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의 Bijuu 이름과 Jinchuuriki의 전체 목록

비쥬 이름

이 세상에서 나루토, Bijuu 또는 Tailed Beasts로 알려진 엄청난 힘을 가진 9마리의 거대 생물이 있습니다. 그들 각각은 고유한 이름과 진추우리키(Jinchuuriki)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힘 세상을 파괴할 수 있는 힘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비쥬는 닌자가 이 괴물의 능력을 제어할 수 있기를 바라며 닌자의 몸에 봉인됩니다.

Bijuu와 그들의 Jinchuuriki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이 기사에서는 9명의 미수와 그들의 진추리키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러니 Bijuu와 Jinchuuriki의 이름으로 힘과 음모가 가득한 세계로 모험을 떠날 준비를 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의 초강력 친구 쿠라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미수의 이름과 진추리키

다음은 Jinchuuriki가 포함된 나루토 애니메이션의 Bijuu 이름 목록입니다.

슈카쿠

슈카쿠
슈카쿠. 출처: 유튜브.

슈카쿠는 여우의 모습을 한 꼬리가 단 하나 달린 미수입니다. 그는 사악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희생자들과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Shukaku의 첫 번째 Jinchuriki는 Bunpuku 신부, 그 다음에는 Sunagakure의 Gaara였습니다.

슈카쿠의 힘은 엄청나며 모래, 바람, 차크라 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슈카쿠는 체형을 바꾸는 능력도 갖고 있어 종종 거대 여우로 변신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아라: 미움받는 아이에서 존경받는 카제카게로

마타타비

마타타비
마타타비. 출처: 유튜브.

마타타비는 고양이의 모습을 한 꼬리가 두 개 달린 비쥬입니다. 그는 차분하고 지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타타비의 진추리키는 쿠모가쿠레의 니이 유지토입니다.

마타타비는 차분하고 지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싸움을 좋아하지 않으며 갈등을 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억지로 하면 마타타비는 엄청난 힘을 발휘할 것이다.

이소부

이소부
이소부. 출처: 유튜브.

이소부는 거북이 모양의 꼬리가 세 개 달린 미수입니다. 그는 친절하고 협조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Jinchuriki Isobu는 Kirigakure의 야구라입니다.

이소부는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하늘색 차크라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Isobu는 또한 물과 날씨를 제어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의 초강력 친구 쿠라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손오공

손오공
손오공. 출처: 유튜브.

손오공은 원숭이의 모습을 한 네 개의 꼬리를 가진 미수입니다. 성격은 쾌활하고 장난을 좋아합니다. 진추리키 손오공은 이와가쿠레의 로시입니다.

손오공은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Taijutsu, Ninjutsu 및 Genjutsu 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Ninjutsu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오공은 매우 강력한 차크라 볼 공격인 미주다마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코우

코코우
코코우. 출처: 유튜브.

코코우(Kokou)는 뱀의 형태를 한 꼬리가 다섯 개 달린 비수입니다. 그는 침착하고 현명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Jinchuriki Kokuo는 Takigakure의 Han입니다.

코코는 물을 조종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이 능력을 사용하여 공격하거나 방어할 수 있습니다. Kokuo는 또한 물을 통해 순간 이동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이켄

사이켄
사이켄. 출처: 유튜브.

사이켄(Saiken)은 달팽이 모양의 여섯 개의 꼬리를 가진 미수입니다. 느리고 게으른 성격을 갖고 있다. Jinchuriki Saiken은 Kirigakure의 Utakata입니다.

사이켄은 여섯 개의 긴 꼬리를 가진 크고 끈적끈적한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스 및 액체 형태의 부식성 물질을 방출하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물질은 상대방을 공격하거나 자신을 보호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초메이

초메이
초메이. 출처: 유튜브.

초메이는 딱정벌레의 모습을 한 일곱 개의 꼬리를 가진 미수입니다. 그는 공정하고 현명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Chomei의 Jinchuriki는 Takigakure 마을의 닌자 Fu입니다.

푸는 온화하고 사랑스러운 성격을 가진 소녀입니다. 그는 초메이를 매우 사랑하며 항상 그녀를 보호하려고 노력합니다.

규키

규키
규키. 출처: 유튜브.

규키(Gyuki)는 멧돼지의 모습을 한 꼬리가 여덟 개 달린 비수입니다. 그는 강하고 거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Jinchuriki Gyuki는 Kumogakure의 Killer Bee입니다.

규키는 매우 강하고 터프한 비쥬입니다. 그는 뛰어난 체력과 전기를 제어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Gyuki는 또한 자신을 방해하는 모든 것을 파괴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번개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의 어머니 우즈마키 쿠시나, 제2의 큐비 진추리키에 대해 알아보세요.

쿠라마

쿠라마
쿠라마. 출처: 유튜브.

쿠라마는 여우의 모습을 한 꼬리가 구개 달린 미수입니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강한 비쥬이다. 쿠라마 진추리키는 코노하가쿠레의 우즈마키 나루토입니다.

쿠라마는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많은 양의 차크라를 방출하고 차크라를 사용하여 다양한 기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쿠라마는 체력도 엄청나다. 그는 산을 파괴하고 가장 강한 닌자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쥬비

쥬비
쥬비. 출처: 유튜브.

쥬비(Juubi)는 다른 9개의 비쥬가 결합되어 형성된 비쥬입니다. 그는 역대 최강의 비쥬입니다. Juubi는 한때 Rikudo Sennin에 의해 봉인되었다가 Madara Uchiha에 의해 부활되었습니다.

Juubi는 매우 크고 무서운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꼬리는 10개가 있고 각 꼬리에는 끝이 뾰족합니다. Juubi도 검은 피부와 빨간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Jinchuuriki와 함께 나루토의 Bijuu 이름의 전체 목록입니다. 이 기사가 나루토에서 비쥬와 진츄리키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만화경 사륜안의 가장 강력한 유술인 스사노오에 관한 5가지 독특한 사실

당신은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입니까? 디지털 제품, 아이템, 스킨 등을 구매하고 싶으십니까? 자, 여기에서 게임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