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고 도전적인 동키콩 스위치를 플레이해 봅시다!

동키콩 스위치

아직도 같은 걸 기억하나요 계략 동키콩 스위치? 과연 충성도 높은 팬들 사이에서 닌텐도, 이것은 이 플랫포머 하위 장르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된 전설적인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이 장르의 근본적인 특징은 흥미롭고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뿐만 아니라 피규어의 특별한 매력입니다. 동키콩, 마스코트 중 하나가 된 비디오 게임 가장 잘 알려진.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Nintendo Switch Lite 게임 5개

동키콩 스위치의 장점

동키콩 스위치
트로피컬 프리즈 캐릭터, 소스 donkeykong.nintendo.com

Retro Studios는 새로운 시리즈에 대한 계획은 없지만 얼마 전에 마침내 출시된 Nintendo Switch용 Donkey Kong Switch 시리즈인 Tropical Freeze를 출시했습니다.

Tropical Freeze는 2014년 Nintendo WII U 콘솔용으로 처음 출시된 Donkey Kong Country Returns의 후속작입니다.

이 게임은 업데이트된 그래픽, 더욱 스마트해진 플랫포머 게임 플레이 요소, Cranky Kong을 비롯한 새로운 캐릭터 추가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 게임을 출시하는 옵션 닌텐도 스위치 WII U에 대한 시장 관심과 판매가 너무 낮았기 때문에 최선의 조치였습니다. 이 게임은 단순한 향수 이상으로 오늘날의 Donkey Kong Switch의 품질을 테스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에서 Roblox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고전적인 Donkey Kong 매력 유지

동키콩 스위치
열대 동결, 소스 donkeykong.nintendo.com

동키콩 스위치가 고전 동키콩의 매력에도 불구하고 비디오 게임 산업의 성장에서 가장 중요한 역사를 가진 프랜차이즈라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취향을 저격하는 시리즈라는 명성에 집착한다면 '그리운' 느낌이 들 것이다. 이 프랜차이즈의 존재는 잊힐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Retro Studios의 제작자는 현대 플랫포머의 전형적인 메커니즘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Donkey 시리즈로 돌아왔습니다.

기능에는 여전히 매우 기본적인 기능이 있으며 전체적으로 변경된 유일한 것은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단순한 수정보다 훨씬 더 강력한 게임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그래픽 품질과 역동적인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중요한 발전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또한 게임의 속도를 따라잡아야 하는 필요성이 매력적이고 도전적인 게임 경험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기존의 Donkey Kong 시리즈와 어떻게 다릅니까? 거의 모든 측면이 솔루션 자체에 있습니다. Donkey Kong과 그의 가족이 여전히 다른 섬을 탐험하는 모습부터 매우 잘 다듬어진 보다 도전적인 2D 플랫포머 게임플레이까지.

Donkey Kong Country: Tropical Freeze는 프랜차이즈에 대한 가장 철저한 이해를 제공하기에 충분합니다. Donkey Kong Switch는 매우 재미있고 중독성 있는 플랫포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게임 플레이 자체로 우리를 안내합니다. 이는 여러분이 이 게임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사항입니다.

또한 읽기: 5 가장 인기있는 Mario Kart Deluxe 8 캐릭터

흥미롭고 중독성 있는 플랫폼 게임 플레이

동키콩 스위치
Donkey kong podria volver 스위치, 출처 hobbyconsolas.com

Donkey Kong Switch 설립자는 신선한 아이디어를 소개하지만 여전히 2D 플랫포머 장르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Tropical Freeze는 WII U 콘솔의 게임보다 훨씬 더 어려운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레벨 디자인과 극복해야 할 장애물이 비교적 단순해 보이지만 이 플랫포머의 캐릭터 컨트롤은 훨씬 무겁게 느껴집니다. 예를 들어 더 작은 딕시콩을 사용하면 제트팩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캐릭터의 움직임이 가벼워집니다.

열대 동결에는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난이도가 증가하는 다양한 레벨로 탐험할 수 있는 6개의 섬이 있습니다.

레벨을 완료하는 데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앞으로는 분명히 이에 적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Donkey Kong Switch 게임은 매우 흥미롭고 권장됩니다.

모든 스테이지를 빠르게 완료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두 번째 캐릭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펑키콩은 헬리콥터 역할을 하는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하늘을 날거나 더 높은 곳으로 도달하는 캐릭터입니다. 따라서 특히 초보자에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벨은 오늘날 사용 가능한 대부분의 다른 플랫포머보다 길고 큽니다. 배럴 캐논을 입력하면 더 빠르고 멀리 이동할 수 있어 빠른 템포의 소닉 스타일로 연주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다양한 레벨이 언뜻 보기에는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잠시 동안 집에서 플레이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는 놀라움이 많이 있습니다. Donkey Kong Switch는 도전적이고 재미있는 게임 옵션으로 반드시 시도해야 합니다.

이 게임을 혼자 플레이하는 것이 지루하다고 느끼신다면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전환하면 더 흥미롭고 조정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ario Kart Tour, Nintendo 스타일의 재미있는 모바일 레이싱

잊지 마세요. Nintendo Eshop 카드 충전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