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라그나로크 오리진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1)

내부 이벤트 및 활동 라그나로크 기원, Zeny, Eden Coins, Diamonds 등 플레이어에게 항상 많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아직도 라그나로크 오리진 다이아몬드를 어떻게 얻는지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사실 오래된 Ragnarok Origin 플레이어들은 이미 이 게임이 제공하는 보상에 익숙합니다.

물론 주어진 보상은 일반적으로 Zeny, Eden Coins, Nyan Berry, Tokens 및 Diamonds와 같은 Ragnarok Origin 통화로 제공됩니다.

이 기사에서 논의할 Ragnarok Origin 통화 중 하나는 다이아몬드입니다.

이 다이아몬드는 다이아몬드 교환 상점에서 여러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되며 여러 일일 획득 임무, MVP, Alfheim 및 길드 활동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음, 여기서 VCGamers는 다이아몬드를 얻는 몇 가지 방법을 공유합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Origin에서 Zeny를 얻는 방법, 정말 좋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이 게임에서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이 궁금한 분들은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이벤트

라그나로크 오리진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2)
라그나로크 오리진 이벤트 (출처: temperaturegame/Youtube)

다이아몬드를 수확하고 싶을 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서는 매주 다이아몬드 10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상이 무료 다이아몬드이기 때문에 이벤트가 있으면 참여해야 하는 것도 좋습니다.

MVP 헌팅

라그나로크 오리진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3)
MVP (출처: temperaturegame/Youtube)

Diamonds Ragnarok Origin을 얻는 방법 MVP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MVP에서는 다이아몬드뿐만 아니라 Zeny도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보상은 하셔도 되지만 다이아몬드도 나쁘지 않으니 팀보상도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다만 팀보상은 랭크 1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조금 어렵습니다.

기간 한정 이벤트

라그나로크 오리진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4)
기간 한정 이벤트 (출처: temperaturegame/Youtube)

Diamonds Ragnarok Origin을 얻는 한 가지 방법은 기간 한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한정 이벤트에서는 다이아몬드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길드 – 주간 혜택

라그나로크 오리진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5)
길드 – 주간 혜택 (출처: temperaturegame/Youtube)

라그나로크 오리진 다이아몬드를 얻고 싶다면 길드 – 주간 혜택에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외에도 얻을 수 있습니다. 제니 이 주간 혜택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글쎄, 또 다른 장점은 당신의 위치가 더 높으면 최대 2000 다이아몬드까지 추가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쁘지 않죠?

Weekly atsu Daily Benefit의 경우 개인 기여도에 따라 Zeny와 다이아몬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트로피

라그나로크 오리진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6)
트로피 (출처: temperaturegame/Youtube)

라그나로크 오리진 다이아몬드를 얻으려면 트로피를 확인해야 합니다.

트로피에서는 다이아몬드도 얻을 수 있습니다. 비결은 나중에 더 많은 다이아몬드를 받을 수 있도록 모든 트로피를 완료하고 올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카데미 멘토

멘토 아카데미 (출처: temperaturegame/Youtube)
멘토 아카데미 (출처: temperaturegame/Youtube)

라그나로크 오리진 다이아몬드를 추가로 얻으려면 아카데미 멘토가 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아카데미 멘토가 되면 다이아몬드 1000개 정도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다이아몬드를 얻기 위한 조건 중 하나는 멘토 아카데미에 활동적인 학생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알프하임

Alfheim (출처: temperaturegame/Youtube)
Alfheim (출처: temperaturegame/Youtube)

Ragnarok Origin Diamonds를 얻는 방법은 Alfhei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agnarok Origin에서 Alfheim은 매우 중요합니다.

왜 그렇게 중요합니까? 모든 층을 완료하거나 통과하면 확실히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몇 층마다 다이아몬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어쩌면 5의 배수 또는 5층마다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Alfheim에서 얻을 수 있는 혜택이 너무 많기 때문에 Alfheim을 통과하기 위해 계속 노력해야 합니다. 매우 흥미진진하죠?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베스트 클래스, 당신의 선택은?

냥베리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대한 최신 뉴스를 읽으려면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라그나로크 기원, 만 VCGamers 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