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를 사용하여 Youtube에서 MP3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mp3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YouTube는 Spotify, Joox 등과 같은 다양한 음악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되지 않는 고유한 매력이 있습니다. YouTube에서 mp3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인터넷과 브라우저만 있으면 됩니다.

YouTube는 Google YouTube 채널이 다양한 유형의 사용자 생성 콘텐츠 또는 팟캐스트, 자습서 또는 라이브 스트리밍과 같은 자유롭게 업로드된 콘텐츠를 표시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매우 흥미롭습니다.

차이점은 YouTube의 콘텐츠 유형은 분명히 동영상이라는 것입니다. 오디오 형식으로만 YouTube 콘텐츠를 즐기고 싶다면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할 mp3 노래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제안하는 대신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아래에서 간단한 mp3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몇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Youtube에서 MP3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2가지 방법

아래의 두 가지 방법을 수행하기 전에 브라우저와 다운로드를 위한 인터넷 네트워크가 필요합니다.

YT1s.com을 통해

mp3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YT1s.com에서 mp3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mp3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아마도 브라우저를 통해 가장 실용적이고 쉬운 방법일 것입니다. 이 방법의 장점 중 하나는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되므로 할당량을 절약하고 내부 메모리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사실 이 방법은 PC, 태블릿, 안드로이드 그리고 아이폰 OS. 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YT1s.com입니다. 이 사이트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다운로드하려는 동영상의 URL을 복사합니다.
  2. 다음을 방문하여 YT1s.com으로 이동합니다. https://yt1s.com/id.
  3. 주어진 필드에 비디오 URL을 붙여넣습니다. 그런 다음 변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다운로드 메뉴 선택
  5. 다운로드한 MP3 또는 MP4 파일을 저장할 저장 폴더를 선택하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YT1s.com과 같은 사이트가 있으면 더 이상 팟캐스트를 즐기거나 오디오 형식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즐기기 위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MP3 또는 MP4. 이 방법은 모든 장치의 모든 브라우저에서 작동하도록 보장됩니다.

다운로드4.cc

mp3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download4.cc에서 mp3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YouTube 비디오를 MP3 및 MP4로 무료로 쉽게 변환하는 또 다른 웹 브라우저는 download4.cc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이 원하는 모든 Youtube 비디오를 MP3, MP4 또는 기타 형식으로 장치에 다운로드하고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다운로드하려는 동영상의 URL을 복사합니다.
  2. 이동 download4.cc.
  3. 주어진 필드에 비디오 URL을 붙여넣습니다. 
  4. 그런 다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5. 그런 다음 MP3, MP4 또는 기타 형식으로 시작하여 사용 가능한 다운로드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다운로드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다른 이름으로 링크 저장"을 선택하여 원하는 위치에 다운로드를 저장합니다. 
  7. 마지막으로 "저장"을 클릭하여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pex Legend 가격 및 PC에 다운로드하는 방법

YouTube 동영상 외에도 Instagram, Facebook, Twitter 등과 같은 다른 플랫폼에서 동영상을 변환하거나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MP3, MP4 및 기타 형식으로. download4.cc를 통해. 빠르고 실용적인 인터페이스 덕분에 좋아하는 비디오를 즉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YouTube에서 mp3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두 가지 방법이었습니다. 어떤 방법을 선호하십니까? 확실한 것은 완전한 기능을 원한다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Spotify에서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나 유연성을 원한다면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YouTube에서 MP3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매우 유용합니다.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