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턴 라이트 겐신 임팩트 가이드 4.4

원신 임팩트 업데이트 4.4에서는 게임 최대의 연례 행사인 Lantern Rite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 소개 외에도 셴윈 (별 5개) 및 게이밍(별 4개)을 획득한 경우, 이번 이벤트에서 Ganyu, Shenhe 및 Xingqiu 캐릭터의 특별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됩니다.

더 이상 기다리지 않고 이번에는 Lantern Rite Genshin Impact 4.4 이벤트에 대한 가이드를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과거 Genshin Impact 사용자의 Song of Days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Genshin Impact Event 등불 의식 가이드 4.4

Lantern Rite 이벤트 자체는 Genshin Impact가 중국 설날 또는 설날 축하에 맞춰 개최했습니다.

게임 출시 후, 업데이트 4.4의 랜턴 라이트 이벤트는 호요버스가 제작한 이 게임이 선보이는 4번째 랜턴 라이트 이벤트가 되었습니다.

예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에게는 이벤트의 메인 스토리와 다양하고 흥미로운 미니 게임이 제공됩니다.

메인 스토리 퀘스트 이벤트 등불 의식

랜턴 라이트 겐신 임팩트 4.4 스토리
이야기

올해 이벤트의 메인 스토리는 Genshin Impact가 출시한 새로운 캐릭터, 즉 노름.

2월 5일부터 2월 26일까지 진행되는 등불 의식에서 완료할 수 있는 스토리의 네 부분이 있습니다.

"Vibrant Harriers Aloft in Spring Breeze"라는 제목의 Lantern Rite를 기반으로 한 단편 소설에서 Gaming이 아버지와의 관계를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 외에도 Chenyu Vale이라는 Genshin Impact의 최신 영역을 탐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Chenyu Vale 자체는 산간 지형과 차 정원을 갖춘 차 생산지입니다.

이곳은 여전히 Liyue 지역의 일부이며 Fontaine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ianyun 빌드 권장 사항: 유물, 무기 및 특성

미니 게임 이벤트 랜턴 라이트 4.4

Genshin Impact는 매년 다양한 미니 게임을 선보입니다. 귀하가 플레이하는 모든 미니 게임은 보상이나 상품을 얻는 데 사용됩니다.

플레이하는 라운드나 스테이지에서는 Festive Fever라는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수집한 Festive Fever는 일정 금액에 도달하면 나중에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Lantern Rite 4.4에서는 다음과 같은 3가지 미니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종이 그림자 A-채집

Paper Shadows A-채집 겐신 랜턴 의식
종이 그림자 A-채집

Paper Shadows는 Guoba와 Yuegui가 요리를 만드는 데 필요한 음식 재료를 구하도록 도와주는 wayang과 같은 인형극 게임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이 미니 게임은 제한된 단계로 재료를 얻기 위해 Yuegui 또는 Guoba를 움직여야 하는 퍼즐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9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스테이지마다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예를 들어 재료를 얻기 위해 자물쇠 따기, 상자 밀기 등이 있습니다.

즐거운 짐승들과 그들의 후원

즐거운 짐승과 그들의 후원 겐신 임팩트 4.4 등불 의식
즐거운 짐승들과 그들의 후원

다음 미니 게임은 PvP에서 다른 플레이어와의 도전입니다. 당신은 무작위로 다른 여행자와 "매칭"하여 방에 입장하게 됩니다.

각 스테이지에서 약 1분 동안 특정 도전 과제를 완료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와 싸워야 합니다.

코인 수집, 계속해서 감소하는 코인 보호, 지역 보호 등 서로 다른 도전 과제가 있는 3단계가 있습니다.

자신을 수아니나 바롱사이와 유사한 대형 인형으로 변신시켜 다른 플레이어가 수집한 코인을 줄일 수 있습니다.

수안니 형태일 때, 플레이어를 공격하고 튕겨지게 만드는 힘을 갖게 됩니다.

무지개빛 구름걸음

무지개빛 구름걸음 겐신 랜턴 의식 4.4
무지개빛 구름걸음

이 마지막 미니 게임은 Joyful Beasts and their Auspices와 유사합니다. 차이점은 Chenyu Vale 지역을 투어하도록 초대된다는 것입니다.

연꽃등을 모아 최대한 많은 포인트를 모아야 합니다. 

물론, 이 영역에서 제시된 새로운 메커니즘, 즉 Golden Carp's Leap을 사용하여 기술을 테스트하면 이 도전이 더욱 어려워질 것입니다.

Golden Carp's Leap은 이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다양한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Sumeru의 Four Sigil Leaf와 유사합니다. 

차이점은 이 메커니즘이 어떤 방향에서든 목표 영역을 보다 정확하고 자유롭게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이밍 키트 설명: 재능, 패시브 및 별자리

랜턴 라이트 보상

랜턴 라이트 4.4 겐신 임팩트 로그인 보상
로그인 보상

올해 Lantern Rite에서 받는 상품은 작년 Lantern Rite와 동일합니다.

7일간 로그인 경품을 획득하고 Festive Fever 포인트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얻는 보상에는 Intertwined Fate, Primogems, 캐릭터 및 무기 승천을 위한 재료, Talent book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수집한 Festive Fever의 Gaming을 포함한 4성 Liyue 캐릭터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올해에는 Xingqiu 캐릭터의 무료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등불 의식 기간 동안 창세기 수정을 사용하여 상점에서 간우, 심허 스킨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Lantern Rite Genshin Impact 4.4 가이드입니다.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