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실더를 한 캐릭터로?! Diona Genshin 임팩트 구축!

빌드 디오나 grnshin 임팩트

디오나 원신 임팩트 출시와 동시에 출시된 4성 캐릭터입니다 차일드 ~에 현수막 에 출시된 업데이트 패치 1.1.

처럼 치료자 처음부터 풀려났다 계략, Diona는 아직 지원하다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가장 자주 사용됩니다.

그것도 말한다 방패 Diona는 여전히 두 번째로 최고입니다. 캐릭터 실더 메인 즉 중리.

디오나도 그에 비해 HP회복능력이 매우 좋습니다. 4성 캐릭터 다른.

존재하는 모든 장점을 갖춘 Diona는 귀하의 팀을 강화하는 데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토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짓다 디오나 겐신 임팩트 지원 치료사 당신이 사용하는 팀을 위해. 

Diona Genshin Impact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디오나 겐신 임팩트.

인공물 권장 사항은 이미 출시된 아티팩트에 따라 조정되며, 새로운 아티팩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빌드 디오나 겐신 임팩트 스킬 우선 순위

디오나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빌드
엘리멘탈 스킬 디오나 (출처: Youtube/ Genshin Impact)

Diona Genshin Impact는 다음을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극저온 요소 총을 들고 절하다.

디오나의 일반 공격은 4회 연속 공격으로 구성됩니다. 물리적 손상 적에게.

Diona의 원소 스킬, 즉 Icy Paw, 디오나는 크라이오 DMG로 적을 한번에 공격할 수 있는 투석기 같은 공격으로 적을 공격하게 됩니다.

엘리멘탈 스킬을 사용하면 디오나가 자동으로 스킬을 부여합니다. 방패 수용 능력 손상 디오나의 총 HP로 계산됩니다.

내구시간 방패 이전에 공격에 맞은 적의 수에도 영향을 받습니다. 적이 많을수록 위력이 높아집니다.

이 원소 스킬을 오랫동안 보유할 수도 있습니다(잡고 있다) 공격하려는 적을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만약 너라면 잡고 있다 이 Elemental Skill 버튼은 다음을 생성합니다. 방패 이는 그렇지 않은 것보다 훨씬 강력하므로 다음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잡고 있다.

패시브 재능을 획득했다면, 고양이 꼬리 비밀 메뉴, 쉴드 디오나 사용 시 스태미나 소모량이 10% 감소합니다.

차지 공격을 많이 사용하는 캐릭터에게 적합합니다. 연페이, 가뉴, 도 아라타키 잇토.

디오나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엘리멘탈 버스트 디오나 (출처: VCGamers)

Diona의 Elemental Burst, 즉 Signature Mix, Diona는 일정 시간 동안 적에게 AoE Cryo DMG를 줄 수 있는 원을 생성합니다.

이 원은 또한 AoE에 있는 캐릭터의 HP를 매우 빠르게 회복합니다.

을 위한 짓다 디오나 겐신 임팩트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우선순위를 정하다 기술 엘리멘탈 버스트와 엘리멘탈 스킬을 함께.

필요에 따라 먼저 하나를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더 필요한 경우 치료자, 먼저 Elemental Burst를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다 방패 Diona는 최고의 Genshin Impact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Diona를 캐릭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쉴드봇 먼저 원소 스킬을 최대화하여.

그러나 둘째 때문에 기술 이것은 매우 우수합니다. 이 두 가지 재능을 극대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Diona Genshin Impact 빌드에 적합한 유물

디오나 겐신 임팩트 빌드 노블레스 오블리주
노블레스 오블리주 (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Diona Genshin Impact의 경우 HP 또는 HP%, 에너지 재충전 및 Elemental Mastery가 있습니다.

Cryo DMG Bonus를 사용하면 Goblet 유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Diona를 사용하면 다른 캐릭터와 원소 반응을 더 자주 수행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디오나의 Elemental Mastery를 최대화해야 합니다.

다른 캐릭터를 지원하는 버스트 디오나를 쉽게 사용하려면 에너지 재충전이 필요합니다.

유물 세트 현재 디오나 겐신 임팩트에 가장 추천하는 제품은 노블레스 오블리주입니다.

캐릭터가 사용하는 경우 2세트 이번 노블레스 오블리주는 추가로 엘리멘탈 버스트 DMG +20%.

4세트 노블레스 오블리주가 팀의 모든 캐릭터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12초 동안 ~ 후에 이 Genshin Impact 아티팩트 세트의 사용자는 다음을 사용합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대안은 HP%(밀레리스의 강인) 또는 치유 보너스(소녀의 사랑)를 추가할 수 있는 Noblesse Oblige와 함께 Millelith의 강인 또는 Maiden's Beloved의 조합입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Artifact 세트 가이드, 용도를 알아야 합니다!

Diona Genshin Impact 빌드를 위한 무기 권장 사항

디오나 겐신 임팩트 추천 무기
무기 Diona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디오나 겐신 임팩트의 추천 5성 무기 Elegy of The End를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선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짓다 디오나.

5성 무기 이는 이전에 두 무기의 능력 보너스로 인해 Diona의 에너지 재충전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권장됩니다.

가능한 한 많은 에너지 재충전을 받고 이행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통계 Diona Genshin Impact가 유물에서 필요한 것. 

에 적합한 4성 무기 짓다 디오나 겐신 임팩트 Favonius Warbow와 Sacrificial Bow입니다.

이 두 무기에는 언급된 5성 무기와 마찬가지로 Diona에 필요한 에너지 재충전도 추가됩니다.

기존 플레이어의 경우 Diona의 옵션으로 Windblume Ode라는 4성 무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무기는 다음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Windblume Festival은 여러 차례 개최됩니다. 패치 전에.

따라서 권장 사항 짓다 디오나 겐신 임팩트. 처럼 지원하다 힐러 디오나는 다른 캐릭터들보다 월등한 능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Cryo 요소 덕분에 Diona를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개선할 수 있는 손상 ~에서 원소 반응 다른 캐릭터와 함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