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6가지 게임, 너무 신나요!

여자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게임

놀다 계략 누구와도 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가 있으신 분들은 게이머, 여자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을 찾고 있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장르별로 게임을 찾아야 합니다. 멀티플레이어 또는 물론 인터넷 연결이 잘되는 Co-Op. 이 장르의 게임은 종종 온라인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당신의 관계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기 위해 몇 가지 추천 게임을 시도해 봅시다 마바르 이 여자친구와!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PC용 무료 온라인 게임 7개

여자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게임 추천

정말 혼자 놀아요 서사시, 하지만 여자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은 확실히 더 재미있습니다! 다음은 여자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판매된 밖으로!

하고

여자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게임 - Hago
하고. 출처: 플레이 스토어

2018년 3월 23일 출시 이후, 하고 1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다운로드하고 게임이 되었습니다. 파티 매우 인기있는 PlayStore에서.

Hago는 총 1명에서 9명까지 다양한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슈퍼 재미있는 미니 게임을 제공합니다. 여자친구와 놀러가실 분들은 양싸움, 칼 던지기, 짝 맞추기 게임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비틀거리는 녀석들

여자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게임 - Stumble Guys
비틀거리는 녀석들. 출처: 플레이스토어

Stumble Guys는 매우 재미있는 배틀 로얄 컨셉의 멀티플레이어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두 사람은 doi와 함께 플레이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애물을 통해 32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여 달성합니다. 마치다.

많은 귀여운 캐릭터와 우스꽝스럽지만 어려운 장애물이 있는 이 게임은 보는 내내 두 사람 모두를 웃게 만들 것입니다.

Stumble Guys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우리 가운데

여자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게임 - 어몽어스
우리 가운데. 출처: 플레이스토어

우주선 승무원 중 침입자를 찾는 이 게임은 한 라운드에 4명에서 15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게임에서 이기거나 사기꾼 승무원을 하나씩 죽일 준비가 된 사람.

우리 가운데 그래서 여자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추천 중 하나는 당신이 지루하지 않도록 두 사람을 동반합니다. 우주선 승무원으로 함께 일하거나 침입자로서 자신을 구하기 위해 서로 거짓말을 할 수 있습니다.

로 블록 스

여자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게임 - Roblox
로 블록 스. 출처: 플레이스토어

사람들이 경험을 공유하고 원하는 대로 될 수 있는 가상 세계. Roblox는 티셔츠, 모자, 얼굴 등과 같은 많은 액세서리로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따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합니다.

게임 플랫폼으로서, 로 블록 스 다양한 인기 게임이 있습니다. 2020년 5월 데이터에서 Roblox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활성 플레이어가 한 달에 천만 번 이상 플레이했습니다.

게임 콘솔과 여자 친구가 다른 분들을 위해 Roblox는 크로스 플랫폼 기능을 제공합니다. 즉, 컴퓨터, 스마트폰, Xbox One 또는 VR 헤드셋을 통해 남자 친구 또는 친구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터넷 할당량을 절약하고 이 Android 오프라인 게임을 다운로드하세요!

휴먼: 폴 플랫

여자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게임 - 휴먼폴플랫
휴먼: 폴 플랫. 출처: 플레이스토어

다음 추천 게임은 Human: Fall Flat입니다. 2019년 플레이스토어에 출시된 이 게임은 출판사 꽤 인기있는 어드벤처 게임인 Terraria와 함께.

당신은 Bob이라는 외모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인간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야구 모자를 쓴 백인 인간으로 처음 등장하더라도 나중에 그의 모습을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Bob은 초능력이 없는 평범한 인간입니다. Para는 주변을 둘러보면서 Bob을 제어하여 다양한 물체에 도달하고 양손을 사용하여 선반을 오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각 레벨에는 서로 다른 테마가 있으며 각 레벨에는 퍼즐을 완료하기 위해 여러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Get Together: 협동 모험

여자친구와 어울릴 수 있는 게임 - Get Together A Coop Adventure
협동 모험을 함께하십시오. 출처: 플레이스토어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모험에서는 2~3시간 정도의 플레이 시간으로 다른 한 사람과 플레이하게 됩니다.

Get Together: A Coop Adventure는 각 플레이어가 이 게임의 사본을 소유해야 하는 2인용 퍼즐 게임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남자친구는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와 잊혀진 이야기로 가득한 세계로 가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게임에서와 같이 서로 분리되어 만나기 위해 다양한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될 것입니다.

위의 설명으로 볼 때 이 Co-Op 게임은 현재 L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적합해 보입니다.ong 거리 관계.

또한 읽으십시오: 5 2023년 두 사람을 위한 온라인 게임 목록, Mabar는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그래서 게임을 좋아하는 당신을 위해 여자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을 추천합니다! 위의 게임 목록에서 어떤 게임을 해보고 싶습니까?

따라서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충전 게임을 원하시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