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PC용 추천 탐정 게임 7개

PC 탐정 게임

대부분의 사람들은 재미로 게임을 합니다. 그러나 적지 않은 사람들이 탐정과 같은 퍼즐 게임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그들 중 하나입니까? 아래에서 최고의 PC 탐정 게임에 대한 추천을 듣고 싶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다음에서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증기. 다운로드하기 전에 이미 잔액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스팀월렛.

가장 저렴하고 빠른 스팀 월렛 잔액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추천 7 최고의 결함 게임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탐정 게임이 있습니다. 물론 이 게임은 게임에서 퍼즐을 풀려고 하기 때문에 플레이하면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그렇다면 이 게임들은 무엇일까요? 보자!

Phoenix Wright: 에이스 변호사 3부작

Phoenix Wright 에이스 변호사 3부작
Phoenix Wright 에이스 변호사 3부작. 출처: 스팀

첫 번째 탐정 게임 추천은 Phoenix Wright: Ace Attorney Trilogy입니다.

이 게임은 2001년 10월 일본에서 게임보이 어드밴스용으로 처음 출시된 세계 최초의 "법정 배틀" 게임 시리즈입니다.

당신은 Wright Anything Agency를 이끄는 베테랑 변호사인 Phoenix Wright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형사재판을 전문으로 하며 가망이 없어 보이는 승소 사건을 뒤집는 것으로 유명하다.

흥미진진한 재판에서 무고한 의뢰인을 구하기 위해 싸울 것입니다.

한 곳에서 처음 3개의 게임을 다루는 14개의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사건마다 다양하고 흥미로운 미스터리를 풀고 진실을 밝혀내세요.

전 세계적으로 670만 장 이상 판매된 게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게임을 다운로드하자 여기.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최고의 탐정 게임 2022, 지금 플레이하세요!
배트맨™ 아캄 나이트
배트맨™ 아캄 나이트. 출처: 스팀

팬 여러분을 위해 슈퍼히어로 확실히 배트맨에게 낯선 사람은 아닙니다. 배트 심볼과 그의 배트모빌과 동의어인 이 영웅은 또한 배트맨™: 아캄 나이트라는 탐정 장르의 게임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Rocksteady Studios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Arkham 3부작을 장대한 결말에 선보입니다. 차세대 플랫폼에서만 독점적으로 개발된 Batman Arkham Knight는 배트모빌의 독특하고 새로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또한 이전보다 더 많은 새로운 전투 및 도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징 "글라이딩 중 가제트이 게임을 통해 배트맨은 배타랑, 피스톨, 미드 글라이드 런처와 같은 다양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트맨의 유틸리티 벨트에 대한 업그레이드도 수행되어 그의 시험 조사 및 전투 기술의 범위를 확장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의 사용을 지원합니다.

최신 배트모빌 디자인으로 다시 고담시를 탐험하고 싶으신가요? 게임을 다운로드하자 여기.

또한 읽으십시오: 레고 배트맨 요령 2022를 완료하고 지금 작성하세요!

심판

심판 게임 플레이 탐정 게임
심판. 출처: 스팀

심판 RGG Studio에서 만든 탐정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당신은 탐정이 되기 위해 직업을 바꾼 변호사 야가미 타카유키를 연기하게 됩니다.

야가미 타카유키는 일련의 소름 끼치는 살인 사건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의와 자비 사이의 균형이 위태롭습니다!

이 게임은 두 가지 독특한 격투 스타일을 사용하여 할리우드 스타일의 격투 스타일과 매끄러운 시네마틱으로 가득 찬 적을 물리칩니다. 예상치 못한 플롯으로 가득 찬 이 이야기는 끝까지 답을 찾도록 강제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team 지갑을 채우는 완전하고 쉬운 방법

페르소나 4 골든

페르소나 골든 4
페르소나 골든 4. 출처: Steam

다음 추리 게임 추천은 페르소나4 골든입니다. 일련의 연쇄 살인범에 의해 시작된 모험에 주인공과 그의 친구들을 배치하는 "성년" 이야기.

