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스킬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대한 모든 정보

로그 라그나로크 스킬

Ragnarok Origin의 클래스 2 직업 중 하나는 Rogue입니다. 기술 로그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레벨업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로 바뀌기 전에 도적, 초보자로 게임을 시작한 다음 자신을 도둑으로 등록합니다.

레벨이 충분하다면 이후 2급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도둑 즉 암살자 또는 도적이 되는 것입니다.

Skill Rogue에 대해 아직 혼란스러워하는 분들을 위해 라그나로크 기원, 끝날 때까지 아래 기사를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Mobile: Eternal Love에서 Rogue Bow 제작

라그나로크 오리진 소개

로그 라그나로크 오리진 스킬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처: Ragnarok Origin NA/Youtube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동명의 만화를 각색한 한국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20년 그라비티에서 한국에 처음 출시한 게임입니다. 전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지금까지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직업에는 검사, 마술사, 상인, 도둑, 수행사, 궁수 등 6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6개 클래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6개 클래스. 출처: 라그나로크 오리진 공식 홈페이지

6가지 유형의 직업은 서로 다른 전문성과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인은 거래를 사고 파는 전문가이고 도둑은 손재주와 속도의 전문가입니다.

연주 실력이 좋으면 더 빨리 상위 직급으로 승급할 수 있다.

도적이란 무엇입니까?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스
Rogue 및 Stalker는 Thief의 고급 작업입니다. 출처: Ragnarok Origin NA/Youtube

도적은 도적이 된 후 얻을 수 있는 직업 선택 중 하나입니다. 도둑. 도적은 적이 눈치채기 전에 다양한 무기와 방어구를 무장해제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소드 스킬로 도적은 다양한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함께 공격합니다.

그들은 민첩하게 일하고 자신들이 숙련된 도둑이라고 주장합니다. 엄격한 훈련과 특별한 기술을 갖춘 Rogue는 규칙이나 제한을 따르지 않고 움직입니다.

도적은 다른 사람의 기술을 배우고 훔쳐 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며, 전투 규칙은 그들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 PC – 2000년대 초반 라그나로크 게임에 대한 향수

로그 라그나로크 스킬

로그 라그나로크 오리진 스킬
스킬 로그 라그나로크 오리진 – 망토 제거 및 헬멧 제거. 출처: Ragnarok Origin NA/Youtube

이 기사의 주요 토론에 들어갈 시간입니다. 다음은 로그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각 스킬에 대한 설명입니다.

석궁 블레이드 스위치

이 스킬을 통해 플레이어는 무기 모드를 활에서 검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석궁 블레이드 마스터리

Crossbow Blade Mastery는 Crossbow Blade를 사용할 때 플레이어의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교활한 공격

검을 사용하여 목표물을 맞추십시오. 이 공격은 100 Eden 동전을 얻을 기회와 함께 중립 물리 피해를 줄 것입니다.

습격 사격

화살을 사용하여 목표물을 쏘고 중립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플레이어는 100개의 Eden 코인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은밀한 일격

플레이어 주변의 적에게 중립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대상을 2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또한 대상에게 물리 피해 효과를 부여하고 1초 동안 동결시킬 수 있습니다. Stealthy Strike는 또한 대상을 당신 쪽으로 끌어당깁니다.

블라인드 샷

이 스킬은 부채꼴 모양의 범위에 있는 대상을 공격합니다. 10명의 적에게 무속성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일정 확률로 2초 동안 실명 효과를 부여합니다.

망토 제거

어느 정도 성공하면 대상이 입고 있는 옷을 벗습니다. 이 스킬의 성공 여부는 DEX와 LUK의 영향을 받습니다.

헬멧 제거

일정 확률로 대상이 착용하고 있는 머리 갑옷을 벗는다. 이 스킬의 성공 여부는 DEX와 LUK의 영향을 받습니다.

은밀하다

플레이어가 은신을 사용한 후 몇 초 동안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할인

도적은 아이템 상인에게서 물건을 살 때 가격 할인을 받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장비 Knight Ragnarok Origin Tanker Melee

따라서 Rogue Skill Ragnarok Origin 및 그 사용에 대한 기사입니다. 이 기사가 Rogue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