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이것은 세계 최초의 Moba 게임입니다

세계 최초의 Moba 게임

플레이어 도타 2 또는 모바일 레전드? 확실히 당신은 두 번째 계략 그것은 계략 모바. 하지만, 당신은 무엇을 알고 계략 세계 최초의 MOBA?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비디오 개발 계략 기술의 발전에 따라 해마다 크게 증가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이제 다양한 플랫폼, 부터 시작 스마트폰, PC 또는 콘솔. 그들은 또한 놀 수 있습니다 계략 그의 관심사와 취향에 따라 무엇이든.

당연히 파라라면 게임 개발자 다양하고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경쟁합니다. 장르. 존재하다 계략 그냥 아무렇게나 플레이하는 것도 있고, 계략 경쟁적이고 도전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중 하나 계략 현재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계략 모바. Moba라는 이름을 들으면 가장 인기 있는 Dota 2, League of Legends 또는 Mobile Legends가 떠오를 것입니다.

그렇지만 계략 그것은 공식 경쟁과 함께 e 스포츠에 포함되며 두 번째로 밝혀졌습니다. 계략 그것은 아니다 계략 세계 최초의 MOBA. 플레이어 계략 Moba는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계략 세계 최초의 MOBA.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인기 있는 PC MOBA 게임 3개

모바 개요

세계 최초의 Moba 게임
Moba Game (출처: Gamenization)

모바 또는 멀티플레이어 배틀 온라인 아레나는 장르 에서 계략 일반적으로 경기장에서 둘 이상의 플레이어 간의 전투를 수행합니다. 

가능한 한 친숙한 것 계략 5v5 이외의 것을 가지고 다니는 사람도 있지만 5v5 전투.

이러한 유형의 게임은 플레이하는 데 좋은 기계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실제로 제어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 외에도 Moba는 일반적으로 플레이 경험을 더욱 어렵게 만드는 빠른 템포의 게임을 제공합니다.

현재 Moba는 실제로 그 중 하나입니다. 계략 큰 상금이 걸린 다양한 대회로 e스포츠 현장을 더욱 빛나게 합니다.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는 모바일 레전드가 계략 가장 인기있는 모바. 한편, 전 세계적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와 도타 2가 있습니다. 계략 가장 인기 있는 e스포츠.

하지만 계략 Moba는 최근 몇 년 동안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계략 그것은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고 여러 번 겪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놀라운 그래픽의 오리지널 인도네시아 MOBA인 Lokapala 게임을 즐겨보세요

세계 최초의 Moba 게임

세계 최초의 Moba 게임
세계 최초의 Moba 게임 일러스트(출처: 잃어버린 미디어 아카이브)

계략 세계 각지에서 인기 있는 Moba 중 하나는 Dota이지만 Valve Corporation의 Dota 2는 아닙니다. 그 이유는 Dota 자체도 계략 다른 의미는 아닙니다 계략 세계 최초의 MOBA.

계략 현존하는 세계 최초는 실제로 Aeon of Strife입니다. 모드 스타 크래프트. 모드 자체는 수정입니다 계략 선수가 성장하는 것을 통해 도구 그리고 엔진 ~에서 계략 다른.

많은 사람들이 워크래프트 3의 첫 번째 DotA 게임을 첫 번째 MOBA로 착각하지만, 그들은 틀렸습니다. 워크래프트 3의 DotA가 장르를 대중화했지만 Starcraft의 Aeon of Strife는 장르를 발명했습니다.

이 경우 1998년에 출시된 스타크래프트에는 지도 편집이나 지도 생성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는 지도를 만들거나 계략 그들 자신.

스타크래프트는 맵이다 커스텀 3개의 레인과 8명의 플레이 가능한 영웅이 등장합니다. 적의 주요 구조물을 파괴하는 것이 이 게임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스타크래프트에는 동일한 RPG 요소가 엔진에 내장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지도 제작자는 즉석에서 수정해야 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기능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Aeon of Strife는 여전히 현대 MOBA의 모든 핵심 요소를 더 단순한 형태로만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Aeon of Strife의 개념은 탄생의 시작이었습니다. 계략 지금 플레이하고 있는 MOBA.

AoS 개념은 마침내 플레이어가 생성할 수 있는 동일한 기능을 갖춘 워크래프트 3에 적용되었습니다. 계략 또는 모드 그들 자신. 2022년, 누군가가 나타났다. 모드 고대인의 방어 또는 Dota라는 이름으로.

Aeon에서 AI를 사용하여 적을 제어한다면 Dota에서는 다른 플레이어가 직접 제어하는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아이템, 미니언과 같은 다른 요소가 있으며 물론 Dota를 플레이하려면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일본의 뉘앙스가 있는 음양사 MOBA 게임

모바 게임 개발

세계 최초의 Moba 게임
Moba 게임(출처: Steam)

시간이 지남에 따라 Dota so 모드 게임 가장 인기있는 많은 워크래프트 3 플레이어는 결국 Dota를 플레이합니다. Dota 커뮤니티는 백만 개 이상의 계정이 있는 Dota-Allstars라는 사이트와 함께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인기는 결국 다양한 토너먼트와 상금이 있는 Dota의 첫 번째 e스포츠 장면을 탄생시켰습니다. 많은 토너먼트가 열리면서 플레이어들은 도타 팀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몇 년 전 Dota는 천천히 계략 경쟁력 있고 선구적인 제조업체 계략. 그들은 결국 같은 개념으로 게임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장르 새로운 것은 Moba입니다.

거기에서 일부 계략 예를 들어 MOBA는 Valve Corporation과 League of Legends의 Dota 2를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둘 다 서클에서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게이머 세계의 구석.

비록 그렇다 하더라도, 게임 개발자 여전히 제2의 인기에 필적하는 것은 멈추지 않는다 계략 라이벌을 만들어서 말이다. 기술의 발전과 e스포츠 산업에 발맞추어 개발자 장치 시장에 침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동하는 ~와 함께 계략 모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와는 별개로 놀라운 그래픽을 갖춘 Moba 게임

글쎄, 그것은 리뷰입니다 계략 실제로 시작된 세계 최초의 MOBA 모드. 의 개념 모드 그것이 Moba 게임 제작의 시작이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