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가지 최신 마인크래프트 집 디자인, 가장 멋진 것은?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디자인

다들 마인크래프트 하시나요? 그렇다면 플레이할 때 참고할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집 디자인 모음을 제공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와 게임이다 샌드박스 장르 개발자인 Mojang Studios의 3D 또는 빌딩 블록 계략 스웨덴에서.

이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3D 블록을 건물에 자유롭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물론 재생에 대한 창의성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좋은 마인크래프트 집을 디자인하는 방법에 대해 혼란스러울 수 있다면 인터넷에서 많은 예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너희들은 반드시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먼저 재생하기 전에.

아직 찾을 시간이 없더라도 참조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Minecraft 집 디자인을 선택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Minecraft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3가지 방법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디자인

앞에서 언급했듯이 Minecraft에서 집을 짓는 것은 창의성과 인내심이 필요하기 때문에 쉽지 않습니다.

디자인 아이디어를 찾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 다음 Minecraft 주택 디자인 중 일부가 건물에 대한 참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이 있는 집

크고 현대적인 주택이 당신에게 야심 찬 것이라면 수영장이 있는 이 겸손한 크기의 집은 아름다운 거주지가 될 수 있습니다. 

레지던스는 3개의 별도 구획, 고풍스러운 핑크색 꽃 정원, 교외의 모습을 한 2층 울타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와 함께 셰이더 맞습니다. 수영장을 투명하게 보이게 하여 Minecraft 하우스 디자인을 아주 훌륭하게 보완할 수도 있습니다.

현대 목조 주택

이 모던한 목조 주택은 현대적인 느낌과 캐빈 느낌을 결합한 사각형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외부에서 보면 각종 야생화와 식물들로 깔끔하게 꾸며진 각 방들이 각 방으로 깔끔하게 나뉘어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외부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식물의 낙원을 엿볼 수 있습니다. 나무 블록과 식물만 있는 이 Minecraft 집 디자인은 작은 재료를 활용하는 흥미로운 현대 가정 아이디어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비행기 시뮬레이터 게임 목록, 조종사가 된 기분을 느껴보세요

모던 하우스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디자인
Detsnow Youtube 모던 홈 디자인 보기

깔끔하고 세련된 외관의 현대 집 이것은 잘 실행된 단순한 아이디어가 어떻게 여전히 멋져 보일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완벽한 예입니다. 이 Minecraft 하우스 디자인은 많은 화려한 장식 없이도 매우 깨끗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줍니다.

거주지 자체는 긴 하루의 활동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는 핑계가 될 수 있는 단순하지만 편안한 생활 공간처럼 느껴집니다. 그 외에도 인피니티 풀에서 수영을 하거나 잠을 잘 수 있습니다. 라운지 집 밖의.

아쿠아리움 하우스

이 Minecraft 하우스 디자인은 Aquarium House라는 이름으로 매우 창의적입니다. 이 하우스에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수족관 개념이 있습니다. 기숙사에는 물고기, 식물 및 기타 해양 생물로 가득 찬 넓은 2층 수족관이 있습니다.

무성하고 정돈된 정원 식물, 검은색, 흰색, 회색의 대비가 이 현대적인 가정용 수족관에서 모두 생생하게 살아납니다.

모던 트리 하우스

숲 생물 군계에서 나무를 베는 대신 나무를 사용하여 현대식 트리하우스 개념의 건물을 지을 수 있습니다.

이 현대적인 트리 하우스는 숲 풍경의 자연미와 현대 생활의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움을 결합한 것입니다. 샹들리에, 자연 지붕 및 현대적인 가구에서.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Steam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쉬운 단계입니다.

모던 빌라 하우스

이 모던한 빌라 하우스는 샹들리에, 야외 주방, 대나무 정원, 자쿠지까지 모든 장식을 보여주는 데 반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외관에 검은색 테두리가 있는 흰색이 지배적인 이 현대적인 빌라는 Minecraft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거주지가 될 수 있습니다.

모던 시티 하우스

최소한의 오두막이나 판타지 테마 건물 대신 Minecraft 집 디자인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이 현대적인 도시 주택 디자인에는 완전한 현대적 감각이 있습니다. 일부 잘 꾸며진 가구, 화분에 심은 나뭇잎, 울타리, 수영장 및 현대적인 항목의 2층.

도시를 건설할 계획이라면 이 예는 확실히 영감을 줄 Minecraft 집 아이디어 중 하나입니다.

럭셔리 모던 하우스

Luxury Modern House라는 이름의 이 Minecraft 주택 디자인은 고급 주택을 짓고자 하는 분들에게 참고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모던 하우스는 편안한 수영장 공간과 깨끗한 대리석 길이 있어 볼만한 곳입니다.

또한 따뜻한 뉘앙스의 2층 인테리어도 이 레지던스를 더욱 고급스럽게 보이게 하는 요소 중 하나다.

모던 맨션 하우스

이 Minecraft 주택 디자인은 여러분에게 상당히 도전적인 장소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 모던 맨션 하우스는 벼랑 끝에 매달려 있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절벽 지역에서 정말 살아남는다면 이런 디자인을 사용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물론 이 가장 스릴 넘치는 현대식 주택 디자인에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해외 진출 인도네시아 로컬 게임 쁘띠아일랜드!

대형 모던 하우스

마지막 마인크래프트 집 디자인은 아마도 매우 실제적으로 보이는 디자인일 것입니다. Large Modern House라고 불리는 이 디자인은 전용 수영장 공간, 거실, 여러 개의 실내 라운지, 침실 등 2층에 모두 있습니다.

이 놀라운 거처는 많은 모드와 셰이더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집을 탐험하고 짓는 데 많은 시간을 들인 노력은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