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va Valorant: Sova Valorant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안녕하세요 Vicigers, 이 기사에서는 Sova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발로란트. Valorant의 모든 요원은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Sova Valorant만큼 구식(동시에 기술적으로 진보한) 요원은 없습니다. 러시아 양궁 전문가인 Sova Valorant는 귀중한 창시자입니다. 다가오는 지역을 정찰하고 팀을 호출하는 그의 능력은 전투에서 판도를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럼 금발의 궁수 소바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최고의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Sova Valorant에 대한 기본 지식

전투에서 Sova는 양궁 기술을 사용하여 팀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포인트를 푸시합니다. 그의 전기 화살과 최고 수준의 정찰 기술로 그는 피해를 입히고 팀이 전투 상황을 장악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Sova Valorant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쇼크볼트(C)

Sova : Sova Valorant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소바는 활을 당기고 쇼크 다트를 설치했습니다. 앞으로 화살을 쏘면 소바와 적의 거리에 따라 14-90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의 가장 인기 있는 움직임은 아니지만(플레이어들은 그의 정찰 능력을 위해 Sova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음) 좁은 코너와 일부 근거리 상황에서 여전히 Sova에게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100크레딧이 필요하며 플레이어는 라운드당 인벤토리에 2개만 보관할 수 있습니다. Sova는 두 개의 화살을 휴대할 수 있기 때문에 한 번의 대결에서 두 개의 화살을 모두 발사할 수 있으며 이론적으로는 눈에 보이는 모든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Sova가 두 발의 놀라운 사격을 날리면 완전히 보호된 적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올빼미 드론(Q)

Sova : Sova Valorant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Sova는 드론을 장착하고 분리하여 주변 지역을 탐색하여 적을 스캔할 수 있습니다. 적이 시야에서 그것을 파괴하지 못하는 경우, 위치를 감지한 적 요원이 사라질 때까지 정찰 볼트를 발사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Recon Bolt를 쏠 수 없더라도 Owl Drone은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적이 즉시 위치를 변경하도록 강제합니다(Sova의 팀이 전진하는 동안 적에게 잡힐 수 있음).

이 능력은 300크레딧이 필요하지만 플레이어는 라운드당 인벤토리에 하나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올빼미 드론을 사용할 때는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정찰 볼트(E)

Sova : Sova Valorant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소바의 시그니처 스킬은 정찰 볼트입니다. Recon Bolt는 적을 식별하고 탐지하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식별하기 전에 파괴되더라도 Recon Bolt의 레이더는 여전히 Sova 팀에게 적의 위치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했습니다. 결국 누군가는 그를 쏴야 했다.

Sova의 다른 능력과 달리 Recon Bolt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35초이므로 한 라운드에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냥꾼의 분노

Sova : Sova Valorant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소바는 활을 꺼내 독특하고 섬세한 화살을 사용했다. 이 능력은 짧은 시간 동안 최대 3개의 서로 다른 폭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Hunter's Fury는 적중 시 벽을 관통하고 적의 위치를 드러낼 수 있지만 적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Hunter's Fury는 잘 배치된 Recon Bolt를 따라가면 매우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이 궁극기 능력은 7포인트가 필요하며 특히 플레이어가 적이 있는 곳을 볼 수 있는 경우 벽 반대편에 있는 적을 청소하는 데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ap Icebox Valorant에서 Faultline Breach를 설정하세요!

팀 전투 전술

Sova Valorant의 능력은 팀이 방어 또는 들어오는 적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데 탁월합니다. Recon Bolts와 Owl Drones는 Sova 팀에게 명확한 정보 이점을 제공하기 위해 요충지와 스파이크 지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바의 쇼크 볼트와 헌터즈 퓨리를 사용하여 적을 식별하면 빠르고 무시무시한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그의 효과적인 스카우트(및 추적 능력)의 위협은 다른 팀이 현재 위치에 머무르는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솔로 배틀 전술

Sova Valorant는 팀워크 측면에서 최고이지만 혼자서도 작업할 수 있습니다. 그는 여전히 주변 지역을 청소하기 위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다른 팀원을 잡으려는 교활한 사냥꾼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그의 정찰 기술, 활, 잘 선택된 저격총 사이에서 Sova는 같은 바닥에 앉아 들어오는 적을 혼자서 쏠 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이번에는 기사에 대한 토론이 여기서 끝나고 Valorant 및 기타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VCGamers.com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PC 모니터 5가지를 소개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