ATLUS가 개발하고 2020년 SEGA가 출시한 게임은 Persona 4 Golden의 청소년이 성장하는 일본 시골의 조용한 마을 Inaba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 게임은 팬들이 만든 최고의 JRPG 게임 중 하나로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고전적인 페르소나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텔링 지루하지 않아 이 게임이 매우 재미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00년대 게임, PC방 아이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다!

LA 느와르

LA 느와르 탐정 게임
LA 느와르. 출처: 스팀

LA Noire는 재미 있고 상호 작용하는 경험을 위해 액션과 탐정 작업을 혼합한 폭력 범죄 스릴러 게임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영광에 잠긴 도시에서 일하는 LAPD 형사 Cole Phelps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만연한 부패, 마약 밀매, 높은 살인율.

Cole은 순위를 올리기 위해 싸워야 하고 옳은 일을 해야 합니다. 그는 일련의 공격, 공갈 음모, 잔인한 살인 뒤에 숨겨진 진실을 밝혀야 합니다.

Rockstar의 시그니처 그래픽이 적용된 이 액션 슈팅 게임에서 강렬하고 스릴 넘치는 전장과 총격전을 즐기십시오.

이 게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당신은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

Phasmophobia

Phasmophobia 탐정 게임
출처: Steam

호러 뉘앙스가 짙은 탐정 게임을 원하시나요? Phasmaphobia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 심리학 공포 게임에서 당신과 당신의 초자연적 수사관 팀은 수많은 증거를 수집하기 위해 초자연적 활동으로 가득 찬 귀신이 들린 장소에 들어가게 됩니다.

사실적인 그래픽과 지원적인 음향 효과로 긴장을 늦출 수 없는 몰입형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10개가 넘는 유령의 장소가 있습니다. 트위스트 독특하고 다양한 은신처와 레이아웃.

고유한 특성, 행동 및 능력을 가진 20가지 이상의 다양한 유형의 유령을 발견하여 각 조사가 이전 조사와 다르게 느껴집니다.

다른 유령 사냥꾼 게임과 마찬가지로 EMF 판독기, Spirit Boxes, 온도계 및 어둠 속에서 볼 수 있는 카메라 형태의 장비를 갖게 됩니다.

더욱 독특한 점은 유령이 당신의 말을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음성을 사용하여 Ouija 보드를 통해 유령과 상호 작용하고 Spirit Box를 사용하여 EVP 세션을 수행하십시오.

이 게임은 또한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릴 넘치는 분위기로 무서운 유령사냥을 즐겨보세요 여기.

Danganronpa: Trigger Happy Havoc

Danganronpa 탐정 게임 Trigger Happy Havoc
단간론파 Trigger Happy Havoc. 출처: 스팀

마지막 탐정 게임 추천은 Spike Chunsoft가 개발한 Kazutaka Kodaka가 만든 Danganronpa: Trigger Happy Havoc입니다.

2016년에 출시된 이 게임은 탐정 액션이 가미된 비주얼 노벨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Hope's Peak Academy는 일본 최고의 고등학교입니다. 그러나 나에기 마코토와 그의 급우들은 그곳에 갇혀 외부 세계와 단절되고 모노쿠마라는 작고 살인적인 곰의 변덕에 휘말리게 됩니다.

모노쿠마는 학생들을 서로 겨루게 하고 누구든지 동급생을 죽이고 도망칠 수 있는 자유를 약속했습니다.

Monokuma가 누구인지, 그가 이 모든 일을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내야 합니다.

학생들은 서로를 죽이고 있습니다. 각 사건을 조사하고 급우들과 채팅하여 단서를 찾아야 합니다.

이 게임의 모든 잔인한 사건 뒤에 숨은 진실을 알아내십시오.

Mokuma가 실제로 누구인지 알아볼 준비가 되셨나요? 단간론파 게임을 통해 답을 찾아보세요 여기.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에도 여전히 잘 팔리는 플레이스테이션 2 게임, 어떤 것들이 있을까?

PC용 최고의 탐정 게임 추천 7가지에 대한 간략한 리뷰입니다.

퍼즐로 가득 찬 세계로 뛰어들 준비가 되셨습니까?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어디인가요?

최신의 가장 완벽한 게임 뉴스는 다음에서만 팔로우하세요.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