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카마가 꼭 플레이해야 할 PC용 원피스 게임 모음집!

원피스 게임

의 인기도 한 조각 만화나 애니메이션에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원피스의 게임화 역시 많은 팬들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멋진 액션, 독특한 캐릭터, 흥미로운 스토리는 많은 사람들이 만화 작품을 사랑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오다 에이치로 이것.

루피와 다른 사람들의 모험을 보는 것만으로도 이미 재미있습니다. 특히 그들이 그들인 것처럼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재미있죠?

그래서 특히 나카마를 위해 PC용 원피스 게임을 모아봤습니다. 궁금한? 자, 기사를 끝까지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오다 에이치로가 말하는 원피스 최강의 악마의 열매 일람!

PC용 원피스 게임 모음, 나카마 꼭 해보세요!

현재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는 원피스 게임은 6개입니다. 증기. 아무것? 여기 목록이 있습니다!

원피스: 해적무쌍 3

게임 원피스 해적무쌍 3
원피스 해적무쌍 3. 출처: Steam

계략 2015년 8월 28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발매되었다. 원피스 해적무쌍 3에는 밀짚모자 일당이 자홍색 마을에서 드레스로사까지의 여정을 그린 오리지널 스토리가 담겨 있습니다.

이 게임에 도입된 새로운 기능은 '키즈나 러시'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다른 캐릭터를 소환하여 조합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한 번의 조합 공격으로 최대 4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소환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캐릭터가 합류할수록 그들이 생산하는 데미지는 더 강해집니다.

이 게임의 각 캐릭터는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는 "영웅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군 유닛으로부터 HP를 회복할 수 있는 쵸퍼와 상디 등이 있습니다.

이 게임의 주요 모드는 "보물 이벤트"라고 불리는 특별한 장면의 영상을 표시하는 "전설 로그"입니다.

보물 이벤트는 특정 캐릭터를 사용하거나 특정 작업을 완료하는 등 여러 조건에서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

원피스 버닝 블러드

게임 원피스 버닝 블러드
원피스 버닝 블러드. 출처: 스팀

원피스: 버닝 블러드(One Piece: Burning Blood)는 애니메이션과 유사한 비주얼을 갖춘 역동적이고 다채로운 격투 게임을 특징으로 합니다.

여기에서는 Grand Line 전체와 그 주변의 다른 장소에서 40개 이상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키 능력을 사용하거나, 강력한 공격 효과를 제공하는 악마의 열매의 힘을 활용하여 강인한 상대를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이 게임 자체는 이전 시리즈가 시장에 출시된 지 1년 후인 2016년 9월 2일 반다이 남코에 의해 출시되었습니다.

원피스: 무제한 월드 레드 – 디럭스 에디션

원피스 무제한 월드 게임
원피스 언리미티드 월드. 출처: 스팀

One Piece: Unlimited World Red Deluxe Edition은 50개 이상의 DLC 콘텐츠가 포함된 최신 "Unlimited" 게임 시리즈의 리마스터 버전입니다.

이 게임은 제작자 오다 에이치로가 직접 창작한 오리지널 스토리와 캐릭터를 선보입니다.

One Piece: Unlimited World Red Deluxe Edition은 플레이어가 위험한 경기장에서 자신의 기술을 선보일 수 있는 "The Battle Coliseum"이라는 새로운 모드를 제공합니다.

원피스 월드 시커스

월드 시커
월드 시커

World Seeker는 원피스의 3인칭 시점으로 오픈 월드 개념을 구현한 최초의 게임입니다.

원피스: 월드 시커(One Piece: World Seeker) 자체는 신세계에 위치한 "감옥섬"이라는 신비한 섬을 배경으로 합니다.

개발자는 Luffy가 "Observation Haki"를 사용하여 벽 뒤에 있는 상대를 볼 수 있는 숨김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물론, 루피를 자유롭게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Gum Gum Rocket과 같은 이 애니메이션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술을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Roronoa Zoro, Sabo 및 Trafalgar Law가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등장하는 세 가지 DLC 팩도 있습니다.

원피스: 해적무쌍 4

원피스 해적무쌍 4 게임
원피스 해적무쌍 4. 출처: Steam

2020년에 출시된 이 게임은 이전 시리즈와 유사한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One Piece: Pirate Warriors 4에서는 플롯이 수정된 Wano Arc로 뛰어들도록 초대됩니다.

거대 보스 전투, 총 바운티 전투, 시간 제한 전투, 영지 전투 등 4가지 새로운 멀티 플레이어 모드가 메인 모드 못지않게 재미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원피스 시리즈의 총 52개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그 중 12개는 DLC를 통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원피스 오디세이

원피스 오디세이 게임
원피스 오디세이. 출처: 스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창립 25주년을 기념하여 2023년 1월 13일에 원피스 오디세이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루피와 다른 밀짚모자 일당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각 캐릭터는 탐색, 아이템 수집, 퍼즐 해결에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 사용하는 전투 시스템은 "스크램블 에리어 전투"로, 전투는 여러 지역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각 지역에서 팀원의 위치를 조정하여 상대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Dramatic Scene"이라는 흥미로운 요소 시스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극적인 장면은 각 캐릭터의 성격과 관련된 특정 상황에 의해 유발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디는 많은 여성들에게 둘러싸여 있으면 공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원피스의 가장 완성도 높은 캐릭터, 나카마가 꼭 알아야 할!

이것이 PC용 One Piece 게임 컬렉션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그 중 하나를 플레이해 본 적이 있나요?

저렴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게임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