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승리를 거두기 위한 최고의 듀오 영웅 콤보 5가지

솔로 랭크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oonton의 게임은 오늘날 가장 경쟁이 치열한 MOBA 게임 중 하나입니다. 영웅 콤보는 팀이 전략적인 승리를 거두는 데 매우 중요하며, 팀 구성이 서로 호환된다면 단 하나의 영웅 콤보로 전체 게임을 확실히 이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팀 구성은 라인전 과정에서 골드 분배에도 중요합니다. 이번에는 Mobile Legends의 콤보 영웅과 이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이 기사는 게임에서 지금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듀오 히어로 콤보 모바일 레전드 5개를 추천하고 쉽게 승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듀오 히어로 콤보 모바일 레전드 목록

존슨 + 오데트

영웅 오데트

첫 번째 콤보 영웅 듀오는 Johnson과 Odette입니다. Johnson과 Odette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치명적인 콤보 영웅 중 하나이며 제대로만 사용한다면 이 콤보 영웅은 한 번에 전체 팀을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고의 콤보 영웅은 Johnson과 Odette로 시작합니다. 갱킹 범위 내에 적이 보이거나 적이 갱업을 시도하면 주적의 안쪽으로 바로 밀어 넣습니다.

적을 때린 후 Johnson은 적을 기절시키고 Odette는 스킬 2를 사용하여 AoE 손상을 입은 다음 Ultimate를 사용하여 모든 적을 마무리합니다.

이것은 쉽게 풀 수 있으며 Johnson의 최근 버프 이후 Johnson과 Odette는 사용하기에 매우 좋은 영웅 콤보입니다.

아틀라스 + 파르사

파르사

Pharsa는 최대 CC 피해로 유명하며 궁극의 아틀라스와 결합하면 게임 체인저가 됩니다. 올바르게 수행하면 분대 전체를 쉽게 쓸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적이 갱킹을 하러 오거나 포탑 안에서 방어만 한다면 아틀라스는 2번 스킬을 사용해 모든 적 안으로 들어가 기절시킵니다.

Pharsa는 바로 이 순간 궁극기를 시작하고 Atlas는 궁극기를 사용하여 모든 적을 Pharsa의 피해 영역에 들어가 기절시킵니다. 이것으로 적은 Pharsa의 궁극기를 벗어날 수 없으며 파괴됩니다. 

티그리엘 + 고르드

갓 mlbb

Tigreal은 매우 다재다능한 영웅이며 과소 평가되어서는 안됩니다. Tigreal을 사용하면 많은 콤보를 쉽게 수행하고 적을 쉽게 끝낼 수 있습니다. 하려면 기술이 필요합니다.

Tigreal과 마찬가지로 Gord, 특히 궁극기를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Ultimate Gord는 한 번에 전체 팀을 몰살시킬 수 있는 충분한 피해를 입힙니다.

따라서 이 콤보 영웅은 매우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Tigreal은 모든 사람을 잡기 위해 달리거나 눈을 깜박이며 궁극기를 사용하여 모든 사람을 모으고 Gord는 스킬 1과 스킬 2를 동시에 사용하며 이 궁극기는 피할 수 없는 막대한 피해와 함께 더 많은 기절을 추가합니다. Tigreal과 Gord는 쉬운 듀오 영웅 콤보이지만 타이밍을 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에스메랄다 + 테리즐라

Esmeralda-모바일-전설

Esmeralda 자신은 매우 강력한 영웅이며 Terizla와 짝을 이룰 때입니다. 그는 실제로 한 번에 전체 적 팀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콤보 영웅 듀오는 약간 시간 지향적이므로 팀원과 잘 소통해야 합니다. 

이 콤보 영웅 듀오는 Terizla가 궁극기를 사용하여 모든 사람을 자신에게 묶는 방식입니다. 동시에 Esmeralda는 최대 충전 상태에서 궁극기를 사용하고 사슬에 묶인 적에게 바로 점프합니다.

Terizla는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최대 피해를 입히고 Esmeralda는 두 번째 스킬 AoE 피해를 사용하여 모든 적을 마무리합니다. 다른 것보다 약간 복잡해 보일 수 있지만 완전히 만족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그것을 잘 시간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Patch 1.6.34의 새로운 영웅 Valentina는 얼마나 강합니까?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아틀라스 + 기네비어

게임 플레이 Guinevere Build guinevere hurts mobile legends

우리 모두는 Guinevere의 궁극기가 얼마나 강력한지 알고 있습니다. 그녀의 궁극기의 유일한 문제는 모든 사람을 함께 활성화하고 모든 것을 완벽하게 시간을 맞추는 것이 약간 고통스럽다는 것입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아틀라스 궁극기가 등장한다.

Atlas가 궁극기를 사용할 때 그녀는 모든 사람을 단일 위치에 묶고 그 위치에서 Guinevere는 모든 사람을 점프하고 기절시킨 다음 궁극기를 사용하여 최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다른 팀원의 도움으로 한 번에 전체 적 분대를 쉽게 죽이고 경기를 마칠 수 있습니다.

이 듀오 영웅 콤보는 Tigreal도 수행할 수 있지만 Atlas는 궁극기를 사용할 때 상당한 피해를 입히므로 생성되는 총 피해가 증가하고 움직임이 더 강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암살자를 플레이하는 방법, 조심하세요!

위의 듀오 영웅 콤보를 통해 언급된 영웅들의 스킬 세트에서 완벽한 영웅 콤보를 적용하여 쉽게 게임을 지배하고 승리할 수 있습니다. 실제 경기에 착수하기 전에 이 듀오 영웅 콤보를 연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