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다음은 당신이 알아야 할 5가지 마인크래프트 1.19의 비밀입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구리 사용

게임에는 숨겨진 역학이 많이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오래된 Minecraft 플레이어도 모르는 1.19. 

Minecraft는 숨겨진 역학이 많은 큰 게임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많은 시행착오가 필요합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플레이어가 알지 못할 수 있는 5가지 Minecraft 1.19 비밀을 보여줍니다.

Minecraft 게임 비밀 1.19

Minecraft는 2009년 5월에 처음 개념화한 최초 제작자인 Notch 이후 활발히 개발되어 왔습니다. 그 이후로 게임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13년 동안 업데이트된 이 게임은 게임 업계에서 가장 긴 개발 주기 중 하나를 자랑합니다.

많은 게임 메커니즘과 조합을 감안할 때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Minecraft의 모든 기능과 게임 내 콘텐츠를 인식하지 못할 것입니다. 다음은 흥미롭지만 덜 알려진 Minecraft 기능입니다.

아이템에 더 나은 마법 부여

마인크래프트 1.19
마인크래프트 파쿠르 서버

이 트릭은 Minecraft에서 금 도구의 마법 부여하기 쉬운 속성을 활용합니다. 아이템이나 도구에 마법을 부여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인벤토리에서 같은 유형의 금 도구를 획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네더라이트 검을 휘두르려면 황금 검도 얻어야 합니다. 즉, Trident와 같은 금 변형이 없는 도구에서는 트릭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인챈트 UI에서 골드 아이템을 인챈팅 테이블에 먼저 넣으면 골드의 인챈트 가능성으로 인해 더 나은 인챈트가 생성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가 마법을 부여하려는 도구를 슬롯으로 옮깁니다. 이렇게 하면 인챈트 UI가 재설정되지 않아 플레이어가 더 나은 인챈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Minecraft에는 매우 흥미로운 농업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동일한 식물의 여러 행이 서로 옆에 있는 경우 모든 식물의 성장 속도에 패널티가 적용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성장 속도를 최대화하기 위해 자신의 농장에 작물이 번갈아 줄지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풀로 블록을 그대로 두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농작물 줄 옆에 다른 농작물이나 빈 농지가 없으면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식물 성장 증가

마인크래프트 1.19
마나큐브

Minecraft의 농업 메커니즘은 약간 이상합니다. 같은 작물이 여러 줄에 나란히 있으면 성장 속도에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이것이 플레이어가 성장 속도를 최대화하기 위해 자신의 밭에 최소 2가지 유형의 작물을 심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또한 꿀벌은 수분을 통해 식물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꽃에서 꽃가루를 수집한 후 꿀벌은 벌집이나 벌집으로 돌아갈 때 시각적으로 꽃가루 입자를 떨어뜨립니다.

이 입자가 식물에 떨어지면 식물은 한 단계 성장합니다. 각 꿀벌은 여행당 최대 10개의 식물을 수분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식물 꽃가루에 대한 노출을 최대화하기 위해 벌집과 꽃 사이에 식물을 배치하여 이 동작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그마 손상 방지

마인크래프트 1.19
버섯

마그마는 오버월드와 네더 모두에서 마인크래프트 1.19에서 가장 성가신 블록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가 접촉하는 동안 지속적인 화재 피해를 입힙니다.

프로스트 워커 부츠 부적은 마그마 블록과 모닥불로 인한 모든 손상을 제거합니다. 이 블록에 있는 동안 부츠는 내구성 손상을 입지 않습니다.

버블 칼럼

마인크래프트 1.19
개구리

거품기둥은 마그마 블록이나 영혼 모래를 물에 넣으면 생성되는 액체입니다(출처). 거품 열은 엔터티와 항목을 특정 방향으로 밀거나 당깁니다.

  • 영혼 모래를 수원 블록 아래에 놓으면 위로 향하는 거품 기둥이 생성됩니다.
  • 마그마 블록을 물속에 넣으면 소용돌이(아래쪽) 거품 기둥이 생성됩니다.

Redstone은 Minecraft의 가장 복잡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개발자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연히 발견한 많은 용도가 있습니다.

채굴의 가장 어려운 측면 중 하나 붉은 색 돌 수직으로 장거리에 걸쳐 레드스톤 신호를 전송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사회가 발견한 더 기발한 방법 중 하나는 벽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벽이 업데이트되면 관찰자는 업데이트를 감지하고 레드스톤 신호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신호가 순간적으로 전송되고 신호가 무한한 범위에 걸쳐 전송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론적으로 신호는 건물 높이에서 기반암까지 전달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업데이트에서 Minecraft Redstone을 찾는 방법

뼛가루가 있는 복제 꽃

마인크래프트 1.19

오랜 Minecraft 플레이어는 아마도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뼛가루를 사용하여 잔디 빔에서 꽃을 생산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복제 꽃에 익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모란, 장미, 라일락과 같은 높이가 두 배인 꽃에 뼛가루를 사용하면 복제된 꽃이 떨어집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뼛가루를 심을 수 있는 한 이 꽃에서 무제한의 염료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게임 베테랑이라면 아마 알겠지만, 잔디밭에 뼛가루를 사용하면 가끔 꽃과 함께 풀이 자랄 것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뼛가루가 2배 높이의 꽃에 미치는 영향에 익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장미 덤불, 모란, 라일락보다 두 배 큰 꽃에 뼛가루를 사용하면 복제된 꽃이 떨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네더 마인크래프트에서 파밍을 위한 최고의 아이템 5가지

이것은 플레이어가 뼛가루를 사용할 수 있는 한 키가 두 배인 꽃에서 무제한의 염료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