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iramar 맵을 마스터하고 싶습니까? 이 팁을 사용하십시오!

PUBG 핫 드롭스

미라마 지도 배그 Krafton이 Erangel 이후 두 번째 맵으로 소개했습니다. 스나이퍼 플레이어의 천국인 이 지도는 광활한 지형과 많은 전리품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정기적으로 PUBG의 Miramar 맵에서 매치를 마스터하지 못합니다. 같은 상황이 e스포츠 시나리오에도 반영된다.

이 팁을 사용하면 더 많은 경기에서 승리하고 PUBG Miramari 맵을 마스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Miramari PUBG Map 2022에서 추첨을 위한 팁

Pecado로 내려가는 것을 피하십시오

PUBG 미라마 맵

많은 프로 게임 전문가들이 경기를 완벽하게 시작하기 위해 핫 드롭으로 내려갈 것을 제안하지만 Pecado는 플레이어에게 다른 종류의 도전 역할을 합니다.

일부 경기에서는 분대의 거의 1/3이 장소가 과밀하고 생존 가능성이 감소한 지역으로 내려갔습니다.

따라서 비행기 경로에서 더 아래에 있는 장소를 선택하면 다른 플레이어와 싸우기 전에 적절한 전리품을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Chumacera, El Pozo, La Cobreria, El Azahar, Impala 및 Water Treatment는 모두 착륙하기 좋은 곳이므로 많은 적을 피하면서 적절한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엔드 존까지 모든 팀원을 살려두세요.

PUBG 미라마 맵

PUBG Mobile의 BR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최고의 전략과 무기력을 사용하여 치킨 디너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엔드 존까지 분대에서 4명의 플레이어를 모두 살려두면 분대가 서로 다른 방향에 숨어 있는 적을 주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유틸리티의 적절한 사용

PUBG 미라마 맵

이 유틸리티는 플레이어가 PUBG Miramar 맵에서 더 많은 경기에서 승리하도록 도와줍니다. 연막은 적의 시야를 차단하여 일시적인 엄폐물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지만 화염병과 세열 수류탄은 적의 움직임을 제한하고 압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치유 없이는 플레이어가 영역 손상으로 제거되기 때문에 건강 유틸리티도 유용합니다.

능선을 사용하여 이익을 얻으십시오

PUBG 미라마 맵

PUBG의 Miramar 맵은 산으로 가득합니다. 높이 이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플레이어(암벽을 오르거나 더 높은 산등성이에 위치)는 게임에서 이길 기회가 더 많습니다.

상단 산등성이에서 고도를 높이면 아래에 있는 적을 쉽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이 위치는 또한 도시 사이의 열린 공간에 약간의 엄폐물을 제공하는 사막 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위치는 또한 많은 협곡과 산을 특징으로 하므로 일반적으로 이 지도에서 더 높은 지대를 가진 사람이 다른 사람보다 큰 이점을 갖습니다. 

절벽 위에 앉아 있는 플레이어나 팀은 아래에서 달리는 플레이어를 쉽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높은 고도에 있는 것이 유리하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더 높은 고도에서 보호를 받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엄폐물 없이 높은 지대에 있는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가 받침대에 있는 플레이어를 쏘도록 초대하는 것일 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ramar PUBG 2022에서 순위를 올릴 수 있는 안전한 장소 5곳

스나이퍼와 DMR 사용

PUBG 미라마 맵

PUBG의 Miramar 맵은 저격총과 DMR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PUBG의 Miramar 맵은 사막을 모델로 했기 때문에 맵에 많은 열린 영역이 있습니다.

8x 조준경을 장착하면 저격소총이나 DMR로 열린 공간에서 움직이는 적들을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지도의 대부분의 지역에서 많은 나무 덮개를 제공하는 Erangel과 다릅니다. PUBG의 Miramar 맵에는 도시 밖에서 피난처를 찾을 수 있는 여러 장소가 있으며 사막 지형은 멀리서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넓은 범위를 가진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은 플레이어보다 항상 유리할 것입니다. 4배의 최소 범위에 대한 필요성은 이점을 얻거나 경기장을 평준화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른 맵에는 없는 Karakin PUBG만의 5가지 특징

최신 게임 뉴스, 팁 및 요령을 보려면 VCGamers를 팔로우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