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Erangel에서 푸시 랭크를 위한 5가지 최고의 무기 콤보

스쿠나의 손가락을 찾기 위한 PUBG 위치

무기는 배틀로얄 모드에서 큰 역할을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의 푸시 순위는 며칠 동안 지칠 줄 모르는 플레이를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최고의 무기 콤보를 선택하는 것은 싸우고 더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여 정복자 또는 에이스 등급에 다른 것보다 더 빨리 도달하는 데 중요합니다.

Krafton은 게임 개발 또는 새 시즌 도입을 표시하는 간격으로 업데이트를 릴리스합니다. 새 시즌의 도입으로 PUBG Mobile의 푸시 랭커가 리더보드의 정상을 향한 여정을 시작하고 그 과정에서 더 높은 티어와 보상을 요구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게임에서 최대 6개의 맵을 사용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PUBG 푸시 랭크 플레이어는 Erangel을 선호합니다.

PUBG에서 순위를 올릴 최고의 무기 콤보 목록 

M416 및 UMP45

PUBG 푸시 랭크

M416은 PUBG에서 적을 쏠 수 있는 가장 안정적인 무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5.56mm 탄약을 사용하여 유저들 사이에서 애용되고 있습니다. UMP45와 결합하면 이 조합은 PUBG의 푸시 랭크를 위한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서 치명적입니다.

개선된 UMP는 근접 몬스터로 간주되며 e스포츠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무기가 되었습니다. PUBG의 푸시 랭크 플레이어는 이 조합을 완료하고 Erangel 전투에서 쉽게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탄약을 9mm에서 .45 ACP로 변경한 UMP45는 근접 전투에서 가장 효과적인 무기 중 하나가 되었으며 프로 선수들에게도 대중화되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M416과 결합된 무기 조합은 가장 안정적인 조합 중 하나가 되었으며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M416 및 AKM

PUBG 푸시 랭크

M416과 AKM 무기의 조합은 게임에서 최고 중 하나입니다. 두 무기는 서로를 보완하여 PUBG에서 순위를 올리는 사람들을 위해 무기의 강도를 높입니다.

M416은 레이저와 같은 사격으로 유명하지만 AKM은 강력한 피해 처리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이것은 PUBG에서 순위를 밀어 돌진하는 군대에 맞서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두 가지 콤보는 매우 치명적이며 FB 스트리머와 PUBG Mobile YouTube 사용자가 자주 사용합니다.

MicroUzi 및 AWM

PUBG 푸시 랭크

Erangel의 PUBG에서 일부 푸시 랭크 플레이어는 중거리 전투를 피합니다. 그들의 게임 플레이는 장거리 및 단거리에서만 전투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적절한 무기를 선택했습니다. 근접전에서는 Uzi가 선호되며, 장거리에서는 게이머가 에어드롭을 사냥하고 AWM을 장비합니다.

Micro Uzi는 근접 파괴로 유명하지만 Arctic Warfare Magnum은 게임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한 방에 적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무기 조합은 PUBG에서 푸시 랭크에 가장 적합한 조합 중 하나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UMP45와 마이크로 우지

PUBG 푸시 랭크

SMG 무기 조합 UMP45와 Micro Uzi는 Erangel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근거리 전투를 선호하는 PUBG의 푸시 랭크 플레이어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높은 무기 피해 처리 능력과 빠른 사격 속도로 적을 빠르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UMP45와 Micro Uzi는 모두 BGMI 전장에서 발견되는 SMG입니다. PUBG의 푸시 랭크는 주로 근접전을 포함합니다.

UMP45와 Micro Uzi 무기의 조합은 무기의 높은 손상 처리 능력과 빠른 발사 속도로 인해 적을 물리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에란겔에서 PUBG 모바일 스파이더맨 아이템을 최대한 활용

M416과 베릴 M762

PUBG 푸시 랭크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돌격 소총 두 개를 조합하여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M416과 Beryl M762 주포 조합은 해당 범주에 완벽하게 들어 맞습니다.

M416의 안정성과 Beryl M762의 무자비한 힘은 이 조합을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서 치명적으로 만듭니다.

더 오래 생존하고 더 많은 '치킨 디너'를 요구하기 위해 위의 PUBG 2022 푸시 랭크를 위한 최고의 BGMI 무기 조합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최고의 PUBG Lite 무기 스킨 5개

PUBG Erangel 맵에서 순위를 올리는 데 가장 좋은 무기 콤보 중 일부입니다. 이 콤보를 사용하면 더 많은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