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4 출시: 베타 테스터 선주문 시작, 날짜를 지켜주세요!

디아블로 4 출시 베타 테스트

Blizzard가 끝났기 때문에 Diablo 프랜차이즈 팬들을 위한 연간 기다림은 곧 끝날 것입니다. 그들의 공식 페이지 디아블로 4 출시일 공식 발표

블리자드는 어제 디아블로 2: 부활의 리마스터 버전을 출시함으로써 2021년에 "회상"할 수 있는 기회를 실제로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팔렘(플레이하는 캐릭터의 이름)의 운명과 성역 메타의 지속은 스토리라인의 지속에서 큰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읽으십시오: 디아블로 이모탈, 2022년 6월 23일 인도네시아 출시 예정

디아블로 4 출시

오픈 월드의 특징 - 디아블로 4 출시

이번에 최신 속편에서 스토리 진행을 결정할 때 블리자드의 독특한 점은 새로운 공식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3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디아블로 플롯에서 시작하여 디아블로 2의 스토리는 세 사람을 적대자로 만들 정도로 플롯을 계속하기를 꺼립니다.

플레이어가 네팔렘 종족으로 소개되는 디아블로 3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전 두 속편과는 완전히 다른 개념입니다. 하지만 디아블로 4의 출시와 함께 이어질 내러티브는 세 번째 설치부터 면밀히 모니터링될 것입니다. 마치 둘 다 같은 형식의 서사시로 쓰여진 것처럼 말입니다.

거기에 참신함이 있습니다. 눈보라 미래의 디아블로 소설을 위한 올바른 공식을 찾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디아블로 플레이에서 중심 역할을 했던 데커드 케인의 죽음 때문일까요?

아니면 같은 팀에서 디아블로 3와 4를 개발했기 때문입니까? 더 나은 이해를 위해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함께 논의해 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RPG 게임 12개 추천

새로운 기능

릴리스 - 디아블로 4 출시

다음은 Diablo 4에서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사항입니다.

줄거리

스토리가 현재 속편에서 그리 멀지는 않지만 여전히 좋습니다. 플레이어 신선한 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Diablo 대신 Diablo 4의 주요 길항제는 Lilith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그는 메피스토의 아들이자 네팔렘 종족의 어머니라고 합니다. 이것은 그녀의 아이들에 대한 대량 학살을 저지르고 싶어하는 Sanctuary의 의지를 받아들이기를 꺼리는 릴리스와 관련된 갈등이 발생하는 곳입니다.

게임 플레이

물론 핵 앤 슬래시 장르의 롤모델로서 이전 디아블로 속편에 존재했던 시그니처 게임 플레이 중 일부가 다시 나타날 것입니다. 하지만 뛰어난 기능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면 블리자드가 아닙니다.

게임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기존 트렌드의 존재와 함께, 기능이라면 완성되지 않습니다. 오픈 월드 및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개발자가 Diablo 4의 출시를 통해 약속한 것이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두 가지 기능의 몰입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디아블로 설치에서 사용된 적이 없는 새로운 마운트 시스템도 도입됩니다.

새로운 속성

디아블로 3에 존재한다면 어디 일부 수업은 출석으로 대체 격노, Diablo 4에는 Angelic, Demonic 및 Ancestral Power라는 새로운 속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네팔렘 종족의 배경이 High Heavens(Angelic/Angelic) 캠프와 Burning Hells(Demonic/Evil) 사이의 교차 결과로 묘사되는 강조된 플롯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캐릭터 및 클래스 커스터마이징

Diablo 4의 출시와 함께 플레이어는 캐릭터와 클래스를 커스터마이즈하는 데 있어 완전한 자유를 얻게 됩니다.

예를 들어, 원하는대로 자세, 얼굴 모양, 헤어 스타일 및 기타 속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디아블로 3처럼 캐릭터의 성별도 선택 가능하며 클래스에 따라 고정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디아블로 4 출시를 위해 블리자드가 공개한 클래스는 단 5개.

그들 중 일부는 Barbarian, Sorceress(마법사 대체), Druid(Witch Doctor 대체), Rogue(Assassin 및 Demon Hunter 대체), Necromancer입니다.

그리고 확실히 기다릴 가치가 있는 것은 각 커스텀 캐릭터가 게임 내 시네마틱에 나타날 수 있는 최신 Diablo 4 엔진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페이지가 공유하는 비디오에서 볼 수 있습니다. IGN.com. 컷신 트렌드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리는 행보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스토리라인을 가진 추천 게임 5개

디아블로 4 출시 일정

오픈 베타 날짜

어제(18/2) 토요일에 눈보라 얼리 액세스(베타)가 3월에 시작되며 선주문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두 단계가 제공됩니다.

  • 17-19일 중순
  • 넷째주 24~26일 마감.

정식 출시일에 대해서는 개발자 2023년 6월 6일 결정을 아직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Nintendo Switch 콜라보레이션, 여기 정보가 있습니다!

6월에 출시되는 디아블로 4가 정말 기대되시죠? 최신 소식 확인 계략 VCGamers 뉴스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

잊지 마세요. 게임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