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Blizzard Strayer Genshin Impact 사용자 캐릭터

블리자드 스트레이어 원신 임팩트 아야카를 사용하는 캐릭터

Blizzard Strayer는 그러한 유물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개선할 수 있는 극저온 상태 보너스 DMG 및 치명타율 사용자로부터.

이 아티팩트 세트는 Cryo 캐릭터, 특히 DPS로 사용하는 캐릭터 또는 공격자.

VCGamers는 이 아티팩트와의 호환성 테스트를 거친 다양한 Genshin Impact 캐릭터를 컴파일했습니다.

또한 읽기: Heart of Depth 사용에 적합한 Genshin 임팩트 캐릭터

호환 가능한 캐릭터는 블리자드 스트레이어의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합니다.

Vindagnyr 블리자드 스트레이어 겐신 임팩트의 도만 피크
Domain Peak of Vindagnyr, Where Farming Blizzard Strayer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Blizzard Strayer는 찾을 수 있는 Genshin Impact 5성 유물 세트 컬렉션 중 하나입니다. 농업 Mondstadt의 Dragonspine에 위치한 Vindagnyr 피크 도메인에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수 농업 Hydro의 캐릭터 Heart of Depth를 위한 특별한 아티팩트와 함께 Blizzard Strayer.

Blizzard Strayer Genshin 임팩트 아티팩트 세트 보너스

블리자드 스트레이어 원신 임팩트 아티팩트 세트
Atefak Blizzard Strayer Genshin Impact 세트(출처: VCGamers)

Blizzard Strayer Genshin Impact 아티팩트 2세트는 15%의 Cryo DMG 보너스 형태로 보너스를 받습니다.

4세트 사용 또는 풀세트 Blizzard Strayer에서 캐릭터의 치명타율을 증가시킵니다.

크라이오의 영향을 받는 상대를 캐릭터가 공격하면 크리티컬 확률이 풀세트 20% 증가합니다. 

특히 팀 조합을 사용하는 경우 원소 반응 꼭 매달리게 하다. 얼어붙은 적을 공격(프리즈)하면 크리티컬 확률이 다시 20% 증가합니다.

따라서 40%의 총 추가 치명타율을 완전히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호환 가능한 캐릭터는 크림슨 화염의 마녀를 사용합니다.

사용된 문자 및 세트 수

카미사토 아야카는 블리자드 스트레이어 원신 임팩트 아티팩트 세트 사용에 적합합니다.
Ayaka는 Blizzard Strayer Genshin Impact 34 세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출처 : VCGamers)

Blizzard Strayer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보너스를 알고 나면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Genshin Impact 캐릭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Cryo 캐릭터는 이 세트에 매우 적합하며, 특히 추가 Cryo DMG 보너스를 얻기 위해 2세트를 사용합니다.

다음과 같은 문자 청윤, 카에야, 묵주, 그리고 선허 종종 서브 DPS로 사용되거나 지원하다 Cryo DPS에 Cryo의 추가 원소 DMG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성격 지원하다 처럼 디오나 그리고 치치 더 많은 기능을 수행하는 치료자 원하는 경우 2 세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손상 더.

Cryo 캐릭터에 4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짓다 같은 DPS 카미사토 아야카 또는 가뉴 팀과 함께 얼다.

Ayaka와 Ganyu를 Cryo 캐릭터와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그리고 하이드로 지원하다 그래서 생산 손상 최적.

Ayaka와 Ganyu 외에 언급된 이름도 Blizzard Strayer Genshin Impact 4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청윤의 경우는 조심해야 합니다. Chongyun이 사용하는 Claymore 무기는 Shatter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Shatter는 Freeze 상태의 적이 Claymore의 Physical DMG에 부딪히는 반응입니다.

이 산산조각 공격 자체는 적에게 물리 피해를 주지만 원소 동결 반응에서 동결 효과를 제거합니다.

Chongyun을 더 많은 Elemental Skill과 Elemental Burst를 사용하면 Blizzard Strayer Genshin Impact 4 세트가 Chongyun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아티팩트 세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