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별빛 피부 유출

별빛 스킨

이번에는 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별빛 피부 누출 게임 내 2022년 7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게임의 플레이어는 2022년 7월에 어떤 영웅이 별빛 스킨을 얻게 될지 확실히 알고 싶어합니다.

별빛 스킨은 매달 제공됩니다. 이 MLBB 게임의 스킨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 Tigreal 영웅은 별빛 스킨을 얻습니다. 물론 이것은 영웅 사용자를 매우 행복하게 만듭니다.

따라서 2022년 7월에는 별빛 스킨을 받을 영웅도 있을 것입니다.

영웅이 스킨을 받았다는 루머도 사이버 공간에 돌고 있다.

확실히 궁금하시죠? 어떤 영웅이 스킨을 얻을지 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6월 별빛 피부 유출

2022년 7월 별빛 피부 유출

나나 스킨 스타라이트 2022
2022년 7월 별빛피부 나나.

2022년 7월 별빛 스킨이 나온다고 소문난 주인공은 바로 나나입니다.

마법사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2022년 7월에 Cyclone Cash라는 별빛 스킨을 받게 됩니다.

나나는 이 스킨으로 게임 내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해당 스킨을 사용하여 상대 영웅과 싸울 때 확실히 더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 피부를 얻는 것도 매우 쉽습니다. 스타라이트 멤버는 7월 1일부터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2022년 7월에 별빛 스킨을 받을 영웅에 대한 Moonton의 공식 발표를 기다려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tarlight 회원 무료 ML 충전 2022년 5월, 함께해요!

스킬 나나 모바일 레전드

스킨 스타라이트 2022년 7월 나나
2022년 7월 별빛 스킨.

다음 달 별빛 스킨 누수가 나나에게 주어질 것을 알고 나나의 실력을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이 영웅은 게임에서 사용할 때 확실히 매우 유용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나가 별빛 스킨을 얻는다는 소식은 물론 이 영웅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환영받는 소식입니다.

그렇다면 나나의 능력은?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나나 추천 빌드 아이템

스킬 1 - 매직 부메랑

나나의 1차 스킬은 매직 부메랑입니다. 사용하면 나나가 지정된 방향으로 매직 부메랑을 던집니다.

부메랑은 적에게 맞으면 220(+110% 총 마법 공격력)(마법 피해)을 입힙니다.

그러면 상대 영웅이 1초 동안 40%의 감속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공격에 맞은 첫 번째 적 영웅은 나나로부터 전체 피해를 입습니다.

그러면 다음 상대는 20%만큼 줄어들기 때문에 적게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나나 게임플레이 팁

스킬 2 - 몰리나 스무치

나나의 스킬 2는 Molina Smooch입니다. 이 영웅은 Molina를 미리 정해진 지역으로 보낼 것입니다.

나중에 Molina는 가장 가까운 상대의 영웅을 찾아 쫓기 위해 움직일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상대 영웅을 250점(+50% 총 마법력)(마법 피해)으로 공격하여 페인트 정령으로 변하게 합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상대 영웅도 1.5초 동안 최대 50%의 슬로우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형태 변경 시 마법 방어력도 25%로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상대의 영웅 공격을 피하거나 상대를 공격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Freya와 같은 점프 기술을 가지고 있고 Bruni, Fanny 및 Chou와 같이 포획된 상대 영웅과 대결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전투를 시작하려는 적 궁극기를 저지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나나

스킬 3 - 몰리나 블리츠

나나의 궁극기는 몰리나 블리츠입니다. 이 영웅은 지정한 지역을 공격할 수 있도록 몰리나를 소환합니다.

공격할 때마다 세 번 공격하여 해당 지역의 적 영웅에게 400(+180% 총 마법 공격력)(마법 피해)을 입힙니다.

그 외에도 상대 영웅이 공격에 대한 느린 효과를 경험하게 할 것입니다.

그는 특정 지역을 공격할 수 있는 드래곤 페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지역에 있는 상대 영웅은 1초 이내에 위로 던져집니다.

이렇게 하면 팀원이 상대 영웅을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나 풀데미지 사용법입니다!

패시브 스킬 - 몰리나의 선물

나나의 패시브 스킬은 몰리나의 선물입니다. 이 영웅은 제거할 수 있는 손상을 받으면 2초 동안 변경됩니다.

그러면 나나는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됩니다. 그 외에도 Nana의 이동 속도도 70%로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후회하지 마세요, 이것은 치명적인 기술을 가진 저렴한 ML 영웅입니다!

2022년 7월 별빛 스킨 유출 소식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그 이후 소식을 기다리면 됩니다.

기다리는 동안 이 영웅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워 더 잘 싸우고 고통스러운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별빛 회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VCGamers의 VC 마켓.

스타라이트 회원가입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또한 가격은 VC 시장 또한 다른 시장과 경쟁하십시오. 페이지로 직접 이동하여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도 있습니다. VC 시장.

많은 매력적인 프로모션이 제공됩니다 VC 시장 게이머를 위해. 그 중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펀드 거래의 VCGamers 지금 당장 절반 가격으로.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지금 바로 VC Market에서 서둘러 쇼핑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