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에서 흑요석을 만드는 방법, 초보자는 꼭 알아야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영화

Minecraft 게임의 초보자로서 플레이를 결정할 때 다양한 팁과 요령을 알아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흑요석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흑요석은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마인크래프트, 검은 색이고 채굴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특별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더욱이 흑요석의 원산지는 접근하기 어렵다.

그 지점에 도달하려면 지식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 글을 통해 저자는 흑요석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것입니다. 놓치지 말고 잘 들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에서 배너를 만드는 방법, 초보자는 꼭 알아야 합니다!

흑요석 위치

용암 - 흑요석 위치
용암 – 흑요석 위치. (출처: Mojang Minecraft)

흑요석이란 무엇입니까? 이 아이템은 침전된 용암과 물의 흐름이 굳어진 결과입니다.

색상은 칠흑색이며, 일반 흑요석 변형의 경우 블로크 전체에 밝은 회색 모티브가 있고, 울고 있는 흑요석 변형에는 원형 보라색 선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네더라이트 곡괭이와 다이아몬드 곡괭이로만 채굴할 수 있습니다.

용암으로 가득 찬 동굴 바닥에서 흑요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찾으려면 수직이 아닌 대각선으로 파서 빠지지 않도록 하세요.

화면 오른쪽에 있는 위치 표시기를 사용하여 파낸 블록의 수를 세세요. 일반적으로 동굴은 마지막으로 파낸 10개 블록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동굴 외에도 피글린을 만나기 위해 네더 영역을 방문하면 흑요석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Piglins는 금을 교환 매체로만 받아들이고 싶어하므로 금괴나 황금괴를 준비하세요.

피글린 무리에 접근할 때는 조심하세요. 그를 때리게 두지 마세요. 왜냐하면 Piglins는 멤버 중 한 명이 다쳤을 때 매우 반응적이고 공격적이기 때문입니다.

흑요석을 찾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대장장이가 있는 가장 가까운 주민 마을을 찾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거기에는 흑요석으로 변할 수 있는 용암이 있기 때문입니다.

흑요석 만드는 법

자동 흑요석 만드는 방법
자동 흑요석을 만드는 방법. (출처: 모장)

특정 위치에서 채굴하지 않고도 흑요석을 만들려면 몇 가지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먼저 철괴 4개로 만든 양동이를 준비합니다. 그것을 얻으면 위에서 저자가 언급한 위치에서 용암을 수집하십시오.

사망 위험을 피하기 위해 능력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캐릭터가 사망하면 당시 들고 있던 물건은 사라집니다.

용암을 모은 후 근처 호수에서 물을 모으세요. 그런 다음 위 사진처럼 구멍을 파세요. 숫자가 홀수인지 확인하세요.

양쪽에 용암과 물을 넣으십시오. 흑요석을 만들려면 추가된 용암이 흐르지 않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용암이 흘러 물과 만나면 조약돌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먼저 용암을 막아서 용암이 흐르지 않는 상황을 만들어보세요.

안정되면 한도를 열 수 있습니다. 축하합니다. 여러 장소를 방문할 필요 없이 흑요석을 성공적으로 달성하셨습니다!

흑요석 채굴 방법

흑요석 채굴 방법
흑요석을 채굴하는 방법. (출처: 모장)

흑요석을 채굴하려면 네더라이트 곡괭이와 다이아몬드 곡괭이가 필요합니다. 철 곡괭이나 금 곡괭이를 사용하여 흑요석을 채굴하지 마세요.

흑요석 기능

흑요석 황천 포탈
흑요석 황천 포털. (출처: 모장)

흑요석 아이템을 이용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Nether Portal, Beacon 또는 등대가 포함되며 Ender Chest를 만들려면 흑요석도 필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마법 부여대를 만들 때 흑요석도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마인크래프트 셜커 박스, 수백만 가지 혜택이 담긴 상자!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캐시백을 받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