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den Hyperbloom에 대한 완전한 설명

라이덴 하이퍼블룸

Genshin Impact의 최신 패치에서 Raiden은 Yoimiya와 함께 재실행됩니다. 물론 당신은 확실히 요이미야보다 라이덴을 더 좋아합니다. 라이덴은 유연한 캐릭터이기 때문이죠. 이 기사에서는 Raiden Hyperbloom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Raiden은 팀 내 캐릭터의 지원 배터리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팀의 파일에 좋은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데미지 외에도 라이덴의 속성 스킬은 일정 시간 내에 적을 공격하면 갑자기 나오기 때문에 전기 도포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이퍼블룸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이 전기 어플리케이터가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과거 Genshin Impact 사용자의 Song of Days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팀 구성요소 하이퍼블룸

팀 라이덴 하이퍼블룸
팀 라이덴 하이퍼블룸(출처: VCGamers)

실제로 하이퍼블룸은 3가지 유형의 요소로 구성됩니다. 당신의 팀이 덴드로 코어를 하이퍼블룸으로 유발하는 임무를 맡은 전기를 가지고 있는 한.

그리고 두 개의 추가 하이드로와 덴드로가 덴드로 코어 또는 일반적으로 반응의 결과(블룸)를 생성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팀은 반응을 빠르게 유발할 수 있는 유형의 캐릭터로 구성됩니다. 왜냐하면 하이퍼블룸의 주요 핵심은 가능한 한 많은 덴드로 코어를 생산하여 이를 하이퍼블룸으로 바꾸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idge Watch Genshin Impact 위치: 전체 지침

팀 라이덴 하이퍼블룸 구축

유물
Artifact Raiden Hyperbloom (출처: VCGamers)

앞서 언급한 특정 팀의 경우 원소 숙련도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금박의 꿈 4세트 또는 실낙원의 꽃 4세트를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소 숙련도가 가장 높은 무기를 선택하여 역겨운 초꽃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Yelan의 경우 절단된 운명의 상징 4세트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Hyperbloom의 피해에만 의존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기서 Yellan은 그의 역겨운 궁극기로 인해 단일 대상 피해의 주요 원인으로 기능합니다.

그 외에도 하이퍼블룸 팀에서 Yelan의 기능은 하이드로 어플리케이터 역할을 합니다. 궁극기에서 Yelan은 매우 빠르게 적에게 하이드로 상태를 부여하여 하이퍼블룸이 빠르게 트리거되기 때문입니다.

Dendro Applycator인 Nahida의 경우 전체 요소 숙달을 사용하여 빌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삼카르마 정화 또는 원소 기술로 인한 피해를 활용할 수 있으므로 Gilded Dreams 유물로는 충분합니다.

모래 원소 숙달이 포함된 일반 DPS 빌드로 Nahida를 빌드하기만 하면 되며 잔에는 덴드로 피해 보너스만 포함하면 됩니다.

마지막은 Circlet입니다. 치명타 피해나 치명타율만 결정하면 됩니다. 모든 것은 선택 사항과 캐릭터의 치명타율을 관리하는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팀 구성을 보면, 원소술을 완전히 마스터한 '라이덴' 캐릭터 1명만 입력하면 됩니다. 따라서 나히다가 원소 폭발을 할 때 버프는 원소 숙련도가 가장 높은 캐릭터 1명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Baizhu의 경우 패시브가 덴드로 저항을 감소시킬 수 있으므로 Deepwood Memories 4세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덴드로 2개를 동시에 사용하면 하이퍼블룸 피해는 덴드로 피해이므로 추가 피해를 입게 됩니다.

그렇다면 이 팀에 대한 Baizhu의 기여는 치유자이자 완충자로서의 역할입니다. Hyperbloom을 사용하면 자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덴드로 코어는 말할 것도 없고 가능한 한 많은 Hyperbloom 반응을 유발하기 때문에 파일에 대한 힐러도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에서 사쿠라 수목 재배를 완료하는 방법 안내

라이덴 하이퍼블룸 회전

손상
라이덴 하이퍼블룸 데미지 (출처: VCGamers)

사실 아직도 많은 분들이 Hyperbloom 회전에 대해 혼란스러워하고 계십니다. 아직도 원소폭발로 회전하는 라이덴을 사용해서 회전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Raiden이 완전한 원소 숙달로 구축되지 않은 경우 이는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올바른 회전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실제로 Raiden에서는 원소 폭발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 Raiden Hyperbloom을 플레이하는 경우 원소 폭발은 덜 유용합니다.

여기서는 회전을 제공합니다.

  • 먼저 라이덴에서 원소 스킬을 사용한 다음, 옐란으로 전환하고 원소 스킬과 원소 버스트를 사용하세요. 입자 에너지가 예란에 들어갈 때까지 가끔 한두 번 때립니다.
  • 나히다로 전환하여 원소 스킬과 원소 폭발을 수행하세요. Baizhu로 전환하여 원소 기술과 원소 폭발을 수행하세요. 그런 다음 Baizhu를 사용하여 기본 공격을 여러 번 수행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Genshin Impact SS Tier 캐릭터 버전 4.3 목록!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가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프트라라

가챠 광대와 지구 핵의 주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