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의 CRYO 요소에 대한 사실

CRYO 요소

Cryo Elements는 최초이자 가장 많은 요소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더 나은 플레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이 요소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실이 있습니다.

극저온 요소 Genshin Impact의 첫 번째이자 가장 많은 요소 중 하나입니다. 게임을 더 잘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이 요소에 대해 꼭 알아야 할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 관한 사실 목록 극저온 요소

이 요소 하나를 사용하려는 분들을 위해 이 요소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그들은 무엇인가? 자, 아래 설명을 보세요.

지원 반응

CRYO 요소
보스 크라이오 레지스바인을 간뉴 승천 재료의 원천으로. 출처: VCGamers

극저온 원소 반응은 지원 효과에 취약합니다. 이 반응은 때때로 팀의 주요 DPS 캐릭터가 다음과 같이 상대에게 많은 DMG를 처리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초전도체(Cryo + Electro): 적의 물리적 RES를 40%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Eula와 마찬가지로 Physical DPS의 중요한 기반입니다.

겨울 왕국 (Cryo + Hyro): 이것은 Cryo 요소의 가장 좋은 원소 반응입니다. 큰 보스를 얼리고 저지할 수 있으며, 메인 DPS가 그들에게 많은 피해를 입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최고 수의 보스

CRYO 요소
CRYO Elements에 대한 사실

두 번째 사실은 Genshin Impact의 Cryo 보스 수입니다. Element CRYO 상대 수가 가장 많고, Cryo 캐릭터의 Cryo 보스 드랍 수도 가장 높습니다.

작고 쉬운 몬스터부터 크고 위험한 보스까지 티바트 어디에서나 승천 재료를 수집할 수 있다는 점 역시 크라이오 캐릭터에게 큰 장점입니다.

총 최고 레벨 DPS

CRYO 요소
CRYO Elements를 사용한 Ganyu

Cryo를 사용하면 다른 어떤 요소보다 강력한 DPS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매 업데이트마다 Spiral Abyss에서 가장 선호하는 DPS이기도 합니다.

  • 카미사토 아야카;
  • 간유;
  • eula.

게다가 Cryo Shenhe의 지지자들의 도착으로 인해 이 Cryo 팀은 모든 전장에서 훨씬 더 강력하고 위험해졌습니다.

무기

CRYO 요소
CRYO Elements를 사용하는 무기

Genshin Impact에는 10명의 Cryo 캐릭터가 있으며, 이는 정령 계보에서 가장 많은 캐릭터 수입니다. 이 엘리멘탈 라인은 아야카, 카에야, 치치 등 3개 캐릭터로 검 사용자가 가장 많은 라인이기도 하다.

크라이오 팀은 가뉴, 에일로이, 디오나 등 3개 캐릭터로 활 사용자가 가장 많은 팀이기도 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Kamisato Ayato 팀 빌드 및 구성 2022

특수문자

CRYO 요소
Genshin Impact 게임의 특수 캐릭터

Genshin Impact에는 플레이 가능한 Loli 캐릭터가 4명 있습니다. Diona와 Qiqi를 포함하여 두 명의 Cryo Loli 캐릭터가 있습니다. Qiqi는 Teyvat 주변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Loli 캐릭터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게다가 Cryo 요소에는 이 게임에서 가장 신비로운 캐릭터인 Kaeya도 있습니다. 그는 Travelers가 Genshin Impact의 세계에 들어갈 때 만나는 첫 번째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신비한 땅인 Khaenri'ah에서 온 여러 캐릭터 중 한 명입니다.

게다가 유명한 DPS Eula Cryo에는 매우 극적인 이야기가 있습니다. Eula는 또한 적중당 9,999,999 HP로 가장 높은 DMG 포인트를 기록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의 배너는 항상 호요버스에 막대한 이익을 가져다준다.

그것은 부인할 수 없다 카미사토 아야카 미호요의 편향된 아이에요. 그는 재방송에서 예고편 영상이 있는 유일한 캐릭터입니다. Ayaka가 Cryo의 비전을 받고 이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DPS 중 하나가 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2 PC에서 Genshin Impact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실제로 아야카는 Genshin Impact를 위해 디자인되고 준비된 최초의 캐릭터 중 하나였습니다. 루미네처럼 여주인공으로 뽑힐 뻔하기도 했는데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