Edition의 Advancements 및 PlayStation에서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트로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inecraft의 세계는 건물을 짓고 자신을 강화하기 위해 채굴할 수 있는 물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목재, 돌, 물, 철광석, 다이아몬드 결정, 금 및 기타 다양한 광산 재료가 포함됩니다.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레벨

다이아 패 한 벌
다이아 패 한 벌. (출처: Screenrant/Google

에서 신고 스크린트랜트, 다이아몬드를 얻으려면 다이아몬드를 채굴할 수 있는 최고의 레벨을 알아야 합니다.

Minecraft의 동굴과 절벽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받은 후 Minecraft의 채굴 방식에도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1.20 패치의 최신 업데이트에서는 실제로 더 이상 다이아몬드를 정확하게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레벨이 없습니다.

그러나 다이아몬드를 채굴할 수 있는 가장 큰 기회는 좌표 수준 Y:-58 및 깊이 Y:-61 이하입니다.

그 외에도 이번 패치에서는 다이아몬드 블록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게임 개발자인 모장(Mojang)은 블록을 원래 경도의 1.5배로 강화했습니다.

채굴 방법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레벨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레벨. (출처: Screenrant/Google)

다이아몬드를 채굴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수직, 수평 기술과 발굴 작업 사이에 가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수직기법은 특정 좌표까지 수직으로 채굴한 뒤, 그 좌표를 넓게 돌아다니는 기법이다.

Eyecraftmc와 같은 몇몇 YouTube 사용자는 비슷한 기술을 사용하여 목표로 하는 다이아몬드를 얻습니다.

채굴 과정 전반에 걸쳐 운이 좋으면 여러 가지 다른 리소스도 찾을 수 있습니다. 철광석이나 금처럼 말이죠.

수평 기술은 수직 기술과 유사합니다. 다른 점은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수평 기술은 권장 좌표를 기준으로 옆으로 파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다음으로는 수직기법과 비슷하게 폭넓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하는 채굴 장비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다이아몬드를 채굴하려면, 비시저스 철로 만든 곡괭이를 사용해야 합니다.

철 곡괭이뿐만 아니라 금 곡괭이도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철 곡괭이만큼 내구성이 강하지는 않습니다.

사용하는 곡괭이는 마법 부여대를 사용하여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효율 강화" 메뉴를 선택한 다음, 라줄리와 필요한 기타 재료를 여러 겹으로 넣으세요.

고아에서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다이아몬드
마인크래프트 다이아몬드. (출처: Minecraft Wiki Fandom/Google)

비시저스 Minecraft 지도 전체의 다양한 동굴이나 절벽에서 다이아몬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이아몬드는 The End와 Nether Realms의 상자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마을 주민 마을, 디저트 사원, 버려진 배에 묻힌 보물을 방문하고 탐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의 10가지 집 장식 아이디어, 시도해 보세요!

지금 바로 위의 채굴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댓글란에 여러분의 경험을 알려주세요!

잊지 마세요.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다음에서 Minecraft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최적의 가격으로 안전하고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 경험을 즐겨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