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합한 캐릭터는 운명의 상징을 사용합니다.

이 기간 동안 캐릭터의 아티팩트 지원하다 안에 원신 임팩트 제한된 옵션이 있습니다. 비 지원 치료자 노블레스 오블리주 전용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할 때만 적합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운명의 문장은 Inazuma에서 제시한 것과 동시에 Genshin Impact에서 제시했습니다. 업데이트 2.0 전 

이 아티팩트 세트는 캐릭터보다 우수합니다. 지원하다 에너지 충전량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활용하기 쉬우실 거에요 기술 성격의 지원하다 잘린 운명의 상징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면 캐릭터가 강화되기 때문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Vicigers에 따르면 이 절단된 운명의 상징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는 무엇입니까?

비시저스 어서 해봐요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메커니즘, 보너스 및 캐릭터에서 시작하여 Severed Fate Genshin Impact 아티팩트 세트의 세부 정보를 찾으려면 이 기사에서 더 자세히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적합한 캐릭터는 버밀리온 이하 아티팩트를 사용합니다.

운명의 문양 아티팩트 세트

단절된 운명 도메인 모미지 염색 법원의 상징
모미지 염색 코트(출처: 겐신 위키)

Severed Fate의 상징은 Genshin Impact의 5성 유물 세트 중 하나입니다.

이 세트는 Genshin Impact에서 출시했습니다. 업데이트 2.0은 Inazuma의 출시와 동시에 이루어졌습니다.

다음을 수행하여 이 아티팩트 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농업 Momiji-Dyed Court 영역에서.

때를 농업 이 아티팩트,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농업 그다지 좋지 않은 Shimenawa의 회상 유물.

이 두 아티팩트 모두 매우 훌륭하므로 이 아티팩트를 실제로 사용해야 합니다.

이 절단된 운명의 상징 아티팩트 세트의 경우, 이 아티팩트 세트는 일반적으로 에너지 재충전을 증가시키는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캐릭터가 생성하는 엘리멘탈 버스트 DMG를 설정합니다.

또한 읽기: 일치하는 캐릭터 사용 아티팩트 제물의 메아리

운명의 문양 아티팩트 세트 보너스

단절된 운명의 엠블럼 겐신 임팩트
잘린 운명의 상징 (출처: VCGamers)

이 두 세트의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형태의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버프 ~에 통계 에너지 충전 +20%를 증가시킬 수 있는 ATK.

절단된 운명의 상징은 에너지 재충전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는 최초의 5성 유물입니다.

지금까지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경우 Scholar 또는 Exile 세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이 두 아티팩트는 3성 아티팩트로 제한되었고 최대 4성 아티팩트로 제한되었습니다.

절단된 운명의 상징 아티팩트 4세트를 사용하면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보너스는 매우 간결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인공물 이것은 매우 우수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절단된 운명의 상징 4세트를 사용하는 캐릭터는 에너지 충전으로 인해 25%의 엘리멘탈 버스트 DMG가 증가하는 형태의 보너스를 받습니다. 

그리고 가장 흥미로운 점은 이런 식으로 얻는 최대 75% 보너스 DMG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캐릭터의 75% 에너지 재충전에서 최대 원소 폭발 DMG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높은 에너지 재충전이 필요한 캐릭터에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짓다 일반적으로 지원합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Artifact 세트 가이드, 용도를 알아야 합니다!

적합한 캐릭터는 운명의 상징을 사용합니다.

옐런 겐신 임팩트 잘린 운명의 엠블럼
엘리멘탈 버스트 옐란 (출처: VCGamers)

운명의 상징 아티팩트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보너스에 대한 설명에서 이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아티팩트는 캐릭터에 초점을 맞춥니다. 지원하다 당신이 보통하는 스팸 그녀의 엘리멘탈 스킬 또는 엘리멘탈 버스트 능력은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손상.

또는 이 절단된 운명의 상징을 필요한 캐릭터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기술 ~을 위한 버프 예를 들어 당신의 캐릭터 베넷.

이 아티팩트는 다음에도 좋습니다. 지원 역할 다른 사람들은 좋아한다 실더 또는 Crowd Contro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그리고 여분을 얻으십시오 손상.

저자는 절단된 운명의 상징이 그러한 유물 중 하나임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Genshin Impact의 최고.

이 유물은 오랫동안 유물로 알려진 노블레스 오블리주 유물 세트만큼이나 좋습니다. 지원하다 Genshin Impact의 최고.

전체적으로 거의 모든 캐릭터가 지원하다 나는 작가가 잘린 운명의 상징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Xingqiu, Raiden Shogun, Kujou Sara 또는 Xiangling과 같은 이름은 이 유물을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단, 적립 캐릭터는 방패 Beidou와 Thoma와 마찬가지로 이 유물을 잘 사용합니다.

다음은 위의 잘 알려진 이름 외에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몇 가지 다른 이름과 운명의 상징을 사용하는 메커니즘입니다.

예란

예란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Elemental Burst 능력이 최적이 되는 Hydro Supports 중 하나입니다.

Yelan의 Elemental Burst, Deep-Clarion Depth는 Xingqiu의 Elemental Burst와 동일한 기능과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싱추는 지원하다 단절된 운명의 상징을 사용하여 단점을 보완합니다. 쿨다운.

Elemental Burst 메커니즘의 유사성으로 인해 Yelan도 이 아티팩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나

에너지 충전은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통계 다음과 같은 Hydro 캐릭터의 필수품 모나.

수력 사용자 유명한 기간이 있습니다 쿨다운 오래되고 이 요소의 사용자에게 약점이 됩니다.

있다 통계 높은 에너지 재충전 및 Mona에서 절단된 운명의 상징 사용은 매우 수익성이 있으며 기술 Mona는 최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별의 환상 모나가 부여할 수 있는 것 버프 Omen이라는 이 메커니즘의 DMG는 확실히 Mona에게 더 큰 DMG를 가져올 것입니다.

따라서 적과의 전투를 매우 빠르게 끝낼 수 있습니다.

청윤

청윤 절단된 운명의 상징을 사용하는 데 버스트 지원이 적합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Chongyun의 Elemental Burst 인 Spirit Blade : Cloud-Parting Star가 생성합니다. 손상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여 더 큰 것.

Chongyun은 지속 시간이 있기 때문에 큰 에너지 충전이 필요하지 않지만 쿨다운 짧게, 할 수 있도록 스팸 기술 청윤이 더 빨라.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