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리치 게임이란? 이 의미!

글리치 게임이 뭐야

게임 결함은 때때로 평가의 결정 요인입니다. 계략 에 의해 잘 평가되는 리뷰어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

당신은 종종들을 수 있습니다 계략 너무 많은 사람들에게 나쁜 결함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동안 경험 계략 그만큼.

여러 계략 좋은 잠재력을 가진 사람들도 때때로 그것 때문에 나쁜 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결함. 

예는 계략 많은 기대를 모았던 WWE 2K20은 이전에 엄청난 수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결함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동안 느껴지는 계략 그만큼.

세상에 처음 시작하는 당신을 위해 계략, 일부 플레이어는 여전히 그것이 무엇인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결함 ~에 비디오 게임? 왜 결함 나쁜 일로 이어질 수 있습니까?

이 기사는 다음과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글리치 게임.

글리치 게임의 정의

게임 결함으로 인해 WWE 2k20 등급이 추악해졌습니다.
WWE 2K20에는 많은 결함이 있습니다.

글리치 계략 단어에서 가져온 결함 영어로. 이 단어는 실제로 표준어가 아니거나 속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독일어에서 가져옴' 글리첸' 이는 이동 또는 이동을 의미합니다. 이 단어는 오류가 발생하거나 "무언가가 이동"하거나 예상에서 벗어나는 오류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에서만 일어나는 일이 아니다 비디오 게임 단지, 결함 또한 컴퓨터, TV, 핸드폰, 및 기타 전자 제품.

계략 정의 결함 ~을 위한 계략 그 자체는 소프트웨어 오류가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소프트웨어) 무언가를 설계하는 데 사용되는 코드에서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계략.

이유 글리치 게임 이것은 일반적으로 제조 중에 발견되지 않습니다. 게임 소프트웨어 더 일찍, 그리고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수리됩니다. 계략 개발자에 의해 실행되었습니다 계략.

수리는 일반적으로 개발자가 수행합니다. 계략 ~을 통해 업데이트 또는 패치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또한 있습니다 결함 실제로 독특한 결함 개발자의 공식 기능이어야 합니다. 계략 그만큼.

또한 읽으십시오: 온라인 게임 자키란 무엇입니까? 전체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Glitch가 게임 성능에 미치는 영향

글리치 게임 엘든 링
Elden Ring은 새로운 게임이지만 일부 결함을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그 영향은 결함 이것은 정확히 나쁜 100% 또는 좋은 100%가 아닙니다. 

이것은 때때로 크기에 따라 결정됩니다. 결함 이는 플레이 경험에 장단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계략 그만큼.

예를 들어 글리치 게임 적을 잠시 얼어붙게 하는 등 적의 공격을 방해한다면 분명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결함 예를 들어 플레이의 질을 방해하는 것과 같이 좋지 않은 것을 실제로 제시합니다. 글리치 그것은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계략 다른 사람들은 좋아한다 감소 프레임 속도 FPS, 배경 음악 갑자기 사라졌다 등등.

재미있게 싸우고 있을 때 갑자기 방해를 받아 어쩔 수 없이 지게 된다면 짜증나겠죠?

하지만 너무 많이 결함 재미 있고 재미 있으므로 연주 경험을 만드십시오. 계략 당신은 더 흥미 롭습니다. 

예를 들어 계략 FromSoftware의 최신 릴리스 즉 엘든 반지 있다 결함 플레이어가 흥미진진할 뿐만 아니라 적의 공격으로부터 플레이어를 돕는 특정 영역으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테이킹이란? 이것이 전체 설명입니다

글리치의 원인

게임 결함으로 인해 Genshin의 캐릭터가 기울어짐
차일드 원신 임팩트의 위치가 글리치로 인해 기울어짐

일반적으로 발생의 주요 원인 글리치 게임 프로그래밍 오류입니다.

계략 일반적으로 여러 특정 프로그램으로 구성됩니다. 프로그램은 다양한 코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코드는 할 것입니다 계략 예를 들어, 검 무기로 적을 공격하는 코드는 캐릭터도 다른 무기가 아닌 검 무기를 사용하여 적을 공격하는 효과를 줄 것입니다.

그러나 프로그래밍 코드(프로그래밍 코드) 때때로 플레이어가 원하는 것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계략 또는 잘못된 코드가 입력되었습니다. 그 오류는 글리치 게임.

그러나 다른 오류 예 노트북, 장치 또는 지원하지 않는 장치, 재생 권장 사항과 일치하지 않는 RAM 계략 이것도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글리치 게임.

모드 또는 플레이어가 만든 기타 수정 사항 계략 또한 부정 행위와 같은 의도가 있는 경우에도 이러한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함 및 성능을 유발하는 오류 계략 내려갈 것입니다.

글리치 게임의 유형

글리치 게임 글리치 그래픽 겐신 임팩트
원신 임팩트 그래픽 글리치

계속되는 종류 계략 에서 다양한 결함 텍스트 및 기타. 다음은 다음과 같이 분류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글리치 게임

텍스트 오류는 이 게임 결함은 일반적으로 오류로 인해 발생합니다. 입력 철자 오류, 문법 오류 및 텍스트의 잘못된 정보. 

글리치 게임 이것은 일반적으로 게임 플레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텍스트는 조례 알림과 같은 통신 매체이기 때문입니다. 계략, 텍스트 오류로 인해 모호한 명령이 생성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가 규칙을 따르지 않아 규칙에 따르지 않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계략.

또한 읽으십시오: Karbitan이 무엇인지 철저하게 껍질을 벗기다

그래픽 결함 포함 결함 다음에 일어날 수 있는 일. 이로 인해 일반적으로 그래픽 누락, 깨진 게임 텍스처, 변형된 캐릭터 모델 등이 발생합니다.

글리치 계략 이것은 일반적으로 사소하며 실제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게임 플레이. 하지만 때 결함 넓은 지역에서 발생하면 방해가 될 것입니다.

충돌 및 멈춤 친절하다 글리치 게임 충분히 주요 영향을 미치는 계략. 이로 인해 게임이 즉시 작동을 멈출 수 있습니다.

발생할 수 있는 것은 데이터입니다. 계략 저장한 내용이 손상되어 사용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글리치 계략 마지막으로 논의된 것은 스크립팅 오류입니다. 스크립팅 오류는 프로그래밍 코드의 오류입니다. 계략 따라서 되고 결함.

이것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이유로 발생합니다. 소프트 잠금 어떤 이유로든 게임의 이벤트 스크립트가 트리거되지 않아 플레이어가 게임을 진행하거나 진행할 수 없는 경우 계략.

이것을 방지하려면 재장전 또는 이전에 재생하기 위해 저장한 데이터를 반복 계략.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