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ah Basudara, 구독자 1,000만 명 돌파 후 성공적으로 YouTube 완성

윈다 바수다라 천만 구독자

Youtuber 게임 Windah Basudara는 어제 막 구독자 1,000만 명을 달성했습니다. 

하지만 이 소식은 사실 Windah Basudara의 팬들이 부르는 것처럼 죽음의 아이들에게 나쁜 소식입니다. 왜 그런 겁니까?

그래서, 이 큰 성과가 실제로 전투력으로 유명한 팬들에게 슬픈 소식인 이유를 알아보려면 아래의 전체 리뷰를 들어야 합니다!

Windah Basudara의 초기 YouTube 경력 여정

윈다 바수다라 천만 구독자
Windah Basudara의 YouTube 경력의 시작. 출처: YouTube/ Windah Basudara

Youtuber Windah Basudara 또는 Bang Brando로도 알려진 경력의 시작은 2018년 12월 29일이었습니다. 

Brando Franco Windah(본명 Windah Basudara)는 게임 유튜버가 되기 전에 호텔에서 일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사임하고 YouTube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경력 초기부터 지금까지 많은 게임 타이틀과 장르를 플레이했습니다. RPG, 레이싱, 전쟁, 모험 및 전략 장르라고 부르며 모두 플레이했습니다. 

매우 재미있는 기믹으로 유명한 유튜버들은 단시간에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2019년 6월에 구독자 100,000명을 확보했습니다. 그리고 1년 후 구독자 1,000,000명을 확보했습니다. 이제 2023년 4월에 그는 10,000,000명의 구독자를 확보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indah Basudara는 대중에게 자신의 YouTube 채널 구독 취소를 요청합니다.

윈다 바수다라 천만 구독자

윈다 바수다라 천만 구독자
윈다 바수다라 1000만 구독자. 출처: YouTube/ Windah Basudara

"Trying to NAMATIN 10 Million Subscribers"라는 제목의 YouTube 채널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Windah Basudara는 구독자 1,000만 명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YouTube를 완성했습니다.

지금까지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는 성공적으로 130만 명의 시청자에게 도달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Winda Basudara는 지금까지 YouTube 활동을 지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Windah는 라이브 스트림에서 "여러분, 천만 구독자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윈다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사망한 아이들을 안타깝게 하는 발표를 했다. 그렇다면 발표 내용은?

또한 읽으십시오: 유튜버들이 자주 쓰는 용어 아동사망의 역사!

Windah Basudara의 휴식 발표

윈다 바수다라 천만 구독자
Windah Basudara의 휴식 발표. 출처: YouTube / Raditya Dika

Windah Basudara는 YouTube 경력을 위해 중요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약 5년의 유튜버 경력 끝에 Windah는 마침내 인도네시아 YouTube 세계에서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물론 이 발표는 그들의 우상이 남겨진 많은 죽음의 아이들을 슬프게 했습니다.

그러나 사실 이 소식은 Winda Basudara가 Raditya Dika의 YouTube 채널에 있는 팟캐스트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구독자 수 1000만 달성 후 유튜브 활동을 잠시 쉬겠다고 밝혔습니다.

Windah는 Raditya의 팟캐스트에 참석하면서 "예전처럼 게임을 다시 하고 싶지만 엔터테인먼트 없이 사람들과 라이브를 공유합니다. 그것을 달성할 수 있다면 가장 큰 꿈인 구독자 1,000만 명을 달성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디카 채널.

Windah Basudara의 은퇴 소식이 돌면서 그의 이름은 그에 대한 10,000개 이상의 트윗으로 트위터에서 유행했습니다.

이제 Windah Basudara는 YouTube에서 은퇴한 많은 YouTube 사용자 대열에 진입했습니다. 그리고 팬으로서 우리는 물론 Bang Brando가 내리는 모든 결정을 지지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멋진 Miauwaug 사진 모음, 이상적인 Youtuber!

그래서 이번에는 1000만 구독자를 달성한 Windah Basudara와 Bang Brando의 휴식 발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뉴스를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에서 좋아하는 게임 바우처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