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2023과 유사한 5가지 게임, 창의력을 높이세요!

마인크래프트와 같은 게임 (1)

주의를 기울이면 앱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Minecraft와 유사한 게임이 많이 있으며 이미 찾을 수 있습니다. 산박스 게임 거기.

처음에 마인크래프트 2011년부터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계략 이것은 플레이어의 아이디어와 상상력에 따라 3D 큐브에서 무엇이든 만들 수 있도록 플레이어의 창의성을 실제로 만듭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많은 개발자들이 마인크래프트와 유사한 게임을 만들었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들이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과는 다른 감각을 시도하기 위해 다른 산박스 게임을 플레이했습니다.

그런 식으로 존재하는 많은 sanbox 게임 중. 여가 시간에 플레이할 수 있는 Minecraft와 유사한 게임에 대한 5가지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버전의 Minecraft Java Edition 2023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Minecraft 2023과 유사한 게임 5개

Sanbox 게임 팬을 위해 Minecraft와 거의 유사한 일련의 게임이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로 블록 스

마인크래프트와 같은 게임 (2)
로블록스 (출처: 로블록스)

Minecraft와 유사한 게임 중 하나는 Roblox입니다! 2006년 Roblox Corporation에서 개발하고 출시한 이 게임은 실제로 꽤 인기가 있습니다.

Roblox의 인기는 COVID-19 대유행 이후 증가했습니다. 그 이후로 많은 사람들, 특히 어린이들이 이 게임을 했습니다.

Roblox 자체는 플레이어가 다른 사람이 만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 수 있는 온라인 게임 플랫폼 및 게임 제작 시스템입니다.

레이싱, 롤플레잉, 시뮬레이션(시뮬레이션) 및 기타 여러 유형의 게임.

로블록스의 인기를 감안할 때 이 게임은 월간 1억 64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도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블록 월드 3D: 제작 및 구축

마인크래프트와 같은 게임 (3)
블록월드 (출처: 구글 플레이스토어)

마인크래프트와 유사한 두 번째 게임은 2021년 Block Games Studio에서 개발한 Crafting Block World로 Google PlayStore에서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Block World 3D는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탐험하고 생존하며 플레이할 수 있는 샌드박스를 구축하고 생성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표지를 보면 정말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하고 게임에 들어가면 정말 다른 버전의 마인크래프트를 플레이하는 기분이 듭니다.

물론 이 게임은 다른 플레이어들과 심지어 몬스터들과도 교류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더 샌드박스

마인크래프트와 같은 게임 (4)
더 산박스 (출처: thesanbox.game)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만든 콘텐츠(사용자 생성 콘텐츠)와 토크노믹스를 활용하는 Minecraft와 같은 게임, 즉 The Sanbox가 있습니다.

실제로 더 산박스는 당시 2011년 픽소울이 출시한 탈중앙화 게임으로 이더리움(ETH) 블록체인 위에서 운영되고 있다.

이 게임은 DAO(Decentralized Autonomous Organizations)와 NFT(Non-Fungible Tokens) 간에 협력하여 이 게임이 다른 게임과 다르게 보이기 때문에 매우 독특합니다.

차별화 요소 중 하나는 암호화폐와 연동된 디지털 데이터를 저장하는 기술로 블록체인 상에서 교환이 가능한 암호화폐(crypto) 투자 상품인 NFT의 요소를 담고 있다는 점이다.

따라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NFT로 등록된 게임 형태로 암호화폐 자산을 구축, 생산, 구매 및 판매할 수 있습니다.

블록 전쟁: 작전

마인크래프트와 같은 게임 (5)
블록 전쟁

Minecraft와 유사한 네 번째 게임은 Ammonite Design Studios의 Block Warfare입니다. FPS(First Person-Shooter)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 게임은 추천 게임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게임은 Android, iOS 및 개인용 컴퓨터 장치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에 관해서는, 정착지를 방해하고 요새를 파괴하여 인질을 구해야 하는 적의 요새에 들어가는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큐빅 캐슬

마인크래프트와 같은 게임 (6)
큐빅 캐슬 (출처: Steam)

마인크래프트와 유사한 다섯 번째 게임은 큐빅 캐슬(Cubic Castles)으로, 이 산박스 게임은 플레이어가 석재의 도움을 받아 3D 게임 세계에서 자신만의 영토를 건설하도록 초대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게임의 일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게임에 들어갔을 때 자신의 아바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게임은 다른 플레이어들과 교류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재미있습니다!

자신의 영역을 가짐으로써 다양한 자원을 건설하고 생산할 수 있으며 방어 무기, 훈련 부대 및 기타 여러 가지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너무 신나죠?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와 유사한 5가지 소규모 게임, 오프라인 가능!

따라서 2023년에 가장 흥미로운 마인크래프트와 유사한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위의 다섯 가지 게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Minecraft가 여전히 귀하에게 1위입니까?

항상 가장 저렴한 게임 요구 사항을 다음과 같이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